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제국을 만들어 세계 최고급 정보를 갖고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언론제국을 만들어 세계 최고급 정보를 갖고 있다

일본의 그거 뭐예요? 이 하와이 섬에 말이에요, 일본이 망원대를 만들었다는 것을 알아요? 수바루라고 하는 망원대를 말이에요. 그 렌즈가 8.2미터예요. 그 8.2미터의 렌즈를 만드는 데 4백억 엔을 들였습니다. 8.2미터라고 하면 상상이 안 돼요. 그것이 얼마나 커요? 너는 몇 미터야?「1미터70센티입니다.」그러면 몇 배야? 4배 이상이 되지? 4배 이상이 되는 렌즈를 가지고 망원대를 만들어서 140억 광년의 세계까지 투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세계에 없던 망원대를 만든 거라구요.

거기에 한번 올라가 보고 싶지만 산소 마스크를 안고 가야 된다고 합니다. 수바루라고 하는 천문대에 말이에요. 선생님이 젊었으면 벌써 갔다 왔을 거라구요. 그런데 지금은 어디에 가더라도 할아버지가 되어서 제약이 많습니다. 산소가 희박하니 갑자기 어떻게 되어서 심장이 멈추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미국에서 가장 크게 만든 것이 6미터였는데, 그 기록을 깼습니다. 일본의 기술이 훌륭하기 때문에 지금은 촬영기의 렌즈 같은 것을 만드는 데 있어서 어떤 나라도 일본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선생님이 그 10배인 82미터 정도 되는 것을 만들면 어떻겠어요? 창조 이전의 세계까지는 들여다볼 수 없습니다. 140억 광년 이상의 세계, 우주 생성의 기원까지 들여다보려면 쉽지 않습니다. 그렇게 보면 인간은 살아 있는 하나님처럼 하나님이 만드신 것을 무엇이든지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 그러한 세계가 되었는데, 그것은 간단하게 된 것이 아닙니다.

지금의 인터넷이라든가 이메일 같은 것도 신기하지 않아요? 편지를 써서 이메일로 쭉 보내면 한번에 세계의 수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야, 무서운 세계라구요. 선생님이 지금부터 50년 전에 전부 다 예언한 대로 되었어요. 아무리 사탄이 반대하더라도 말이에요, 전파를 통해서 교육한다고 했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 세상적인 국경권에서 법적으로 제한되는 것을 넘어서 얼마든지 전파를 통해 가지고 교육할 수 있어요.

지금 선생님은 언론계의 왕이 되어 있기 때문에 전세계를 점령할 수 있습니다. 문 선생이 공격하게 되면 소련도, 미국도 페창코가 됩니다. 그거 모르지요? 언론인들은 뉴스 월드 커뮤니케이션을 뉴스 월드 엠파이어 커뮤니케이션이라고 한다구요, 엠파이어(empire; 제국). 언론제국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문 선생이 품었습니다. 그것은 세계 최고의 기준이기 때문에 아무도 못 따라오는 것입니다. 유 피 아이(UPI) 통신 같은 것은 망하게 된 것을 선생님이 1년 만에 최고로 만들었다구요. 그거 대단합니다.

일본 같은 것이 선생님을 밀어내면 페창코가 될 것입니다. 일본의 비밀을 잘 알고 있다구요. 미국 국무부의 비밀도 말이에요, 우리 멤버가 어느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백악관과 국방부에 관해서도 <워싱턴 타임스>가 모르는 비밀이 없어요. 거기까지 와 있다구요. 그래서 일본의 대사가 뭘 하는가를 전부 다 알아요. 대사관의 과장으로부터 계장에 이르기까지 이름만 대면 뭘 하고 있는가, 어떻게 사상이 변해서 좌익패가 되었다고 하는 내용을 전부 다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의 국방부와 국무부도 <워싱턴 타임스>가 조사하는 데 자료가 필요하다면서 모든 비밀을 다 수집할 수 있습니다. 국회 도서관에서도 말이에요, <워싱턴 타임스>의 기사내용을 돈을 내고 참고합니다. <워싱턴 타임스>는 세계적인 큰 도서관입니다. 2백 종류에 가까운 재료들이 전부 다 모여 있는 거예요. 그렇게 준비하지 않으면 세계를 수습할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

세계 최고의 지도자들은 선생님을 존경합니다. 백악관도 ‘어떻게 이런 기반을 닦았느냐?’ 한다구요. 수수께끼, 수수께끼지요? 천비(天秘)의 세계를 개척해서 체계를 세울 수 있는 능력이 있는 남자로서는 말이에요, 세상적인 정보세계의 왕이 되는 것은 문제없다는 거예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