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한 이후의 모든 역사를 선생님 일대에 정비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9권 PDF전문보기

타락한 이후의 모든 역사를 선생님 일대에 정비해야

자주성가! 해봐요.「자주성가!」자주성가 했으니 자주국가를 해야 돼요. 그래서 자주국이에요. 자주성가 하는 사람들이 자주 뭐예요? 성국 아니에요? 자주성국! 축복 중심가정이 자주국, 맞잖아요? 승리권 시대!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대로….

할아버지의 환갑 잔칫날이 되어 장손이니 누구니 할 것 없이 예물을 가져와서 바치게 된다면, 나라와 전체가 와서 감정하게 된다면 맏아들이 가져온 물건이 제일 좋다고 일등 못 해요. 알겠어요? 나라 환갑 잔치가 될 때는 거꿀잡이로 손자가 귀한 물건을 바치면 그것을 중심삼고 일등 이등이 달라지는 거예요.

형제가 권위를 가지고 그러는 것이 안 통한다구요. 먼저 들어온 36가정이니 무엇이니 집어치워요. 36가정의 중요한 책임자들이, 그 간나들이 책임을 못 해 가지고 선생님의 가정에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문을 열어 놨어요. 자기 아들딸이 먼저 죽기를 바랐겠나, 선생님의 아들딸이 먼저 죽기를 바랐겠나? 정대화, 사길자는 안 왔나?「예. 아직 안 왔습니다.」정대화!「노르웨이에서 원리교육을 좀 시키고 온다고 했습니다.」뭐야? 물어 보는데 무엇을 물어 보는지 알지 못하고 답변을 거꾸로 하고 있어.

다들 욕심들을 품어 가지고 선생님 아들딸의 울타리가 되어야 되고 희생해야 될 텐데도 불구하고 거꾸로 생각했다는 거예요. 그걸 내가 아는 사람이에요. 끝까지 유종의 미를…. 이화대학 퇴학당한 패까지도 예물을 사준 거예요. 이번에도 내가 다섯 사람의 예물을 가지고 왔어요. 뒤돌아볼 때 내가 빚지면 안 돼요. 그 사람들이 그때 맹세한 기준을 중심삼고….

생사권을 넘는 자리에서 맹세했던 거예요. 둘이 변하지 않기를 바랐다면 자기는 변했을망정 선생님이 변한 자리에 있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 그렇게 되어야 하늘이 복귀역사를 되풀이할 수 있어요. 안 그래요? 인류 조상이 얼마나 하늘 앞에 반대를 많이 했어요? 계속적으로 인간 앞에 약속한, 인류 조상 앞에 선포한 그 원칙적 법을 중심삼고 천년 만년 그 자식들은 배반하더라도 하나님은 그걸 지켜 나가는 거예요. 하나님의 권위가 거기에 있는 거예요.

마찬가지예요. 하늘의 전통을 세워야 할 문 총재가 사는 것도 그래요. 어머니는 이해 못 해요. 기분이 나빠도 할 수 없어요.

순환법도예요. 외로 돌지 않으면 바로 돌아야 돼요. 알겠어요? 전기는 플러스 마이너스의 스타트를 하게 되면 모터는 방향을 해준 대로 돌아가요. 마이너스가 플러스 되고 플러스가 마이너스 되어도 전력이 나오는 데는 마찬가지예요. 마찬가지라구요. 중앙에 서 가지고 어디로 가느냐 하는 문제, 참부모가 길잡이를 해야 되는 거예요. 외로 돌았기 때문에 외로 도는 후손들은 완전히 사탄세계권이 되었어요. 영원이에요, 영원!

그걸 거꾸로 돌려야 돼요. 거꾸로 돌린다면 그 발전기의 마력이 얼마 나온다는 것을 다 알고 그 페이스에 맞게끔, 그 미터에 맞게끔 돌아야 되는 거예요. 그러지 않으면 원형적인 기준을 넘어가야 돼요.

선생님의 한스러운 이야기를 한 번도 들어 본 사람이 없잖아요? 어머니도 못 들었어요. 어머니에게도 해주지를 않아요. 그걸 알게 되면 자기도 그렇게 해야 된다구요.

전쟁시대에 태산준령을 넘으면서 건설대원들이 하는 걸 다 몰라도 올라갈 줄 알면 되는 거예요. 안 그래요? 넘어가면 되는 거예요. 따라 넘어가면 되는 거예요. 그래서 절대복종이에요. 여러분은 갈 길이 없어요. 선생님 외에 자기 생각이 있으면 그건 걸려요. 걸린다구요. 반드시 영계에 가서 그와 같은 자리에 가서 머무르는 거예요.

선생님이 일생 동안 전부 다 해 나온 사실은 무서운 전쟁이에요. 한번 딱 결심하면 누구 말도 안 들어요. 좀 해서는 결심 안 해요. 틀림없기 때문에 결심하지요. 그건 틀림없기 때문에 천년 세월이 지나가더라도 결심한 대로 될 때까지 가는 거예요. 안 가면 몇 번 죽었다 살아서도 가는 거예요. 그런 결심들을 다 안 하지 않았어요? 타락한 이후의 모든 역사를 선생님의 일대에 다 정비해야 돼요, 일대에! 알겠어요? 아담이 일대지 아담 수천 대예요? 제4차 아담권을 다 그런 의미에서 축복해 준 거예요. 일대권이에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