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섭리가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로 연결돼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섭리가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로 연결돼 있어

『……또 십자가를 지고 골고다의 산정에 나갈 때에도, 온 만민이 비방하고 사탄이 조롱하는 그런 최후의 순간에도 예수님은 맡은 바의 천륜의 책임을 홀로 감당하겠다는 마음이 변하지 않았습니다. 예수님이 책임완수의 일념을 갖고 십자가의 고비를 넘었기 때문에 부활의 역사를 일으킬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상에 남아 있는 제자들을 재수습해야 할 책임이 있었으므로 예수님은 하늘나라에 가셨다가 다시 내려오셔서 하나님의 힘을 의지하여 부활의 역사를 일으킬 수 있었던 것입니다.』

선생님이 16세에 관계 맺은 것이 뭐냐? 예수님의 내적 영계의 기반을 외적으로 기반 닦기 위한 거라구요. 그건 아무런 무슨 조건 없이 그냥 연결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수가 이룬 것, 하늘의 수확한 열매, 거기에 접붙여 가지고 나온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의 역사 가운데 예수의 재탕감노정이 없어요. 알겠나?

선생님은 예수의 영적인 모든 내용을 상속받으면서 실체로 땅 위에 있어서 상대적 세계를 수습할 수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예수와 영계의 협조를 받지 않고 순전히 몸을 가지고 사탄세계를 접붙여 하나돼 가지고 본연으로 돌아가는 거예요. 그래서 마지막 때에 오는 거예요. 그래서 나중에는 원일 통일세계로 돌아가는 거지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도 선생님을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는 과정에 있으면, 예수님이 절대신앙으로써 메시아의 자리에 내적 외적 인격을 대신할 수 있었던 기준으로 돌아갈 수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연결돼 있어요. 하나님의 섭리가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구약시대의 모든 만물 제물, 신약시대의 예수 제물, 재림주님의 실체 십자가시대까지 연결돼 있어요. 영적으로도 지금까지 싸워서 예수가 이긴 기준을 중심삼고 실체를 중심삼아 가지고 연결시켜 나가는 거예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