핏줄을 바로잡지 않고는 돌아갈 길이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핏줄을 바로잡지 않고는 돌아갈 길이 없어

그래, 3대에서 잃어버린 것을 사탄을 따 버리고 쳐 버렸기 때문에 하나님에게 돌아가 하나님을 중심삼고 제1대 하나님, 2대 참부모, 참부모와 접붙여지면 3대가 돼요. 접붙인 것은 뭐냐? 돌감람나무 몇천년 묵은 것을 잘라 가지고…. 이스라엘 나라의 예루살렘에 가 보니 2천년 묵은 감람나무도 있더구만.「무화과나무요.」무화과나무가 아니고 올리브라구요. 몇천년 묵은 이 돌감람나무를 잘라 가지고 비로소 참부모 앞에 참부모의 몸뚱이를 잘라 접붙여 준 거예요.

그래, 3대 축복가정이라는 것이 이렇게 엄청나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거기에 불평하고 뭐 얼굴을 들고 하늘 앞에 원망할 도리가 없어요. 자기가 어디 가서 몇백 번 죽임을 당하더라도 ‘응당히 그래야 됩니다. 죄 짐을 내가 벗을 수 없는데 하늘의 공로를 통해서 벗김을 받은 그 은사를 갚을 길이 없습니다. 천번 만번 죽더라도 갚을 수 없습니다.’ 하고 생각해야 된다구요. 아기가 한번 태어나는 데는 생사지권에서 죽지 않고 살아나야 되는 거지요?

알겠나? 효율이!「예.」이 한국 간나 자식들은 조상해원도 안 했다고 하지? 이놈의 자식들! 당장에 연락해! 조상해원 안 하면 자기 갈 길이 막히는 거예요. 반대로 돌아가요, 반대로. 돌아가야지, 선생님 참부모 자리에 어떻게 올라갈 거예요? 거꾸로 다 내려와야지요. 그러려면 어머니 뱃속에 몇백 몇천 번 들어갔다 나와야 돼요. 아버지 뼛골을 통해서, 부모님이 이긴 승리의 나일론 줄과 같은, 전파와 같은 전기의 파장과 같이 있는 것을 따라 올라가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맨 나중에 들어가서 참부모를 중심삼고, 선생님을 중심삼고 선생님이 사탄세계의 핏줄을 끊어 버리고 하늘의 핏줄을 연결시킬 수 있는 이런 의식이 있어야 되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어머니를 통해, 어머니를 세워서 하는데, 어머니 혼자 가지고는 안 돼요. 타락한 해와에 상속을 해줘야 돼요, 레아와 라헬과 같이.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스라엘 민족의 역사를 보게 된다면 화냥년의 역사예요. 기독교 교회를 화냥당이라고 그러지 않아요? 그것 알아요? 일본 사람은 화냥당이라고 그래요. 남자 여자가 모여 가지고 노래하면서 점점 미쳐서 춤추고 다 그런다고 화냥당이라고 하는 거라구요.

서자 입장에 세워서, 곁길을 통해서 복귀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언니의 복을 동생이 상속받고 나가야 된다구요. 레아가 라헬을 사랑해 가지고 축복을 해줘야 할 텐데, 넷이 합해 가지고 가정을 빼앗기 놀음을 하지 않았어요? 그 놀음이에요. 그러니까 본연의 가정을 찾기 위해서는, 언니들 아들딸이 원수 아니에요? 이들을 굴복시켜야 돼요. 그 놀음이에요.

핏줄을 바로잡지 않으면 돌아갈 길이 없어요. 중생해서 부활해야 되겠다는 거예요. 아버지 뼛골에 있는 아기 씨로 들어가게 되면 중생, 다시 태어나는 거예요. 부활이에요. 부활하려면 어머니를 다시 거쳐야 된다는 거예요.

그게 한이에요. 이 중생의 기준이 지금까지 하나님에 연결 안 돼 있어요. 전부 사탄세계예요. 가다 떨어지고 떨어지고 수천년 돌고비 해 나왔던 거라구요. 비로소 부모님이 나와 가지고 연결시킨 거예요. 하늘의 비밀과 혈통적인 문제가 사랑과 생명이 엇갈린 가운데서 그렇게 됐기 때문에 그걸 갖다 붙였다는 거예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지, 복종하지 않고 자기 소실의 자기 핏줄을 가지고 안 돼요. 박상권, 알겠어?「예.」우리 통일교회를 중심삼아 가지고 뭐 김정일의 무슨 한마디 뜻이라도 접붙일 수 없어요. 이건 절대적이라는 거예요.

복귀가 그냥 그대로 날아온 것이 아니에요. 선생님이 다 가려놨기 때문에 선생님 나일론 줄을 중심삼아 가지고 전부 나눠 준 거예요. 축복해 줘 가지고, 거리에 있는 것은 선생님이 해방시대의 왕자 왕권을 중심삼고 ―왕권을 이루기 전에 타락하지 않았어요?― 국가를 찾아 가지고 왕권 기준까지 접붙여 놓아야 예수님이 이 땅에서 이루지 못한 것을 해원성사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제2이스라엘권을 중심삼은 세계 가나안 복귀와 마찬가지예요. 지상에 천상천국을 만들어야 된다는 거예요.

예수님이 로마를 정복해 세계를 점령했지만, 재림주는 제2이스라엘권 승리의 패권을 중심삼고 천상세계 지상세계 축복으로 말미암아 지상 천상을 해방하잖아요? 그게 공식으로 되어 있어, 이 쌍것들아! 상통들, 버티고 다니면 전부 다 선생님을 따라갈 줄 알아? 이런 내용을 알아야 돼. 전부 다 알고 기도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