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문 총재를 앞에 내세우고 가지 않으면 길이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한국은 문 총재를 앞에 내세우고 가지 않으면 길이 없다

수천년 거친 것이 어머니 복중을 반대로 들어가려니 얼마나 힘들어요? 알겠나? 들어갔다가 나와야 돼요. 아기가 태어나면 아버지의 씨가 무엇을 통해서? 아버지의 생식기를 통해서 어머니의 생식기를 거쳐 가지고 들어가지요? 그렇게 들어가지요? 들어갔다가 나오는 데는 자기의 뜻대로 나올 수가 없어요. 이것은 재림하는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나와라!’ 해서 나와 가지고 ‘다시 메시아의 뱃속에 들어와라!’ 그 말 아니에요?

개인시대?가정시대?종족시대… 천주시대?하나님까지 8단계를 전부 거쳐 나가야 할 것을, 한 참부모가 조건적 완성을 했기 때문에 그 기준을 중심삼고 믿으면 그냥 올라가요. 그냥 올라간다구요. 타락하지 않은 개인시대?가정시대?종족시대?민족시대… 이렇게 올라가는 거예요.

그런 승리의 패권을 다 정해 놨기 때문에 절대신앙을 하면…. 이렇게 올라왔으면 개인시대에 승리해야 됩니다. 나가서 싸워 가지고 사탄을 굴복시켜야 돼요. 개인으로서 세상에 나가 가지고 다시 해서, 가인세계를 위해서 죽음의 자리에 가 가지고 죽지 않고 자연굴복시키고 돌아와야 돼요. 돌아와 가지고 여기서 뭐냐 하면 개인시대에서 가정시대로 나가는 거예요.

가정시대에 또 나가 가지고 세계 가정의 핍박을 받아야 돼요. 거기서 망하지 않아야 돼요. 그 다음에 종족?민족 이렇게 나가요. 선생님은 그래요. 개인으로서 얼마나 핍박받았어요? 어머니 아버지까지 핍박했고, 일족까지 핍박했고, 나라까지 핍박했고, 하늘땅이 다 핍박하지 않았어요? 8단계에 전부 나가서 가인을 굴복시키고 영광으로 와 가지고 올라갈 수 있는 거예요.

가정시대 한 단계 올라가고, 가정시대 또 나가야 돼요. 얼마나 가정이 많아요? 또 싸워 가지고 이겨서 종족시대로 올라가면 종족에 싸워 이겨야 돼요. 이 놀음을 하는 거예요. 개인의 반대에서 세계적 반대예요. 개인적 지상세계, 인간 전체가, 전 피조세계가 합해 가지고 반대하는 거예요.

가정적 반대시대, 종족적 반대시대, 민족적 반대시대, 한국에서 국가적 시대 8대 정권이 지금까지 반대해 나왔는데 이게 마지막이에요. 전통(전두환 대통령)이 쫓겨나지 않았어요? 이제 어떻게 할 거예요? 문 총재를 앞에 내세우고 가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길이 없다는 거예요. 그냥 그대로 해보라는 거예요.

앞으로 물을 마시면 항문으로 물이 후루룩 나간다는 거예요. 그런 시대가 왔다는 거예요. 전라도 자랑하지 말라는 거예요, 전라도. 전라도(全羅道)라는 것이 벌여 놓은 것 아니에요? 완전히 벌여 놓은 도가 전라도예요. 수라장이라고 하지요?

경상도(慶尙道)는 이름이 좋아요. 발전을 추구하는 도예요, 끝날에. 피난민이 와 가지고 대구가 예루살렘이 돼 가지고 부산까지 가지 않았어요? 부산(釜山)은 뭐냐 하면, 팔(八) 자예요. 부산을 이렇게 쓰잖아요? 팔금산(八金山)이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