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마음이 싸울 때 참사랑은 영원히 정주하지 않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8권 PDF전문보기

몸과 마음이 싸울 때 참사랑은 영원히 정주하지 않아

*일본 젊은 여자들, 뭘 하러 벨베디아까지 와서 선생님한테 꾸중을 들어요? (웃음) 꾸중을 들어도 감사해야 됩니다. 지금보다 더 어려운 고개도 넘어가지 않으면 하나님의 왕궁에 들어갈 수 있는 길이 없습니다.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밟고 넘어가지 않으면 안 된다는 사명감으로 이런 활동을 하고 있다고 생각해야 됩니다.

선생님도 그렇다구요. 미국에서 30년 동안 고생했는데, 한 사람도 환영하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히피와 이피들, 쓰레기통에 버려진 것들을 훌륭한 애국자들로 만들어 놓으니까 어떻게 해서든지 자기 집으로 데리고 가서 가정과 나라의 일꾼으로 쓰려고 합니다. 그럴 때는 문 선생의 허락을 받고 가라는 거예요. 그러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알겠어요, 일본 멤버들?「하이.」

간바레(頑張れ; 노력하라)!「하이!」간바쓰(旱魃; 가뭄)가 하레바(晴れば; 그치면) 좋다고 간바레라고 하는 것입니다. 간바쓰를 알아요? 비가 안 와요. 간바레는 간바쓰가 하레테이루(晴れている; 그쳤다)라는 거예요. 일본말을 그렇게 설명해 주면 ‘아, 간바레라고 하는 것이 그러한 뜻이구나! 이야, 그것은 뭐 익사이트(excite; 자극하다)하다.’ 하는 것입니다.

간바레, 해봐요!「간바레!」(웃음) 3년, 10년 가뭄이 계속되더라도 싹이 난다는 것입니다. 그만큼 인내심이 강한 여왕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게 인내심이 강한 여자들이 인내심이 강한 여자들을 길러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론적입니다. 알겠어요?「하이.」와카리마시타(分かりました; 알았습니다), 와카레마시타(別かれました; 헤어졌습니다)?「와카리마시타!」정말이에요? 밤낮, 사계절, 일생을 넘어서 알았어요? 모두 다 하나된 입장에서 알았어요, 하나되지 못한 입장에서 알았어요? 여러분은 몸과 마음이 하나되어 있지 않다구요.

그러니까 절대적으로 몸과 마음이 하나된 곳에 있어야 할 사랑이 도망을 가겠어요, 기다리겠어요? 참사랑이 말이에요, 몸과 마음이 싸우는 여자들이 잡으려고 할 때 잡히고 싶겠어요, 도망가고 싶겠어요?「도망가고 싶습니다.」도망가고 싶다구요. 어떻게 그것이 도망가지 않고 자동적으로 나를 찾아와서 하나될 수 있겠느냐? 몸과 마음이 하나되면 사랑이 찾아오고 싶어합니다. 사랑에는 그러한 속성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것은 몸과 마음이 싸우는 곳에는 영원히 찾아올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하이.」

몸과 마음이 싸울 때 참사랑은 영원히 정주하지 않습니다. 참사랑을 알아요? 참사랑을 알아요, 몰라요?「알고 있습니다.」이름만을 알고 있다구요. 이름은 모두 다 알고 있어요. (웃음) 문선명이라고 하는 이름도 세계에서 모르는 데가 없습니다. 남미에 가서 초등학생한테 ‘레버런 문을 알아?’ 하면, ‘예스.’ 합니다. ‘어떤 사람이냐?’ 하면, ‘나쁜 사람, 나쁜 사람!’ 합니다. 이름은 모두 다 알고 있지만 말이에요, 잘 알고 있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습니다.

여러분도 참사랑의 이름은 알고 있지만, 참사랑과 자기 자신이 하나된 실체로서 참사랑의 이름을 붙였다고 하는 사람이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없다구요, 없어!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그러면 선생님이 어떻게 해야 돼요? 혼자서 천국으로 들어가야 됩니다. 큰일이라구요.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그러한 일체권을 죽기 전에 만들어 놓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선생님의 임무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졸업장을 받아야 됩니다. 그렇게 졸업할 수 있도록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명확하고 깨끗하게, 어디에도 부족함이 없도록 완전하게 가르쳐 줍니다. 몸과 마음이 하나되어서 그것을 상속받을 수 있는 완전한 상대가 있어요, 없어요? 여러분이 잘 알고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