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열두 아들딸을 기를 수 있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여자가 열두 아들딸을 기를 수 있어야 돼

물을 갖다 바르면 빨간빛이 묻나, 안 묻나? 빛이 없어요. 피는 빛이 있어요. 전통은 빛깔이 달라요. 핏줄이 달라요. 사탄 핏줄과 다르다는 거예요. 핏줄이 다르면 자기 아버지라고 할 수 없어요. 남편 아내라는 것은 핏줄을 연결시켜서 하는 말이라구요. 부자지관계도 핏줄이요, 부부관계도 핏줄이요, 자녀관계도 핏줄이에요. 핏줄이 연결되는 거예요.

핏줄을 따라 가지고는 부부가 될 수 있어요. 핏줄을 맺잖아요? 남자의 피, 여자의 피! 그게 사랑 아니에요? 사랑의 왕 터요, 생명의 왕 터요, 혈통의 왕 터가 생식기예요. 그렇지요?「예.」남자 여자가 뭘 하려고 생식기를 맞붙여요? 핏줄을 나누기 위한 것 아니에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핏줄이에요, 핏줄!

핏줄을 부정하는 사람은 부자지관계를 가질 수 없고, 부부관계를 가질 수 없고, 형제관계를 가질 수 없다는 거예요. 핏줄은 대등한 거예요. 어머니 아버지가 없게 되면 동생을 위해서 언니 누나가 죽을 수 있고, 삼촌도 조카를 위해서, 핏줄을 대해서 희생할 줄 알아요. 그래야 되게 돼 있어요. 7촌 8촌까지도, 12촌까지도 자기가 먹여 살려야 돼요. 조카들을 말이에요.

핏줄을 무시하는 민족은 사탄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한국이 위대한 것이 그거예요. 핏줄을 존중시하지요?「예.」족보라는 게 있어요. 여자는 아기 씨가 없기 때문에 중심이 못 되어 있어요. 남자가 하나 있으면 여자에 따라서, 시집가는 사람에 따라서 아기가 달라져요. 씨는 같더라도 어미에 따라서 달라진다 이거예요.

그러니 여자 교육을 잘 해야 돼요, 여자 교육을. 어머니가 아기들을 기르는 데 있어서 벌써 예닐곱 살이 되면 여자는 시집갈 교육을 해야 되고, 남자는 아버지 따라가야 돼요. 아버지를 따라가야 되는 거예요. 학교에 가면 학비 같은 것은 아버지가 벌어대고 다 그래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여자가 열두 아들딸을 기를 수 있어야 돼요. 그런데 아기를 많이 안 낳겠다고 하나밖에 안 낳겠다는 그런 도적놈이 있어요. 하늘나라의 백성을….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이 지금까지 40년 동안에 산아제한을 안 하고 다 낳았으면 지금 몇 배가 됐겠나? 40년이면 2대 되니까 낳고 낳고 했으면 한국에 있어서 몇백만이 됐을 거예요. 전도도 안 하고 새끼도 안 낳고 뭐예요?

어머니가 벌어 먹여야 돼요. 일본 통일교회 여자들을 내가 훈련시킨 거예요. 벌어 대라 이거예요. 지금도 그래요. 선생님한테 훈련받은 여자들은 남편이 죽어도 아기 기르는 것이 문제없어요.

보라구요. 윤정로를 보면 여편네가 벌어 가지고 아기가 몇이고 되지만 지금까지 한푼 안 도와줘도 남편을 도와주고 다 한 거예요. 통일교회 교인들이 그렇다구요. 임자 여편네도 그거 할 수 있잖아?「예.」효율이 색시도 할 수 있나, 없나?「예.」다 그렇다는 거예요. 다 훈련되어 있어요. 헌드레이징이든 무엇이든 다 하게 돼 있는 거예요.

바닷가에 가서 고기잡이도 해서…. 고기잡이를 왜 그렇게 하느냐? 낚시만 있으면 굶어 죽이지를 않아요, 여자 혼자라도. 안 그래요?「그렇습니다.」바닷가를 찾아가거나 강이 있으면 낚시하는 거예요. 열두 아이를 먹여 살리는 것은 문제없어요. 고기 잡아 가지고 쌀과 바꿀 수 있고, 전부 다 물물교환 할 수 있잖아요? 낚시밖에 없어요. 살아가는 데 제일 필요한 것이 낚시예요.

물이 있고, 흙이 있고, 태양이 있고 그러면 땅에다 곡식을 심을 수 있고, 땅이 있으면 짐승도 기를 수 있고, 물이 있으면 고기가 있는 거예요. 하나님이 창조한 모든 생활 필수요소들이 한 곳에, 울타리에 들어 있는데, 그걸 처리 못 해 가지고 굶어죽어요? 선생님은 그래요. 낚시 가게 된다면 우리 식구들을 먹여 살릴 수 있어요, 나 혼자. 놀고도 먹일 수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