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연의 귀일수와 제2프로그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본연의 귀일수와 제2프로그램

어디까지 얘기했나? 내가 나이 많으니까 다 잊어버렸다! 여러분은 기억하고 있나? 원고를 읽고 싶은데 여러분이 와서 방해돼서 못 읽으니 원고 책이 섭섭해한다는 것, 그런 얘기를 했다구요.

여러분, 선문대학에 오늘 강의 있나, 없나?「없습니다.」방학기간이 되어서, 추수감사절 시즌이 되어서 일주일 동안 노나?「아닙니다. 일요일이라서 놉니다.」일요일? 어제 그저께는 추수감사절 아니야?「미국에서는 그렇습니다.」여기서도 그렇지?「한국은 안 합니다.」안 하나? 없나?「예.」

우리는 일요일, 성일이라고 지키나, 뭐이라고 지키나?「안시일을 지킵니다.」통일교회는 며칠을 지켜요?「8일 안시일입니다.」8일 날 뭐예요?「안시일입니다.」그거 설명할 줄 알아? 1, 2, 3, 4, 8, 9, 10, 귀일수, 전부가 하나님의 것이에요. 귀일수가 웬 말이냐 이거예요. 10을 넘어서서 새로이 하나 헤는 것이 하나라고 할 수 없어요. 열 하나로 출발하면 하나님이 잊을 것 같아요, 안 잊을 것 같아요? 잊을 수 없어요.

귀일수를 찾아서 아들 대신 10수 대신 이상을 대신할 수 있는데, 역사시대의 어떤 효자, 어떤 충신, 어떤 왕보다도 낫고 몇천 배 나아야 할 새로운 귀일수에 있어서 열 하나의 주인 되겠다는 하나님의 신세가 그 이상 될 수 있는 아들딸을 찾지 못하게 되면 하나님의 마음에 그늘이 진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여러분이 아무리 복귀 완성해서 선생님에게 상급을 받고 저나라에 가더라도 ‘귀일수 아닌 하나 둘 셋에서부터 내가 주인이었다.’ 이럴 수 있는 하나님이 못 되면, 때가 되어서 참부모가 천상세계에 오게 될 때 하나님이 귀일수권 내에 몇천 몇만 하고는 하나지, 1만 수가 전부 다 사탄에게 속하면 그 1만 수를 다시 해방해 놓지 않고는 본연의 귀일수를 찾을 수 없다는 거예요. 그 이론을 아는 사람이 없어요. 그것은 문 총재밖에 아는 사람이 없어요.

그래서 선생님이 여러분에 대해서 하나님에 대한 충신가정이 되라고 가르치는 대신, 나는 하늘나라에 가서 귀일수의 기준으로서 찾기 위한 기반, 귀일수 근본 될 수 있는 것을 잊어버릴 수 있는 하나님의 마음을 못 갖는 한 하나님 앞에 효자?충신?성인?성자의 가정을 완성한다는 제2프로그램, 지금 세상보다 더 어려운 프로그램이 남아 있는 것을 지금 준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