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통 정화 탕감복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혈통 정화 탕감복귀

임자들이 그걸 알아야 돼요. 중생식! 어머니 뱃속, 아버지 뼛속에 들어가야 돼요. 뼛속에 가서 그 다음에 부활식, 다시 태어나야 돼요. 어머니 배속에 들어갔다가 그 다음에는 축복이에요. 영생식이에요. 사탄으로부터 잘못 나왔지요? 그러니 성신의 뱃속에 들어가 가지고 예수의 뼛골에 들어가야 되는 거예요. 들어가 가지고 어떻게 돼야 하느냐 하면, 이게 다시 태어나야 돼요. 그런데 이걸 낳을 수 있는 어머니가 없었어요.

어머니가 있으면 계대가 죽 있어야 될 것 아니에요? 하나님한테 축복을 받지 못했다 그 말이에요. 3대가 없어졌어요. 3대를 이으려니까 어머니가 있어야 돼요. 어머니를 세우기 위해서 지금까지 선생님이 일생동안 고생한 거예요. 어머니가 그걸 알아야 돼요. 그런 내용을 설명 안 해줬으니 모르지요. 자기 갈 길을 몰라요. 따라와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성진이 어머니, 여자들의 축복을 받아야 돼요. 통일교회 할머니부터, 팔십 된 할머니로부터 60대…. 10대에서 70대, 70년 사이의 여자들을 대표한 사람들이 전부 어머니를 깎으려고 그래요.

그래, 제일 가까운 전처가 있어요. 그 앞에 별의별 수욕을 받으면서 자연굴복할 수 있게끔, ‘네가 내 복과 내 모든 것을 다 가져가도 좋다.’ 하고 넘겨줄 수 있는 자리여야 상속받는 거예요. 종의 종에서부터 8단계의 그 과정을 거쳐야 돼요.

아버님이 간 거와 같이 어머니도 그 과정을 거쳐야 된다는 거예요. 성진이 어머니가 있었으면 말이에요, 국가적 기준에서 자연히 그 과정을 넘어가기 위해선 별의별 수모를 받는 거라구요. 통일교회 학사에 있던 간나들 때문에 얼마나 욕을 먹었어요? 때려죽이고 싶다구요. 알겠어요? 그 과정을 전부 다 거쳐나가야 돼요.

이 간나들, 세상을 몰라 가지고…. 혈통 정화 탕감복귀가 얼마나 엄청난지 알아요? 그것 얘기해 주면 기도하고 몸부림치고 해도 가르쳐 주지 않았는데 오늘 다 가르쳐 줘요.

아담이 거꾸로 이렇게 이렇게 반대로 퍼져 나왔어요. 여기서 이것이 어떻게 되냐 하면 말이에요, 재림 메시아하고 성신을 중심삼아 가지고 이 놀음을 하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세계적 기준에서, 국가적 기준에서, 종족적 기준, 가정적 기준, 할아버지 기준, 어머니 아버지, 자기 부부까지 다 끊어 버려야 돼요. 다 부정하고 오직 남자를 대표해서는 참부모, 여자를 대표해서는 어머니 될 수 있는 분이 있어야 되는데, 어머니가 없으니 남자 앞에 절대 접붙여 가지고 복종할 수 있어야 돼요. 천사장 이상 수난 길을 당하는데 조상들의 기준을 넘어가더라도 감사하면서 절대 하나되어야 돼요.

그래 가지고 개인시대?가정시대?종족시대… 8단계를 넘어 가지고 비로소 축복의 시대에 들어가는 거예요. 해방 후 14년 만에, 14년이 지나 가지고 1960년에 어머니를 다시 택해 세운 거라구요. 그 기간에 피난 나와 가지고 성진이 어머니가 어디 있는 것도 알지만 찾아올 수 없어요. 찾아왔다가, 같이 살다가 어떻게 하겠나? 알겠어요?

그런 것을 다 선생님이 알아 가지고 그걸 조정했기 때문에 넘어올 수 있었어요. 그 한이 얼마나 큰지 알아요? 그러니까 나중에 성진이 어머니가 와 가지고 파탄시키려고 그래요. 할머니로부터 전부 다 매 안 맞은 사람이 없어요. 선생님까지 매 맞아요. 효원이니 무엇이니 뺨도 맞고 발길로 차이고 다 했지요? 그걸 원수로 알면 안 되는 거예요. 사랑해야 돼요.

사탄세계의 나라와 왕권을 뒤집어 박기 위한 최고의 스파이예요. 안 그래요? 스파이 왕이다 이거예요. 그거 알아요? 선생님은 그렇게 살았어요. 어머니 아버지한테 얘기 못 하고 말이에요. 왜정 때 동네 친구들한테 얘기 못 해요. 이러면서 지금까지 나온 거예요. 한국에서도 누구한테 얘기를 못 했어요. 이런 얘기를 세밀히 가르쳐 주는 것은 다 끝이 났기 때문이에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