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를 알고 하나님을 아는 사람이 하늘나라의 백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8권 PDF전문보기

영계를 알고 하나님을 아는 사람이 하늘나라의 백성

「이상헌 선생이 영계에서 보낸 메시지입니다. 기독교 120인 중 5인….」

이제부터 영계의 사실을 모르면 안 됩니다. 지금까지의 2천년 동안 영계를 가르친 것이 아니에요. 영계의 주인은 하나님이라는 것입니다. 천사세계가 아니에요. 지금까지의 역사는 천사세계를 복귀해 나온 역사였다구요.

예수님도 아들의 사명보다도 천사장의 사명과 양자의 사명을 끝낸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라는 것은 천사장과 양자가 소유하는 세계가 아니에요. 직접 자녀의 소유권에 들어왔기 때문에, 이제부터 3000년에 넘어와서 2001년 이후에는 영계를 모르는 사람은 하늘의 백성, 하늘의 권속이 될 수 없습니다. 영계를 알고 하나님을 아는 사람이 하늘나라의 백성이 될 수 있습니다. 하늘나라의 백성은 뭐냐 하면 천일국 백성입니다. 천일국 백성이 될 수 있는 거예요.

지금까지는 천사세계와 서자세계였지만, 이제는 양자시대를 넘어서 가지고 직계 자녀와 어머니 아버지 시대로 넘어가는 때입니다. 중간세계 양자시대와 마찬가지 입장의 축복받지 않은 사람과 축복받은 사람이 양자와 직계 자녀가 연결된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영계는 이제 완전히 획일화돼요.

천사세계의 지배권 내에 있던 것이 완전히 양자와 서자, 그 다음에 직계 부모의 권내에서 살아야 할, 치리 받아야 할 것이 영계이기 때문에 이제부터 영계를 모르는 사람은 하늘나라의 백성이 될 수 없는 거예요. 천일국 백성이 될 수 없습니다. 이것을 절대 알아야 돼요.

전세계는 영계에 대해서 지금까지 청맹과니예요. 완전히 봉사고, 귀머거리고, 오관이 다 막혀 있어요. 이것을 아는 것을 우리가 자랑해야 된다구요. 영계의 사실을 믿지 못하는데 이제 아니에요.

참부모가 나왔기 때문에, 참부모가 알고 있는 영계를 말로 했으니 실제 영계에 간 사람들을 지상에 데리고 와야 된다구요. 지상에 데려오는데 지상에서부터 명령해 가지고, 통일교회 사람들이 영계에 간 형님의 자리에서 그들을 전부 불러 가지고 하나님 앞에 소개를 받아 교육해 가지고 지상에 데려오는 거예요.

그래, 소개받아 가지고 세미나에 참석해서, 하나님의 명령에 의해서 세미나에 참석해 가지고…. 여러분이 형님들이에요. 지상에 있는 형님들이에요. 흥진 군을 중심삼고 예수님이나 성인들을 중심삼은 그 휘하들을 전부 다 교육해 가지고 지상에 데려오기 위한 거라구요.

그러니까 5대 성인들, 영계에 간 유명한 사람, 공산주의를 지도하던 사람들도 자기들이 잘못된 것을 다 직고하고 확실히 발표함으로 말미암아, 세상이 제아무리 제멋대로 하려고 해도 영계에서 가로막아 가지고 들이모는 거예요. 한 문으로 통할 수 있는 때가 오기 때문에 영계와 하나님을 모르는 사람들은 앞으로 영원한 지옥이에요. 무저갱에 간다는 거예요. 오시는 주님이 오게 되면 심판해 가지고 무저갱, 밑이 없는 구덩이에 떨어지는 것과 마찬가지가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