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본적인 시정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8권 PDF전문보기

근본적인 시정을 해야

혈통적 문제가 문제예요. 세상의 소유권이라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에요. 그건 사탄권 내에 있기 때문에 무가치한 거예요. 내적 인격적 기준을 결탁시켜 가지고 나서 가지고 하나님과 하나된 자리에는 외적 모든 사탄세계의 것을 자동적으로 상속받을 수 있기 때문에 염려가 없다는 거예요.

문제는 내적 정비와 더불어 외적 정비예요. 내적 정비를 여러분이 못 해요. 그것은 참부모가 해줬기 때문에 외적 정비한 것 둘이 합쳐 가지고 자기에게 결실 맺혀야, 하나님이 예수를 따라가고 재림주를 따라가서 지상 천상 대화합한 해방적 생활 가정으로부터 출발해야 할 에덴의 이상이 이루어지는 거예요. 그것이 원일 통일세계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나?「예.」그렇기 때문에 역사적인 결실의 열매라는 거예요.

믿음을 통해 가지고, 욕망과 소망을 대신한 믿음을 중심삼고, ―믿음의 중심이 사랑이에요.― 참사랑을 중심삼고 참사랑의 중심을 이루기 위해서는 절대복종해야 돼요. 거기에 자기 개념이 있을 수 없어요. 임 씨니 김 씨니 무슨 씨가 많지만, 그것은 다 사탄에게 받은 너저분한 뭐라고 할까, 도깨비당에 무당들이 시설한 거와 마찬가지라구요. 거기에 미련이 하나도 없어요. 완전히 보기 싫어서 불살라 버릴 수 있는 여러분의 마음이 돼야 된다구요.

거기에 다시 들어가서 내가 생활무대의 가정?종족?국가 형태를 이루는 것이 아니에요. 그걸 뒤집어 가지고 불살라 버리고 새로운 창조이상, 재창조역사를 해 가지고, 나로 말미암아 완전히 획기적인 내적 외적 지상?천상세계를 통일할 수 있는 주체의 하나의 핵이 된 아담의 자리, 그 상대의 자리가 되어야 돼요. 그래 가지고 둘이 참사랑을 중심한 가정을 절대시할 수 있는 자리에서 정착해야 돼요. 거기에는 타락이 있을 수 없다는 거지요.

여러분이 검증을 해야 돼요. 여러분이 일생 동안 사는데 타락할 수 있는 여운이 남는다면 그건 아직까지 천상세계에 가서 뭐라고 할까, 뼈의 자리에 접하지 못해요. 살이 되더라도 살은 풍화작용에 의해서 퇴화되는 거예요. 먼저 나온 것은 떨어지는 거예요. 나무로 말하면 꺼풀이 벗겨져 크는 거와 마찬가지로, 사람도 때가 벗겨지면서 크는 거와 마찬가지로 그런 일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영원히 본 세계의 자체로서 하나님의 사랑과 일치될 수 있는 남자 여자가 일체 된 가정을 중심삼고 그 본연적 열매가 1대, 2대, 3대, 천 대, 수천 대 기준까지 같은 열매를 맺을 수 있겠느냐 하는 것이 자기 축복가정 일족의, 일국의 이상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자기들 축복받은 가정이 영원히 자기 후대 후손 앞에 타락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고 하면 안 된다구요. 그건 원리가 아니에요. 원리 말씀대로 살면 영원히 깨끗할 수 있다는 거지요.

자, 그럼으로 말미암아 이제 우리는 나라를 찾는 거예요. 사탄이 지배했던 나라를 점령할 때가 왔어요. 사탄이 나라를 중심삼아 가지고 나라와 민족과 종족과 가정과 자기 할아버지로부터 아버지로부터 자기 부부로부터 자기 아들딸까지 지배하던 것을 완전히 청산해야 되는 거예요. 그게 말만이 아니에요. 사실 내용이 그래야 되는 거예요.

내용이 복잡한 것을 완전히 깨끗하게 해 가지고 교체돼 있던 것을 바로잡아 가지고, 이걸 놓더라도 축복받은 가정이 자리잡으면 교체되는 것이 없이 이 자리에 옮겨 있어야 돼요. 여기에서 개인해방, 가정해방, 종족해방, 민족해방, 국가해방, 천주해방이 이뤄지는 거예요. 엑스(×) 저쪽 편에 있던 것이 여기에서 커 가지고 평형선을 중심삼고 상하?전후로 연결되는 데 지장이 없게끔 여러분 자신 가정이 그런 자리에 서야 해방된 정착의 자리에 돌아간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예.」

지금 여러분이 살고 있는 자체로써는 안 되는 거예요. 근본적인 시정을 해야 된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 자신도 일생 동안 가정이라든가 자기 집안에서 살겠다고 생각 안 했어요. 나가 가지고 세계를 수습하려고 노력했지요. 세계를 수습해 가지고 가정으로 다시 돌아와야 된다구요. 알겠나?「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