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참생명?참혈통만 연결되면 모든 것이 해결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참생명?참혈통만 연결되면 모든 것이 해결돼

『……이처럼 지상 삶의 차원에 따라 이곳 천상의 무형실체세계에 자신의 위치가 결정된다는 것을 분명히 전달하고 싶다. 지상에서 남을 위하여 살았던 사람들은 천상세계에서 하나님과 더불어 영원한 자리에서 지낼 것이요, 개인 위주로 살아갔던 사람들은 곧바로 지옥행이다. 정말 잔인한 용어 같지만 이것이 천도의 길이라고 한다.』

이렇게 발표함으로 말미암아 4대 성인들도…. 여기에 인도교까지 가담시키려고 그래요. 그것 연락해 주라구.「예.」종교 하게 되면 인도교가 하나의 모체와 같이 되어 있다구요. 그러니까 거기의 책임자까지도 해서 발표해 놓으면, 지상 전체에 발표한 내용을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선생님을 중심삼고, 참부모를 중심삼고 발표했기 때문에 부정할 도리가 없어요. 또 하나님이 그걸 그러라고 허락하는 거예요.

이번 공청회도 선생님이 하나님에게 부탁해 가지고 공청회를 열라고 지시한 거라구요. 하나님이 이걸 발표 안 할 수 없다구요. 그러니 거기에 가담을 안 할 수 없어요. 이게 예수 기독교로부터 했으니 기독교와 대등한 입장에서 유교로부터, 불교로부터, 회회교로부터, 힌두교까지 해보라구요.

참부모가 종교의 뿌리예요, 뿌리! 참부모가 우주의 뿌리인데, 참부모를 빼놓고 무슨 종교가 필요하고 뭐가 필요해요? 참부모가 왜 필요하냐 하면, 참사랑과 참생명과 참혈통이 연결되어 있다구요. 그거 빼놓아 가지고 가정 형태, 종족?국가 형태가 성립 안 되는 거예요. 우주의 창조이상의 지상?천상천국의 개념이 나오질 않는다구요.

그래서 이게 절대 필요한 거예요. 임자네들이 지금 생각할 때, ‘뭐 이렇게 바쁘게 하느냐?’ 하겠지만, 한 시간, 한 순간에 이 일이 폭파되기를 바라는 것이 하나님의 마음이에요. 알겠어요? 배고파 가지고 밥을 고대하는 게 문제가 아니에요. 그리운 사람을 고대하는 것이 문제가 아니에요. 나라를 잃어버려 가지고 나라를 찾으려는 망한 군왕이 문제가 아니에요. 이 이상 갈급하고, 이 이상 바쁘고, 이 이상 문제되는 문제가 없다는 거예요.

이것을 들어 가지고도…. 선생님이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했다 할 때 누가 관심이나 가졌어요? 그걸 관심 갖게 하기 위해서 50개 주에서 초종교운동을 해 가지고 한국에 가서 고향과 조국광복을 중심삼아 가지고 정착까지 발표하고, 그 다음에는 뭐예요? 천일국을 발표했어요. 그게 무슨 관련이 있어요? 선생님이 혼자 그렇게 하면 그게 될 것 같아요? 천상세계가 그래 주기를 바라는 거예요. 하나님이 말이에요. 알겠어요?

이래 가지고 천상세계가 이제 ‘초종교 연합운동을 중심삼고 통일원리의 주인이 참부모요, 메시아요, 구세주의 중심이다. 참부모가 무엇이고 메시아가 무엇이다.’ 하는 거예요. 참부모 자체가 메시아니 모든 것을 결정해요. 종교가 다 없어져요.

참부모가 뭐냐 하면, 결혼을 잘못해 가지고 못 된 거예요. 결혼을 못 했기 때문에 참부모에 연결 안 됐어요. 하나님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참사랑과 참생명, 참혈통적 관계를 결착시킬 수 있는 출발을 못 했기 때문에, 이 모든 타락한 싸움의 세계, 복잡한 종교, 민족 분열, 인종문제가 생긴 거예요.

참사랑?참생명?참혈통만 연결되면 모든 것이 해결되는 거예요. 모든 것이 해결되는 그 책임이 뭐냐 하면 참부모라고 알게 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영계나 육계도 그래요. 자기가 영계에 먼저 갔다고 조상이 될 수 없어요. 거꾸로 되는 거예요. 지상에 와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