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휼권을 통해 실증되지 않으면 하나님 세계와 연결되지 않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8권 PDF전문보기

체휼권을 통해 실증되지 않으면 하나님 세계와 연결되지 않아

한국 말은 발음이 세계적입니다. 한국 말로 발음을 못 하는 것이 없어요. 49억 종류의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우주의 모든 소리를 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팔십 이상의 할아버지가 지금부터 60년 전에 배운 일본 말을 이렇게 발음한다는 것이 수수께끼입니다. 그것은 머리를 쓰기 때문입니다. 한국 말은 부사나 형용사를 중복, 중복, 중복해서 쓰기 때문에 말이에요, 그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머리를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한마디의 말을 하는 데 일본 사람이 30정도의 뇌수를 사용한다면 한국 사람은 300이상의 뇌수가 사용됩니다. 머리가 좋아요.

그러한 배경이 있는 선생님 같은 남자는 한마디의 말을 할 때 대응되는 말을 열 개, 스무 개, 서른 개, 쉰 개도 찾아내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진리의 세계를 찾을 때 ‘이게 뭐냐?’ 할 경우에는 말이에요, 동서남북으로 쭉 상대권을 찾는 거라구요. 한의사가 진단하면서 맥을 짚으면 알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말들을 연결시켜서 딱 맞지 않으면 진리의 길을 찾을 수 없습니다. 상상적인 결론을 가지고서는 진리가 연결되지 않습니다. 알겠어요?

실감과 체휼권을 통해서 실증되지 않으면 하나님의 세계와 연결되지 않습니다. 선생님은 그러한 무엇이 있는 거라구요. 시대의 변화라든가 말이에요. 이번에 14만4천쌍 종교권 지도자들의 축복 같은 것도 그렇습니다. 7월 4일에 축복하지 않으면 모두 다 날아가는 것입니다. 그 사람들은 미국 종교권에 있어서 최고의 우두머리들입니다. 여러분도 그래요. 옛날에 목사나 주교 같은 사람들을 천황보다 무서워했지요?

그런데 지금은 통일교회의 선교사가 되어 보니까 목사나 주교 같은 사람들도 문제없지요? 사촌처럼 찾아가지요? 누나, 형님, 아저씨, 아주머니와 같은 이름을 붙이면 어디든지 술술 통할 수 있게 되었다는 그 자체가 여러분의 수준이 높아졌다는 것을 증명한다는 사실을 잊어버리면 안 됩니다. 엉터리 여자들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목사가 이렇게 젊은 여자한테 끌려서 천국으로 들어갈 수 있게 되는 거라구요. 그러한 사람들을 천국으로 데리고 갈 수 있는 안내자가 되었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10년이나 20년 후 그 아들딸과 손자들까지도 ‘옛날에 할아버지와 아버지한테서 아주머니에 대한 얘기를 들었습니다.’ 하면서 인사를 할 것입니다. 이국 땅에서 자기 손자보다 가까운 사람을 품을 수 있는 여자가 되었다는 것은 한 나라의 여왕보다 귀하다고 하는 사실을 믿지 않으면 안 됩니다. 영계에 가면, 한 나라의 여왕 같은 것은 상대도 안된다구요. 알겠어요?「하이.」하이?「하이.」하이?「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