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힘을 쓰고 언론계를 활용할 수 있는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힘을 쓰고 언론계를 활용할 수 있는 때

자, 그러니까 여러분은 지금 나라를 찾아야 돼요. 미국에서 나라 찾기 위해서 얼마나 고생하겠나? 한국 같은 건 아무것도 아니에요. 그렇지요? 자기 나라는 자기가 찾아야 돼요. 내가 남의 나라를 살려 주기 위해서 자기 조국광복을 버리고, 자기 일족을 다 버리고 왔어요.

여기에 와서 어렵다고, 감옥에 들어가면서도 옛날 고향을 생각하지 않았어요, 죽으면 죽었지. 가다가 죽지 뒤로 후퇴하며 죽지 않아요. 쓰러지게 되면, 경계선을 넘어가서 싸우다가 모가지라도 잘라 가지고 모가지를 내 것 네 것 두 패로 나누더라도 저나라의 고향 땅에 남기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구요.

알겠나? 이 젊은 놈들! 나이가 시퍼래 가지고, 삼십 전후의 사람들이 저렇게 사는 것을 보면 기가 차요. 내가 그랬으면 세상이 어떻게 됐겠나? 그때에 선생님은 17시간, 18시간 기도했어요. 무릎이 굳어 가지고 일어서지를 못했어요. 얘기를 안 하지요. 요즘에는 굳어진 것이 여기밖에 안 남았어요. 신진대사가 잘 되는 몸이기 때문에 굳은살 박힌 것이 다 풀어진 거라구요.

기도가 쉬워요? 금식보다도 더 어려운 게 기도예요. 그 세계에서 원리를 가려 가면서 세상을 구하겠다고 생각했어요. 하나님도 못 하는 놀음을 하겠다고 한 거예요. 하나님도 못 하는 놀음 아니에요? 그걸 누군가가 해야 돼요. 타락한 근원을 알았으면, 인간의 책임인 것을 알았으면 그걸 가려내야지요.

그렇기 때문에 사탄이 망하게 하려고 한 거예요. 사탄이 덫을 얼마나 선생님 주변에 놓았어요? 거기에서 패하지 않고 지금까지 살아남아 가지고 세계 정상의 자리에 올라왔어요. 언론계가 나를 잡으려고 할 때 언론계를 탕감하기 위해서 언론계의 왕초가 됐어요. 힘의 세계의 왕초가 됐어요. 이제는 힘을 쓰고 언론계를 활용할 수 있는 때가 왔어요.

이때가 되면 때가 된다고 다 알았어요. 인터넷이니 이메일을 활용할 수 있는 거예요. 다른 사람을 쓰는 것이 아니라구요. 미국에 있어서 그 분야의 최고 첨단의 전체 실권적인 조직 편성을 가진 주인의 자리에 올라와 있다구요.

미국 자체가 지금 우리 코치를 받아요. 전국을 움직일 수 있는 조직 편성과 그 회의할 수 있는 것을 부시 행정부에게 교육한 것이 우리라구요. 세상일을 몰라 가지고 지금까지 만년 천년 그냥 그대로 선생님이 흘러갈 줄 알아요? 똑똑히 정신차리라구요. 알겠나, 모르겠나?「알겠습니다.」

몇 시 됐나? 고기 잡으러 가야 되는데….「일곱 시 반입니다.」일곱 시 반이야? 일곱 시에 끝난다고 했는데…. 고기는 나중에 잡아도 되지요. 밤에라도 잡으라구요. 자! 얼마나 됐나?「19번 윌리엄 케레이 시작할 차례입니다.」21번까지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