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에서 책임 다 못 하면 저나라에서 천년 만년 기다려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8권 PDF전문보기

지상에서 책임 다 못 하면 저나라에서 천년 만년 기다려야 돼

저, 뭐인가? 방육 스님 있어?「예.」불교 신자야, 통일교 신자야? 「통일교 신자입니다.」어디?「통일교 신자입니다.」불교는 뭐야?「불교는 그 집안이고요.」빨리 그거 살려야 돼.「예.」

스님들에게 가 가지고 강제로 타고 앉아 가지고 축복해 줘야 돼.「예.」책임이 커요. 돌아다니느라 집에 안 붙어 있더구만. 뭐 하러 돌아다녀? 뭐 먹을 것을 찾으러 다니는 거야? 이젠 그걸 해야 돼. 그래야 이제 이스트 가든 선생님네 앞뜰에 사는 위신이 돼. 앞으로 복 받는 스님이 될 텐데, 빼앗기지 말라구. 이번에도 다 축복받고 다 간 사람들 많지? 한국의 스님들도?「여기서 만났습니다.」만났어?「예.」만나서 그들의 스승이 돼야 된다구. 자!

『……이곳의 우리들은 서로서로 인간으로 취급하지 않고 하나의 물질로 취급하면서 살고 있다. 나 스탈린은 마음의 고통에서 해방받을 수 있는 길이 있다면 어떤 일이라도 하겠소. 여러 동지들, 천상세계의 영혼의 삶의 처소는 권력과 명예와 황금으로 정할 수가 없다.』

백인들이 여기 다 모여 있네. 다 끝났지?「예.」

여러분이 지상에 살다가 저나라에 가 가지고 자기가 학자면 학자, 무슨 박사면 박사, 전문 분야 했던 사람들이 그 분야에 있어서 통일교회의 진리, 하늘땅의 비밀을 해결 못 하게 되면 천년 만년 그거 다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돼요. 그 지루한 것, 지옥에 갔으면 영원히 지옥에서 기다려야 돼요. 그거 어떻게 할래요? 이것이 협박이 아니에요. 틀림없이 그렇게 돼요.

그러니까 지상에서 다 책임을 해야 됩니다. 빨리 이 세계적인 각 분야의, 전문분야의 학?박사가 되었으면 그 분야에서 학?박사가 돼 가지고 하나님이 원하는 통일원리를 알아야 됩니다. 통일이에요. 통일이 뭐냐 하면, ‘거느릴 통(統)’ 자예요. 거느려서 하나 만드는 거예요. 가르쳐 줘서 하나 만드는 거예요, 다 모르니까. 영계를 통일하고 지상을 통일해야 천상세계의 통일의 주인이 되는 하나님이 사는 가정에 돌아가는 거예요. 그것이 쉬운 일이에요, 어려운 일이에요?「어려운 일입니다.」

*그것이 얼마나 어려워요? 그 문제는 가장 심각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두 번 살 수 없습니다. 오직 한 번밖에 살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지상에 있을 때 그 문제를 해결해야 됩니다. 그래야만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여러분이 완성되어서 영계에 들어가면 해방입니다. 그러니까 지상에서 어떻게 재림주의 칸셉(concept; 관념)을 상속받을 수 있느냐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통 사람들은 그것을 모릅니다. 지상에서 레버런 문이 가르쳐 주는 내용을 아무도 몰라요. 그것은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적인 진리로서 불변적인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한 절대적인 가치로써 여러분이 완성될 수 있다면 성인들보다 높은 레벨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이 아무리 유명한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영계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진리로 무장해야 됩니다. 그것은 이곳에서만 가능합니다. 다른 교회나 세계의 어디에서도 불가능합니다. 여기에 여러분이 참석할 때마다 그러한 칸셉을 가져야 됩니다. 알겠어요?「예스.」예스, 노?「예스!」(*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자!「이거 받으십시오.」신랑에게나 줘! 신랑 갖다 주라구.「아니요. 아버님께….」뭐? 자기 혼자 그렇게 갖다 주려고 하면 어떻게 되나? 괜찮아!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