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가 하나되면 세계는 하나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종교가 하나되면 세계는 하나돼

이제 불교를 중심삼고 인도교까지 장들을 중심삼게 되면 세상의 종교권 최고가 다 몰려들었어요. 종교가 하나되면 세계는 하나되는 거예요. 그렇지요? 초종교, 종교가 하나되면 세계는 하나돼요. 미국도 그 페이스에 들어가야 돼요. 뭐 구교 신교가 싸우고 있어요. 그래서 남미에 내셔널 가든을 중심삼아 가지고 ‘천주평화통일남미본부’를 만들어 줬어요. 여기는 국회예요, 국회. 미국은 국회예요. 알겠어요?

주 사장이 책임 못 했어요. 유엔과 연결시키려고 했는데, 사람 시켜 가지고 전화해서 해먹겠다고 생각하잖아요? 선생님 말을 이웃동네의 무슨…. 상감마마가 와 가지고 동네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도지사면 도지사 자신이 행차를 해 가서 모실 생각을 않고, 자기에 딸린 아랫사람을 시켜 가지고 모시겠다고? 세상에 그런 일이 어디 있어요? 이거 큰 문제예요. 그걸 내가 바로잡아 주지 않으면 갈 길이 막혀요. 자기는 모르지요.

이 멍청이 양창식! 양창식이 무슨 양 자야?「‘도랑 양(梁)’ 자입니다.」무슨 도랑이야, 도랑? 도시의 공해 바가지, 더러운, 인분 같은 걸 싸 가지고 흘러가는 그 도랑이어야 돼. 또 창식이야. 노력해야 돼. 푸르게 풀을 자꾸 심어 놔야, 노력을 해야 양창식이의 나무가 생겨나. 그 더러운 물 가운데 나무를 심어야 비료가 돼 가지고 물이 정화돼. 자기가 지금 몇 배 전도 못 하면 안 돼.

선교사를 데려다 놓았더니 자기 생각대로 선생님이 하는 건 뒷전에 놓고 자기들 뭐 이렇게 해 가지고 3개월 뭐 어떻고 어떻고…. 3개월 있으면 그쳐야 돼? 3년 동안 있으면서라도 또 해야지. 일본 여자 한 사람이 12명을 세워 가지고 32만 교회를 편성해서 맡겨 가지고 이 싸움을 하려고 그러는데.

해와가, 어머니가 이번에 이렇게 된다면 말이에요, 목사들을 모가지 끌게 되면 목사가 끌리게 돼 있어요. 일본 여자들이 끌게 되면 자기도 모르게 끌려오게 돼 있다구요. 신기한 것이 아니에요. 왜? 일본 여자들을 미국 사람들이 좋아해요. 좋아하지?「예.」이게 뭐예요? 때가 그렇게 되어 있어요.

사탄세계는 하늘의 해와 입장에 선 것을 그리워하게 돼 있어요. 끌려오게 되어 있어요. 얘기하면 자기들 위신상 뒤로 따라간다구요, 뒤로. 자기 집을 바라보면서 점점 멀어져 가지고, 산을 넘어가 가지고는 따라가겠다고 한다는 거예요. 바람잡이들 전부 다….

그런 것 전부 다 실패예요. 그 다음에 황선조는 내가 벌써 몇 년이야? 2년 전 9월 달에 불러다가 특별히 지시했는데, 이놈의 자식, 하라는 것 하나도 못 해 놓고 말이에요. 교회 책임이 문제가 아니에요. 선생님이 지시한 것을 못 이루면 안 된다구요. 알겠어, 이 쌍것들아? 알겠나?「예.」

탕감복귀가 이렇게 거저먹는 거예요? 이 세계에서 자기 어머니 자궁에 거꾸로 찾아 들어가야 돼요. 메시아, 구세주! 예수가 있으니 성신을 통해 돌아 들어와 가지고 씨받이한 씨를 다 벌려 놓으면 말이에요, 가누어 가지고 또 올라가고, 가누고 가누고 전부 다 올라가 가지고 씨를 다 이래 가지고, 하나도 없는 자리에 올라가서 예수의 배 안에 전부 들어와 있다 해 가지고 어머니를 통해야 돼요. 유대교가 신부교회 아니에요? 그 연장이 기독교 신부교회예요. 그렇지요?

1차 해와 뱃속에 이것을 새로이 심어 놓아야 돼요. 그래 가지고 성신을 통하고, 그래 가지고 오시는 주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몸 마음이 하나되어 전수해 가지고 성신 된 실체를 따라서 아기 씨로 심어 나온 것이 통일교회의 출발인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선생님의 아들딸은 타락하더라도, 지옥 가더라도 언제나 끌어올 수 있어요. 여러분은 안 돼요. 종자가 다르다는 거예요. 이것이 때가 있어요. 때가 되니까 자기들 마음이 회심되어 들어와요. 가만히 내버려둬도 방향을 잡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