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나중까지 반대한 것을 해방시켜 구해 주려는 선생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8권 PDF전문보기

맨 나중까지 반대한 것을 해방시켜 구해 주려는 선생님

선생님이 손댔으면 끝까지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도망가더라도 끝까지, 죽더라도 끝까지 한다고 하면서 죽어가지, 손떼고 갈 수 없는 길이에요. 그렇지 않으면 저나라에 가서 걸려요. 저나라와 이 나라 하나되기까지 또 기다려야 돼요. 그러니까 얼마나 심각해요? 영계와 지상과 같은 보조를 맞출 수 있는, 한 페이지의 글과 같이, 한방의 식구와 논의한 것과 마찬가지의 실감날 수 있는 환경을 나는 세워 놓고 가야 되는 거예요. 그 놀음을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성인들 중심삼고 이놈의 자식들, 너희들이 선생님이 진짜라면 진짜라고 증거해라 이거예요. 하나님이 명령해 가지고 영계에 간 모든 통일교회 지도자들이 있으니만큼 ‘선생님 대신 연결해라.’ 하니 연결해서 한 것입니다. 그것이 쉬운 것 같아요? 우리 아들딸들까지 심어 놓고 말이에요. 여러분이 안 하면 아들딸을 시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번에도 4월 4일에 식(6천년역사대해원식)을 하지 않았어요? 우리 아들딸들이 역사시대에 있어서 사탄이 조종해 가지고 시대적 책임자를 전부 다 망쳐놓은 모든 배후, 그런 사람을 전부 잡아다가 네임밸류를 박아 놓고, 불러올 것을 얘기해 가지고 모아 가지고 총탕감을 한 거라구요. 그들을 다 지옥에 처넣겠다는 것이 아니에요. 너희들이 개문될 때 선조들이 개문되어 가지고, 종파들이 개문될 때 너희들이 반대했지만 나중에는 전부 다 구해 주겠다는 거예요. 통일교회 반대 안 한 사람이 어디 있어요? 그 사람 다 사탄이 반대한 것과 마찬가지예요. 맨 나중까지 반대한 것을 해방시켜 마지막까지 기다리게 해서라도 구해 주겠다는 것입니다.

그래, 저나라에 가서 선생님이 여기보다 더 바쁘겠어요, 여기보다 더 쉽겠어요? 답변해 보라구요.「바쁘시겠습니다.」그 바쁜 것이, 여기 이 땅 위에서 하는 것의 백 배를 탕감할 수 있고 천 배를 탕감할 수 있습니다. 불평이 어디 있고, 힘든 것이 어디 있어요? 자기를 중심삼고 논의할 무엇이 하나도 없어요.

여러분이 통일교회 참부모의 아들딸이라는 의식 관념이 돼 있어요? 참부모의 피를 받고, 참부모의 사랑을 받고, 참부모의 혈통과 연결돼 가지고, 역대에 승리의 패권을 쥐기 위한 각오를 거쳐 가지고 모진 수욕과 핍박받은 그 모든 기준에 있어서 아들의 자격을 갖출 수 있는 효자?충신?성인?성자의 반열에 갈 수 있는 자격이 있다고 봐요? 이 젊은 놈들, 도둑놈의 새끼들!

참부모가 거짓말이에요? 자기 어미 아비, 자기 여편네, 아들딸 이상 몇십 배 사랑을 하더라도, 그런 나라들, 사랑하는 나라들을 희생시켜서라도 부모 앞에 충신이 되고, 성인이 될 수 있는 길이 남아 있는데, 아들이 그런 자격이 있다는 것을 알아요? 참부모의 의식 개념을 중심삼은 자극을 느껴 가지고 그 자격을 내가 획득해야 되고, 아들딸의 모진 길도 선생님 이상 수고해야 되는 거예요.

선생님은 하나님의 뜻을 알고 택한 섭리의 뜻이에요. 여러분은 섭리의 뜻 택한 것이 있어요? 선생님이 줄만 놓으면 끊어져야지 별수 있어요? 이래 가지고 원리 말씀에 목을 매고 달려가야지요. 천년 만년 그 실체권이 안 될 때에는 천년 만년 저나라에서 기다려야 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나? 똑똑히 가르쳐 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