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크스도 영계에 가 보니 틀림없기 때문에 부하들에게 권고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8권 PDF전문보기

마르크스도 영계에 가 보니 틀림없기 때문에 부하들에게 권고해

아, 훈독회 그만두자구요? 나도 이젠…. 이제 일곱 곳을 하려고 했는데, 얼른 하자. 이제 한 사람 남았나?「예. 지금 기독교 두 사람 남았습니다.」두 사람하고 하나만 더 하자, 공산주의!「예.」

『섭리사의 동시성 시대를 들어 보면 하나님도 중심인물이 바뀔 때마다 반복적 섭리를 하실 수밖에 없었다. 성약시대에 태어나서 섭리적 혜택을 받은 사람들은 문제가 없을 것이다. 그러나 그렇게 하지 못함으로써 여기서 처절한 심정으로 목 메이게 우는 사람들은 어디로 가서 보상받을 수 있겠는가…』

저 영계가 그래요. *영계에서 통일원리를 모르는 사람들은 아무리 울고 울어도 어디에서 위로를 받을 곳이 없습니다. 지상의 문 선생한테 호소할 수밖에 없어요. 문 선생이 안 들어주면 문 선생을 따라오는 사람들한테 호소하는 거예요. 그렇게 어렵다는 것입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자!

『……주님, 재림주님, 정말 괴롭습니다. 이처럼 괴로운 심정을 어찌 해결해야 합니까? 과거의 관념을 모두 버리고 새롭게 출발하겠습니다.』

여러분을 통해서 해방해 주는 거예요. *여러분을 통해서 해방해 주는 길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친척들과 한 나라의 국민을 구해주기 위해서 가중되는 십자가를 지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은 그 길을 넘어갈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하이.」(*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자!

『……톰 린슨은 통일원리의 모든 것을 믿습니다. 우리들에게 인류의 메시아의 경륜에 일조할 수 있는 기회를 주소서. 정말 감사합니다. 톰 린슨.』「다음은 공산주의입니다.」

맨 나중에 하자, 다 빼 버리고. 공산주의! *유교, 불교, 그리고 이슬람교를 빼 버리고 공산주의 부분을 훈독해요! 하나님이 없다고 하면서 반대한 사람들이 영계에 가서 어떻게 되어 있는가를 여러분이 알고, 어떠한 대책을 세워야 할 것인가에 대한 참고자료가 될 것입니다. 그 이상으로 해야 됩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자!「한 사람만 합니까, 아버님?」그 다섯!「다섯 사람, 예.」내가 그만두라고 할 때까지 해요.「예.」

『1) 마르크스(1818~1883)』

마르크스는 영계, 지옥에 가 가지고 하나님이 불러 가지고 세미나에 참석하고 얼마나 지옥이…. 하나님이 마음대로 하기 때문에 불러온 거예요. 알겠어요? 선생님이 그런 권한이 있기 때문에 하나님이 다 불러서 교육, 세미나 해 가지고 그 실적을 지상에 보고해 가지고 공산세계의 사람들한테 교시하는 거예요. 틀림없어요.

하나님의 명령을 받아 가지고 통일교회 지도자들한테 영계에서 교육받아 가지고, 통일교회 선생님이 지상에서도 연결됐으니, 그 답변한 내용을 통일교회 신자들에게 하는 것은 세계 공산당과 싸우지 말고 그들을 밤낮 수고하더라도 구해 줘야 된다 하는, 구해 주기를 바라서 저런 놀음을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런 입장에서 마르크스가 얼마나 우리에게, 또 그 가외 공산당들이 지금까지 틀렸던 것을 알고 나서 얼마나 고통을 느끼면서 이렇게 해방될 수 있는 자리에 참석한 것에 얼마나 기뻐 가지고 보고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공산당들이 이제 큰일났어요. 저것을 거짓말이라고 할 수 없어요. 잘 들으라구요. 이 책 가지고 다니면서 공산당한테 가서 읽어 주는 거예요. 읽어 주면 도망가요. 자!

『……공산주의 국가가 살아남는 길은 문선명 선생님의 지도를 받는 것뿐이다. 그리고 통일원리를 자세히 공부하시오. 문선명 선생님의 사상을 받아들이고 깊이 연구하시오. 그렇게만 하면, 자유진영의 어느 사상가 정치가보다 여러분은 하나님을 열심히 모시는 것이 될 것이오. 참되게 사는 길은 이 길밖에 없소. 여러분들이 그렇게 할 때 나는 수많은 고민과 고통에서 해방될 것이오.』

그래요. 공산당이 없어져야 저 사람도 해방되는 거예요. 통일교회 교인들이 전부 다 해 가지고 통일교회의 뜻이 지상과 천상세계에 끝나야 다 천국으로 가는 거예요. 지상에 있는 날에 때를 놓치면 십 배, 몇백 배, 몇천 배 연장된다구요. 알겠어요?

예수님이나 공자나, 성인들이 전부 다 독신생활이었어요, 지금까지. 내가 축복을 해줌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남자 여자가 영계에서 생활을 시작하는 거예요, 지상과 같이. 빨리 해줘야 되겠어요, 안 해줘야 되겠어요? 자기 나라를 빨리…. 나라가 네 나라가 되게 되면 선전해 가지고…. 영계에서 방송해요. 인류 누구나 빠지지 않고 다 들어가게끔 방송을 해 가지고 축복을 준비하라고 전부 다 가르쳐 준다구요. 그러니 순식간에 되는 거지요.

미국 국민이 축복을 받으면 제2이스라엘이기 때문에 지옥까지 철폐하고 이 땅 위에 평화의 세계를 만드는 것입니다. 10년, 12년 이내에 다 끝나요. 2012년 전에 다 끝난다구요. 꿈같은 얘기인데, 문 총재의 말을 안 들어 보라구요. 미국 43대 대통령 죽은 사람들이 이제 증거할 거라구요. ‘이놈의 자식들, 너 누구누구 통일교회 안 믿지?’ 하고 몽둥이로 후려갈긴다는 거예요. 여기 미국 사람들 알겠어요? 저 양반들, 대가리들, 늦어 가지고 저 담 너머에서 듣기 좋아하는 패들, 이거 헛들었다가는 다 걸려 넘어가요. 알겠나, 무슨 말인지?

협박이 아니에요. 죽어 보라구요. 즉각 이 법도에 따라 가는 거예요. 마르크스도 별 것 없다구요. 영계에 가 보니 틀림없기 때문에 자기 부하들에게 권고하는 거예요. 통일교회 내가 공산당의 대원수예요. 바로 가르쳐 주는 거예요. 하나님은 원수가 아니에요. 레버런 문도 원수가 아니에요. 자기의 아버지고 큰형님이에요. 알겠어요?「예.」여자로 보면 큰오빠예요.

그렇기 때문에 안 따라가면 안 되게 돼 있어요. 축복을 해줘요. 타락해서 거짓 부모의 피를 잘못 섞었기 때문에, 참부모로부터 뒤집어 박아 가지고 간판을 바로 하지 않으면 천국 못 들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