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권 복귀 주인이 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6권 PDF전문보기

3대권 복귀 주인이 되자

3대권 복귀! 해봐요.「3대권 복귀!」복귀해서 뭐 해요? 주인이 될 거예요, 종이 될 거예요?「주인이 되겠습니다.」3대권 복귀 주인!「3대권 복귀 주인!」하나님이 타락한 세계에 찾던 셋째 번 손자가 되어 가지고 손자 손녀의 효자의 가정이요, 충신의 가정이요, 성인?성자의 가정이, 축복 중심가정이 내가 돼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 이거예요. 그럴 수 있어요?「예.」

모르면 공부하라구요. 기도하라구요, 거짓말인가, 진짜인가. 의심부터 하지 말고. 똥 먹던 개는 똥부터 생각하잖아요? 그런 생각 하지 말라구요. 이제 생각할 수 있는 중심을 알았으니까 그것을 뒤적뒤적 해서 골자를 찾아 가지고 골수를 처넣어야 사람이 정상이 되는 거예요. 알싸, 모를싸?「알싸!」

동생 같은 녀석들에게 반말했다고 실례될 것도 없지. 세계의 난다긴다하는 백인이든 흑인이든 뭣이든 왕초들 모아 가지고, 대통령도 수십 명을 모아놓고도 욕도 퍼부은 사람이에요. ‘8년 동안 뭘 했어, 이 자식들? 나는 이렇게 했어. 내 말 듣겠어, 안 듣겠어?’ 안 듣겠다고 도망가면 앉으라고 호령 치고 교육까지 해 놓은 역사적인 전통이 있는 사나이라구요.

임자네들한테 그래 가지고 뭐 생길 것이 없어요. 그 사람들은 생길 것이 있다구요. 가면 비행기도 내주고, 먹을 자리, 호화 호텔까지 안내해 줘요. 이건 아무 잇속이 없어요. 주고 주고 주는 것밖에 없는 거예요. 다 받기를 좋아하지요? 받기를 좋아해? 임자도 주기는 싫어하지?「주는 걸 좋아합니다.」나 줘 봐.「준비가 안 돼 있는데요.」뭐 준비야?「교육받으러 오라는데….」주기를 좋아한다면 여기서 한번 하라니까.「마음을 드리겠습니다.」마음 뭐 보이지도 않는 걸? 허깨비 가지고 뭘 해? 마음보다 몸뚱이까지 하나된 것을 줘야 된다구. 말씀들을 거짓말로 다 들었구만.

보라구요. 세상에 별의별 사람들이 있고, 연단받고 시련받고 핍박받고 공격받던 무대에서 살아남은 선생님이 무슨 사람을 안 대했겠나? 안 되거든 후려갈겨 쳐요. 밀어대는 거예요. 나는 그래요. 힘으로 나오면 힘으로 대하는 거예요. 이제부터 그럴 때가 왔습니다. 조용히 참았어요.

악몽 가운데 꿈을 꾸더라도 꿈꾸는 가운데서도 나 지지 않았어요. 이기니까 ‘아이고, 좋다!’ 하고 눈떠 보니까 세상이 악몽의 세상이 됐으니 ‘내 힘으로 정비한다. 되나 안 되나 봐라.’ 하고 나온 거예요. 나 따라와서 실패하거든 내 목을 매 가라 이거예요. 알겠어요?「예.」그것 보장해요. 이 이상, 나라 이상 것이 내 배후에 수많은 것이 달려 있어요.

그러니까 귓구멍이 좁거든 구멍을 뚫어 가지고 넓게 하고, 눈이 작으면 쌍안경을 받쳐 가지고 넓히고, 코가 막혔으면 구멍을 뚫고, 가슴이 좁거든 늘려 가지고 풍성한 것을 쌓아 놓으라구요. 배가 고프더라도 들춰보고, 궁금하고 외롭거든 들춰보면 행복의 기틀이 거기에 숨어 있을 성싶다! 아멘이에요. (박수)

자, 입을 맞추자구요. 3대권 왕초가 되겠다! 해봐요.「3대권 왕초가 되겠다!」그거 되라는 거예요. 천상천하에 비로소 하나님의 손자 손녀로서의 효자의 가정이요, 충신의 가정이요, 성인의 가정이요, 성자의 가정을 잃어버렸어요. 나한테 배워 가요. 내가 가르쳐서 전수해 주기 위한 생활 노정을 걷고, 이제부터 행차를 시작하기 위한 것이 고향으로 돌아가라는 것입니다. 고향에 돌아가게 되면 높은 자리에 갈 거예요, 낮은 자리에 갈 거예요? 높은 자리로 갈 거예요, 낮은 자리로 갈 거예요?「높은 자리로 가겠습니다.」높은 자리는 문 총재 이상 높은 사람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