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등한 혈통의 세계를 만드는 데는 국제결혼이 필요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평등한 혈통의 세계를 만드는 데는 국제결혼이 필요해

그래서 세계적으로 평등한 혈통을 만드는 데 있어서는 국제결혼이 필요합니다. 앞으로는 국제결혼한 사람이 세계를 지도하게 될 것입니다. 제1차 세계대전 이후로 120년 이내에 세계의 지도자들은 순결한 혈통으로부터 태어난 사람들이 아닙니다. 전통적인 혈통을 벗어난 첩과 같이 생사를 걸고 맺은 사랑의 관계로 낳은 사람들이 세계적인 지도자가 되는 것입니다.

끝날에는 말이에요,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들도 전통과 다른 사랑의 세계를 찾습니다. 아무리 그렇게 찾더라도 이상적인 남자나 여자를 만날 수 없습니다. 참부모가 와서 360도 헤매 돌던 남자와 여자들이 정착함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이상적인 남편과 아내가 만날 수 있는 시대가 됩니다. 그런 것을 이루는 것이 통일교회입니다.

일본 여자들도 선생님이 축복해서 세계에, 뭐라고 할까, 모두 다 흩어 버렸지요? 처음에는 ‘왜 흑인이나 독일 사람들같이 일본 사람이 아닌 사람들과 결혼해?’ 하면서 기분 나쁘게 생각했지만 말이에요, 아들딸 한둘을 낳은 오쿠상(奧さん; 남의 아내에 대한 높임말)한테 ‘너 독일 사람이 정말로 네 남편이라고 생각할 수 있느냐? 일본 사람이 좋으냐, 독일 사람이 좋으냐?’ 하고 물어 보면 일본 사람은 잊어버렸다고 합니다. 독일 사람이 좋다는 거예요. 그렇게 여자라고 하는 것은 이상한 존재라구요.

미국에 온 여자들한테 ‘일본 사람이 좋아, 미국 사람이 좋아?’ 하면, 미국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왜 그러냐 하면, 종적으로 사랑한 것이 아들딸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랑의 관계를 맺었기 때문에 정신적인 지주가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미국으로 온 일본 여자들도 말이에요, 미국 사람과 사는 경우에는 미국 남편과 아들딸을 일본 남자와 아이들보다 더 귀하게 생각됩니다. 그렇게 되는 것이 보통 여자들의 성격입니다.

여자는 훌륭한 가문으로 시집을 가고 싶어하지요? 그렇지요? 남자는 아무래도 좋고 말이에요. 얼굴이 많이 다르지 않으면 가난한 집안의 남자보다 부잣집의 남자가 좋아요. 무식한 남자보다 많이 배운 남자가 좋고 말이에요. 그렇지요? 뭐 최고의 기준을 찾아가는 거라구요. 그렇게 되는 거지요? 남자가 왕자님이라고 하더라도 말이에요, 시골이 좋아서 시골집에 살게 되어 가지고 거기에 있는 처녀가 궁중의 여자들보다 신비롭다고 생각하고 관계를 맺게 되면, 궁중으로 불러 올려서 결혼하겠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