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부모?부모?자녀 3대가 하나돼야 수직으로 설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조부모?부모?자녀 3대가 하나돼야 수직으로 설 수 있어

여자의 엉덩이가 커요, 남자의 엉덩이가 커요?「여자의 엉덩이가 큽니다.」여자의 엉덩이가 큽니다. 여자가 이렇게 엉덩이를 흔들어 대는 것을 보면 크다구요. 그렇게 큰 여자는 아들딸을 많이 낳는 것입니다. 자손이 귀한 가정이 있으면 며느리를 고를 때 길거리에 걸어다니는 여자들을 보고 엉덩이를 흔들어 대는 폭이 얼마나 되는가, 각도가 몇 도까지 되는가를 살펴보아야 됩니다. 90도 이상이 되면 아들딸을 많이 낳는다구요. 그리고 가슴이 큰 여자지요?

그래서 남자는 여자의 무엇을 가장 만지고 싶은 것이냐? 처음에는 엉덩이를 만져요. 쇼센(省線; 국유철도 전차의 구칭) 안에서 보면 남자들이 말이에요, 여자의 엉덩이를 이렇게 만져요. 그런 경험이 있지요? 쇼센을 탈 때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가 있으면 그 뒤에 서서 엉덩이를 쓱 쓸어 주면 여자의 기분이 나쁘지 않다고 하는 거예요.

그래서 미소를 지으면 자동적으로 가슴으로 손이 간다는 것입니다. 남자의 손이 말이에요. 그렇게 되면 눈, 코, 입을 만져 보고 싶어지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끝나는 거예요. 올라가고 올라가서 전부 다 그거 점령해서 이렇게 하면 그것은 뭐 좋아하는 상대가 바라는 대로 흘러가는 것입니다. 그것도 전부 다 창조원칙에 일치하는 거예요. 그거 데타라메(でたらめ; 엉터리)가 아니에요. 알겠어요?

여러분도 그렇지요? 자기 몸의 뭐예요? 월경이라든가 그럴 때 몸이 히스테리를 일으킵니다. 이상해집니다. 다음에 태어날 아들딸을 위한 난자가 정자를 받아들이기 위한 준비를 하는 거예요. 그럴 때 부부관계를 하면 대번에 임신하는 것입니다. 여자가 원하는 정자를 받아들이는 거라구요. 정자가 난자를 향해서 들어가는 것보다 난자 자체가 정자를 끌어들입니다. 여자의 난자가 원하는 상대적인 기준에 맞는 정자를 받아들이기 때문에 그 기준에 맞는 것이 끌려가서 임신이 됩니다. 그거 자기 마음대로가 아니에요. 그러한 결과에 따라서 아들딸을 낳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영계로 갈 백성으로서 성장하는 지상생활도 말이에요, 어머니의 복중생활 그대로입니다. 그러니까 부모의 사랑?생명?혈통이 연결된 그것을 중심삼고 일생 동안 그것을 확대시켜야 할 이상적인 가정의 모델형을 가지고 태어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혼도 마음대로 하는 것이 아니에요. 부모뿐만 아니라 3대가 하나되지 않으면 순결한 혈통을 상속한 결실체로서 수직으로 설 수 없어요.

이거 수직에서 어긋나게 되면 안 된다구요. 그래서 3대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필요하다구요. 부모도 필요합니다. 조부모는 과거세계의 부모이고, 부모는 현재세계의 부모라구요. 부모는 지상의 나라를 수습하는 왕입니다. 아담가정으로부터 보면 그렇지요? 하나님은 아담의 아버지가 되고 아담의 아들딸의 입장에서 보게 되면 할아버지입니다. 할아버지, 아버지, 그리고 아들딸의 3대가 일체를 이루어야 됩니다.

그것이 상?중?하의 선상에 서게 되면 수직입니다. 3점을 연결하지 않으면 수직이 안 돼요. 3점이 이렇게 되면 수직이 안 된다구요. 그러니까 3대째의 손자가 마음대로 행동할 수 없습니다. 절대적으로 할아버지와 아버지를 연결하는 수직선에 매달려야 됩니다. 그것을 연결한 것이 사위기대라구요. 상?중?하, 전후 좌우가 전부 다 90각도를 중심삼고 연결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3점을 연결하는 내적인 내용을 결속시키지 않으면 사위기대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렇지요? 이렇게 해서 이렇게 하게 되면 3점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것도 3점이에요. 자녀관계는 이렇게 해서 구형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도 3점, 상?중?하입니다. 전부 다 수직이 되지 않으면 이상적인 구형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3대를 합한 사위기대는 절대적인 가정이상의 전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