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논리의 최고 최하를 해설할 수 있는 챔피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7권 PDF전문보기

사랑 논리의 최고 최하를 해설할 수 있는 챔피언

자, 알겠어요?「예.」사고 중에 제일 무서운 사고가 생식기 사고예요. 할아버지 할머니가 사고나면 집안이 웽가당댕가당, 나라도 웽가당 댕가당 다 망하지요? 망하지요? 그래, 청소년을 중심삼고 선생님이 주장하는 것이 거기에 대한 철학이에요. 그 이상 없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누구보다도 세계에 있어서 사랑 논리의 최고 최하를 해설할 수 있는 챔피언이 레버런 문이에요. 하나님이 좋아하는 것은 어떤 것이고, 사탄이 싫어하는 것은 어떤 것이냐 할 때 그거예요. 하나님이 좋아하는 것을 하게 되면 사탄이 싫어하는 거예요. 하나님이 좋아하게 되면 사탄이 다 없어지는 것 아니에요? 그 기관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무서운 거라구요.

그래, 미인 여자가 들어온다고 해서 ‘저것 쌍년이구만.’ 이렇게 언제든지 생각해야 돼요. 나를 유인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이에요. 미남을 보게 되면 ‘저놈의 자식 쌍놈이다.’ 그래야 돼요. 내가 유인 받을 수 있는 제1품, 2품, 3품을 언제나 경계하라는 거예요.

윤태근이, 여기에 와 가지고 브라운 헤어(brown hair; 갈색 머리)에 블루 아이(blue eye; 푸른 눈)에 화이트 스킨(white skin; 하얀 피부)을 한 미녀가 나타나게 되면 말이야, 자기도 모르게 눈 껌뻑껌뻑 하고 바라보지? 그것이 나를 끌고 가는 거예요. 정신 나가는 거예요. 남자 여자가 정신 나가잖아요?「예.」그거 무슨 병이라고 그러나?「상사병입니다.」상사병! 상사병이 나면 토네이도와 마찬가지예요. 그게 아니면 죽어요. 죽고 못 사는 거예요. 그게 안 되면 목을 매고 죽어요. 그런 사람이 많아요.

에덴동산에서 남자 여자가 그것 잘못 쓰다가 다 망하지 않았어요? 통일교회 교인들도 잘못 쓰다가는 다 망해요. 알겠나, 이 쌍간나 자식들?「예. 알겠습니다.」서양 놈, 일본 놈 할 것 없이 다 마찬가지예요. 그 종류는 같아요. 위험천만한 것은 과거나 현재나 미래나 마찬가지라구요.

그래, 원리원칙이 있어 가지고 철석같은 모델형 타입을 만들 수 있어 가지고 꽉 닫아 놓고, 그걸 자기가 뜯어고칠 수 없는 환경에 들어가야만 영원히 보관할 수 있는 거예요. 그게 원리예요, 원리. 무엇이 원리예요? 원리가 뭐예요? 원리가 무슨 원리예요? 생식기 원리 이상의 높은 원리가 없어요. 거기에 목을 매고 살지요, 여자들? 여자들이 남자 없으면 큰일나지요? 그게 여자의 무엇이에요? 남자의 무엇이에요? 돈주머니예요? 무슨 대통령 자리예요? 아니에요. 그것밖에 없어요. 제일 무서운 거라구요.

여러분 남자가 생각하기를, 아내와 사랑할 때 ‘여자의 이 함정에 안 빠지는 남자가 없었는데, 나는 빠져서 죽으러 가느냐, 거기에서 날아올라 가지고 하늘 보좌로 올라가느냐? 그러면서 떨어질 수 없는 아내를 품고 가느냐?’ 그걸 생각해야 돼요. 그게 고장만 나도, 제3자가 들어오면 대번에 반발하는 거예요. 그렇지요? 사고가 생기는 거예요. 이론적으로 전부 다 체제를 갖추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