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가는 길은 선생님이 가르쳐 주는 외에는 길이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8권 PDF전문보기

천국 가는 길은 선생님이 가르쳐 주는 외에는 길이 없다

『……윌리엄스가 침례자들 모두를 불러 통일원리를 청강케 하고 통일원리를 중심한 세미나도 개최하고 통일원리 연구단체도 조직할 것입니다. 이곳 통일원리 강사들이 우리들을 도와줄지 모르지만…』

이제 세미나가 끝난 다음에 영계에서 하나님 앞에 기도를 못 하게 해요. ‘이놈의 간나 자식, 참부모가 땅에 있지 여기에 있지 않다. 땅에서 정성들여 가지고 훈련된 졸업생들이 여기에 오는 것이다.’ 하고 기도도 못 하게 한다는 거예요. 기도 끝난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자!

『그리고 축복받을 준비를 한 후 함께 모여 그 날을 기다릴 것입니다. 문선명 선생님! 인류의 참부모님! 인류의 메시아, 재림주님! 윌리엄스의 간곡한 부탁을 들어 주소서. 첫째 원리공부를 착실히 하고…』

원리공부를 착실히 하지 말자! 해봐요.「원리공부를 착실히 하자!」 그것을 하려면, ‘원리공부를 착실히 더 하자!’ 이래야 말이 되는 거예요. 하긴 한다구요. ‘지지 않게 더 하자.’ 해야 돼요.「더 하자!」말을 가려 들을 줄 알아야 된다구요. 무엇 때문에 묻는지, 내용도 모르고 답변하면 안 된다구요. 원리공부를 하지 말자!「더 하자!」여러분보다 더 하겠다는 거예요. 그러면 되지요? 자!

『원리공부를 착실히 하고, 축복의 의의를 설명하고, 둘째, 새 진리를 받아들여 영원한 천국을 갈 수 있는 유일한 길은…』

천국 가는 길은 선생님이 가르쳐 주는 것 외에는 길이 없어요. 암만 가 보라구요. 갔다가 몇백 번 돌아가더라도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가 다 선생님에게 목을 매고 있어요. 아담 해와로부터 하나님까지도 그래요. 참부모가 없으면 하나님도 왕좌의 자리에 못 올라간다구요.

그런 선생님이 이 땅 위에서 뭐예요? 똥 구더기 취급을 다 받았어요. 똥 구더기보다도 사탄이 집어 던진 그것들을 구해 주려니 말이에요. 반대받는 여러분은 그렇게 살지 않았어요. 천대받고, 어디 가도 동네방네 그물을 치고 나가지도 못하고 들어오지도 못하게 별의별 짓 다 하지 않았어요? 자!

『축복의 관문을 통과하는 일이라고 가르칠 것입니다. 그리고 기다리겠습니다. 함께 모여서 기다리겠습니다. 언제라도 축복의 기도를 해주실 수 있는 모든 준비를 해놓고 기다리겠습니다. 그리고 복귀섭리의 모든 것을 승리하신 문선명 선생님께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