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신일체, 일념일체 된 사람이 참부모 아들딸다운 사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8권 PDF전문보기

심신일체, 일념일체 된 사람이 참부모 아들딸다운 사람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여러분은 부모님…. 이제 참부모는 다 알아요, 저 곤충들까지. 곤충, 새, 벌레까지 전부 다 참부모를 안다구요. 하늘의 모든 사람들, 지옥 간 사람도 참부모라면 다 알아요. 다 아는데, 참부모 아들딸다운 사람이 어떤 사람이냐? 심신일체! 몸 마음이 하나돼야 됩니다. 심신일체가 돼야 된다구요. 심신일체, 일념일체가 되어야 돼요. 몸과 마음이 하나돼야 되고, 사상이 하나돼야 돼요. 몸 마음이 하나돼 있나요? 어때요? *일본 멤버들, 심신일체가 되어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심신일체, 거기에 가해 가지고 일념, 생각이 하나돼야 돼요. 생각(念)이 지금이라는 ‘금(今)’ 아래에 ‘마음(心)’ 해서 ‘지금 마음’이에요. 지금 마음이 하늘의 과거의 마음, 미래의 마음에 통해야 된다는 거예요. 심신일체! 알겠어요?

그래, 여러분이 몸과 마음이 하나되고, 하나님의 창조이상을 중심삼고 과거?현재?미래의 섭리관적 그 이념에, 그 생각에 하나돼야 돼요. 제일 문제가 뭐냐? 몸 마음이 하나 안 돼 가지고는 못 갑니다. 여러분에게 총생축헌납을 교회 이름으로 하라고 했는데, 그게 뭐예요? 자기 이름으로 하면 재까닥 걸려 버려요. 나라든 무엇이든 전부 꼭대기에 다 걸려요. 그건 나중에 모아 가지고 불살라 버려야 돼요.

불살라 버리니 전부 다 교회 이름으로 해야 됩니다. 교회 이름으로 해야 앞으로 교회 힘에 그 물건과 더불어 나라를 찾을 수 있는 재산이 되는 거예요. 나라가 하늘나라 이름 아니에요? 교회는 하늘나라에 속했으니 교회의 이름을 달고, 붙여 가지고 교회를 모시고 가야 되는 거예요, 재물이. 그 재물을 자기 것으로 가지면 도둑놈이라는 거예요. 재까닥 걸려 버려요. 선생님도 그렇게 산 거예요, 이 길을 나서기 전부터. 자기를 위해 산 것이 없어요. 소유권이 선생님에게 없어요. 알싸, 모를싸?「알싸.」

옛날같이 그렇게 안 된다구요. 선생님이 이제 가야 할 길이 있어요. 선생님은 선생님 길을 가야 됩니다. 구원섭리는 끝내고, 국가섭리시대로 들어갑니다. 여러분이 나라에 세금 바쳐야 할 때가 왔어요. 그렇지요? 천일국에 대한 세금 바쳐야 될 것 아니에요? 그 나라의 시설, 사탄세계의 몇십 배, 몇백 배 수고한, 거기 공에 해당할 수 있는 준비를 해야 돼요. 온갖 정성을 다 해 가지고. 자기들이 교육할 수 있는 학교나 시청 같은 공공기관을 사탄세계의 어떤 나라의 것보다 최고의 것을 자기 나라에 이루지 않으면 안 되게 되어 있어요.

그러니 꼭대기로부터, 대통령으로부터 국민 전체가 책임추궁 받는 거예요. 제멋대로 착취해 놓고, 국민을 우롱해 가지고 착취해 가지고 산 것은 추궁 받는다구요. 통일교회 문 선생은 반대라구요. 자기 집을 만들어 놓고, 자기 보따리 싸 놓고 하지 않아요. 언제나 선생님 지갑에는 돈이 없어요. 여러분보다도 더 가난합니다. 왜? 세계를 도와줄 것을 알면서도 돈이 없어서 못 도와주는 거예요. 여러분은 자기 아들딸, 자기 친족을 생각하는데 그 저금통장 다 빼앗겨 버려요. 사탄의 밑감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확실히 알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 영계의 모든 4대 성인, 소크라테스까지 5대 성인을 중심삼은 그 제자들 전부가 합해 가지고 참부모의 뜻을 따르자고 선언한 거예요. 교육받고 보니 자기들 지식과 비교해 가지고 하나님과 직접 관계돼 있느냐 안 돼 있느냐 하는 것은 다 알아요, 물어 보기 전에. 이 말씀이 어떤 말씀이냐고 하면, 여호와의 집, 영원한 아버지 집에 가서 살아야 된다고 하는 것입니다. 아버지 집에 가는 길은 하나밖에 없어요. 그 대문이 둘이 아니라 하나예요. 그것은 참부모의 문을 통하여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참부모의 이름이 그만큼 귀합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유럽 멤버들, 얼마나 참부모의 이름이 귀한가를 알겠어요? 어떤 존재도 그 절대적인 가치와 비교될 수 없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것을 알아야 한다구요. 그게 귀한 거예요.

영계를 알아야 돼요. 그러면 기독교를 알고, 불교를 알고, 유교를 알고, 회회교를 알고, 철인들이 가 있는 데, 그 다음에는 공산당도 다 가 있는 데, 지옥도 다 알아요. 천사세계, 누시엘이 살고 있는 곳을 다 환히 아는 거예요. 어디로 갈 것인가 자기가 알아요.

가는 길은 7단계를 넘어서, 8단계를 넘어서 가는데 어떻다는 것을 환히 알기 때문에, 지상에서 걸리지 않게끔 전부 다 정비하고 살아야 되는 것이 통일교회 천일국 백성의 일이요, 그런 것을 가르쳐 주는 책임이 선교사의 일이에요. 일본 여자들은 전부 다 선교사로 다 동원하는 거예요. 일본의 소유권 전부를 자기와 자기 일족에 남기지 말라는 거예요. 알겠나? 똑똑히 알라구요.

세상에 자기가 제일 귀하기를 바라지요? 한번 갈라졌다가 사탄으로 말미암아 합해 가지고 일본이 생겨났으니, 이제는 참부모를 중심삼고 완전히 갈라져 가지고 참부모 뒤에 와 붙어 가지고 전부 다 간 후에 이것을 다 돌려놓는 데에서 일본 사람이, 일본 가정이 돌아갈 수 있어요.

그러니까 여러분은 이제 씨족들을 통해서 나라를 찾아서, 자기 형제로부터 어머니 아버지가 올라가 가지고 조상, 아마테라스오미카미(天照大御神)까지도 거꾸로 해서 세워 가지고 경배해 가지고, ‘이 모든 나라와 이 모든 사람과 모든 재산을 이미 하늘 것으로 바쳤나이다.’ 해야 돼요. 그래야 해방됩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