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의 보호법은 사탄세계의 타락성은 일체 용납하지 않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8권 PDF전문보기

하늘나라의 보호법은 사탄세계의 타락성은 일체 용납하지 않아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이제부터 부모님의 말씀을 통해서 지상에 재림해 가지고 완성한 이후에 천상세계에 가서는 어떻게 되느냐? 사탄세계라든가 비참한 세계는 하나님이 순방해 가지고 고통받는 이런 세계가 되지 않는 거예요. 그런 세계는 영원히 잘라서 처단해 버려요. 상관하지 않고 잘라 버린다구요. 그럴 수 있는 때가 됐기 때문에 영계를 똑똑히 가르쳐 줬는데, 거기에서 길을 잘못 가게 되면 영원히 구원섭리도 없고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밖에 없다는 거예요. 그런 무서운 시대가 옵니다. 알겠어요?

나라가 섰으면 헌법이 나오는 거와 마찬가지로, 이 땅 위에도 헌법을 중심삼고 여러 가지 법을 만드는데, 그 여러 가지 법이 생활하는 데 있어서 나라가 편안하게 살 수 있는 기본 그 환경을 만들기 위한 그런 보호법이라는 거예요. 마찬가지로 앞으로 하늘나라의 헌법을 중심삼고 하늘나라의 보호법이 나오는데, 사탄세계의 습관이나 사탄세계의 타락성이라는 것은 일체 용서하지 않습니다. 그런 것을 빨리 정비해야 됩니다.

입적 수속을 지금 통일교회에서 받고 있는 거예요. 청평에서 입적 수련하지요? 여기 입적 수속한 사람 손 들어 봐요. 다 수련들 받았나?「예.」수련이 개인수련, 가정수련, 종족수련, 민족수련, 국가수련인데 그걸 받아야 넘어가는 거예요. 처음이에요. 그렇다고, 입적 수련, 입적 수속했다고 입적이 되나요? 자격 미달인 사람은 아무리 입적 수속을 했다 하더라도 패스가 안 돼요. 교회에서 아무리 하더라도 나라의 기준과 달라요. 나라의 기준에서 아무리 했더라도 하늘나라의 지상?천상천국의 헌법, 원 기준과 달라요.

그 넘어가야 할 고개를 가야 할 텐데, 여기서 주저해 가지고 나 모르겠다면서 세상에 살던 습관대로 해 가지고 꼬리를 젓고 어깨에 힘 줘 가지고 교만하다가는 완전히 창피 당해요. 구원섭리가 없다구요. 알겠어요? 법에 잘못하면 그만입니다.

아담 해와 앞에는 구원섭리가 없었어요. 법에 잘못하면 재까닥 어둠의 지옥 쓰레기통에 들어가는 거예요. 거기서부터 지금까지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세계가 나오기 위해서 몇천만년이 걸렸어요. 알겠어요?「예.」

영계를 확실히 앎으로 말미암아 영계를 중심삼고 보는 하늘 헌법이 이렇고, 헌법을 중심삼고 여러 가지 법…. 옛날로 말하면 헌법을 중심하고 육법전서가 있었어요. 법이 있어 가지고 나라 전체를 보호할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전기면 전기 보호 관리법이 다 있다구요. 교통은 교통법이 있지요? 교통법에 걸리게 되면 감옥 가지요? 마찬가지예요. 한 곳이 파괴되면 파괴될 수 있게끔 만든 거기에 대한 대가를 고생을 통해 탕감해야 되는 거예요. 그런 탕감법이 있어요. 역사를 두고 탕감하든지 자기 일대를 두고 탕감할 때가 온다구요.

그래, 아무리 부모를 잘 믿고 아무리 형제끼리 하나되더라도 법에 걸리면 끌려가는 거예요. 그렇지요?「예.」그 법을 탕감해야 돼요. 감옥에 들어가서 탕감해야 돼요. 복역해야 탕감하는 거예요. 탕감복귀, 옛날과 마찬가지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