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를 통해서 더럽힌 걸 맑혔던 섭리역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피를 통해서 더럽힌 걸 맑혔던 섭리역사

하나님 아버지, 아담 해와, 인류예요. 하나님이 아버지고 아담 해와가 아버지예요. 여기에서 3대가 없어요. 아담 해와가 아들딸이 있었으면 말이에요, 하나님은 할아버지, 아담은 아버지예요. 할아버지는 영계에 있는 것이고, 아버지는 지상에 있어 가지고 과거의 부모, 현재의 아담 해와 부모를 중심삼고 두 부모가, 영계의 부모와 지상의 부모 두 부모가 왕의 자리에 있어서 아담의 아들딸을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아담의 아들딸은 영계를 상속받고 지상을 거느릴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아담이 합해 가지고 영원 불변한 내 혈족이 천하를 통치할 것을 하나님으로부터 아담 부부가 축복을 못 이루었다구요. 알겠어요? 그걸 잃어버렸어요.

그래, 거짓 부모가 전통을 더럽혀 가지고 사탄 편에 들어갔기 때문에 앞으로 시계 바늘이 도는 것과 거꾸로 돌아가는 거예요. 완전히 사탄의 혈통이에요. 1대도 사탄이 하나님 대신 아담 해와의 마음에 들어가 가지고, 아담 해와와 하나돼 가지고 3대까지도 사탄의 혈통이 된 거예요. 하나님은 완전히 잃어버린 거라구요.

그래서 복귀시대에 있어서 거꾸로 된 것을 따 버려야 돼요. 예수가 와 가지고 선민 이스라엘의 피를 더럽힌 걸 맑히는 섭리를 해야 되는 것입니다. 예수는 독생자로 핏줄을 맑혀 가지고 왔어요. 독생자예요. 그래서 그 피가 전체 민족을 넘어, 이스라엘 나라와 이스라엘 유대교가 하나됐다면 나라가 설정돼 가지고 로마를 소화하는 건 문제없었다는 거예요. 영계에서 하나님이 직접 관계해 가지고 천하를 통일할 것을 잃어버렸다는 거예요. 그것이 2천년 연장돼 가지고….

이스라엘 나라가 뭐냐 하면 신부국가예요. 오시는 주님 앞에 신랑이 와서 꾸며야 할 가정과 나라를 준비한 거라구요. 그래, 첫 번 신랑 맞을 잔치를 해야 된다구요. 예수가 와 가지고 전부 축복받음으로 말미암아 이스라엘 민족도 축복해 줘 가지고 나라를 딱 했더라면 영원한 나라가 돼요. 로마 제국도 문제가 아니라는 거지요.

원리 말씀 내용과 말씀을 중심삼고 지상세계 천상세계를 하나 만들어 소화하는 것은 문제없으니 통일천하가 되는 거예요. 그런데 예수님이 이 땅 위에 신부와 가정과 나라를 못 가졌어요. 그렇기 때문에 재림주는 어린양 잔치, 아담 해와가 결혼하지 못한 것을 인류의 조상으로서 등장하여 결혼해 가지고 새로운 사랑, 하나님과 직결된 사랑과 생명과 혈통을 중심삼아 가지고 비로소 축복을 시작하는 거예요.

본래는 유대교와 천주교와 신교가 합해 가지고, 구약 신약 연합을 해 가지고 신부 대상 천하를 만들어 놓아 가지고 오시는 주님을 맞이해야 되는 거예요. 아담가정에서 쫓겨난 아담이 비로소 역사적인 때를 다 준비한 그 기반 위에 와 가지고, 재림주가 나타나 가지고 신부를 맞이해야 돼요.

신부는 성신을 중심삼아 가지고…. 구교와 신교가 형제예요. 이것이 하나돼 가지고 참부모, 참어머니와 선생님을 연결시켜 줘야 된다구요. 기독교가, 천주교와 신교가 성신을, 어머니를 중심삼고 오시는 주님 앞에 실체 신부 될 수 있는 기준과 그 아들딸 가정과 연결돼야 돼요.

그게 뭐냐 하면, 기독교가 반대하지 않았으면 성진 어머니가 그 자리에 서고 성진이가 그 자리에 서는 거예요. 반대하고 다 이래서 다 깨져 나갔어요. 선생님 가정으로부터 문 씨로부터 최 씨로부터 다 깨져 나간 거예요. 그 다음에 박 씨 일가를 중심삼고 박 씨들이 반대해서 깨져 나간 거예요.

그런 것을 1차, 2차, 3차에 전부 다 수습해야 되겠기 때문에 복잡한 문제가 벌어졌어요. 부모님의 가정이 둘로 깨졌기 때문에 지금 모시는 어머니는 타락한 세계의 혈통을 통해서 나온 레아와 라헬…. 라헬의 축복을 레아가 빼앗지 않았어요? 이걸 하나로 만들기 위해서 라헬이 나와 가지고 선생님이 축복한 그 기반 중심 자리에 와 가지고 올라가면서, 성진이 어머니도 라헬을 택해 세워야 돼요. 그 길을 가야 된다는 거예요. 그 모든 저끄러진 것을 전부 평지로 닦아 놓아야 돼요.

원리를 모르면 그걸 몰라요. 하늘땅의 골짜기를 다 메워 가지고 평지로 만들어 놓고, 평지 위에서 틀림없이 축복을 받아야 할 텐데, 산과 골짜기권 내에서 선생님이 축복을 해 나오기에 지금까지 사십 평생, 일생 동안 고생한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