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를 찾아가는 것이 최고의 천리?천륜?천정?인정?인륜의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상대를 찾아가는 것이 최고의 천리?천륜?천정?인정?인륜의 길

뼈와 살이 합해 가지고 엇바꿔 가지고 둘이 달라붙지요? 엇바꾼 것이 달라붙지요? 남자 여자를 우리가 축복할 때 이렇게 하지요? 이래 가지고 힘을 쓰게 되면 남자한테 여자가 끌려가지, 여자한테 남자가 끌려간다 하는 여자 손 들어 봐요. 그건 쌍년이지. 그건 없어지는 거예요. 없어져요. 없어져요. 안 따라가게 되면 대신자가 재까닥 하는 거예요. 완전한 플러스에는 완전한 마이너스가 생겨나게 되어 있어요. 준비하기 때문에.

그렇기 때문에 균형을 위해서도 남자 여자가 등을 대고 만난다는 거예요. 그런 논리가 있어요? 원치 않으니까 등 대고라도 만나야지. 키가 모자라면 남자를 부려먹기 위해서는 돌아서 가지고 내려와 달라고 할 때, 빙 돌아 가지고 내려오는 거예요. 내려온 것도 고마운데 자기가 여자라고….

요즘에 문제예요. 아, 차 타는 것을 보게 보면 여자는 떡 버티고 앉아 있고 남자가 뛰어다니는 거예요. 이게 뭐예요? 여자한테 그런 걸 배워서 해야 돼요. 가르쳐 주지 않고 해 먹겠다니, 그것은 강탈자들이에요. 이래서 남자가 와서 문을 열어 주고 인사를 해야 된다고 하는데, �!

미국 여자들이 나보고 ‘문 총재는 남자 제일주의자다. 문 총재를 추방하자. 모여 가지고 공격하자.’ 한 거예요. 이런 말을 하니까 다 도망가더라구요. 간음한 음녀를 돌로 치려고 할 때 예수님이 ‘너희들 중에 죄 없는 자가 돌로 쳐라.’ 할 때, 도망갔지요? 이놈의 자식들! 진짜 앞에는 자기 마음이 ‘떨거덕’ 하고 ‘아이코, 안됐구나.’ 하고 옆으로 본다는 거예요. 이러고 도망가는 거예요. 이렇게 나오면, 이렇게 봤다가는 하늘이 쳐 버려요. 궁둥이가 먼저 미끄러져서 굴러 떨어지고 둥글 둥글 둥글 해서 제멋대로 사지백체가 누더기 판이 되고 온 전신에 흠이 생긴다구요.

그래서 개 같은 것, 말 같은 것은 참 지혜로운 거예요. 개와 말들은 주인을 위해서 죽어요. 싸우면서 희생하지만 양 같은 것은 싸우지 않고 언제나 칼을 들이대도 주인 앞에 ‘음매~’ 젖 먹는 소리를 하면서 간다는 거예요. 제물은 그래야 된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창조하기 전에 선유조건으로 세운 것이 뭐냐 하면, 여자라는 것이 이렇기 때문에, 여자와 이런 것이 상대적 관계가 되어 있기 때문에 그걸 생각하면서, 무형의 여자를 생각하면서 실체를 만든 거예요. 그래서 아담, 볼록 대장을 만들었어요.

그러면 창조의 시작은 무엇 때문에 시작했느냐? 여자 때문에. 상대 때문에. 위하는 법도에서 시작했다는 거예요. 그래서 남자가 남자의 최고 진리의 왕을 가졌더라도, 아무리 잘났더라도 자기의 상대될 수 있는 여자를 찾아가는 것이 최고 천리의 길이요, 천륜의 길이요, 천정의 길이요, 인정의 길이요, 인륜의 길이에요. 다 상대적으로 맞게 돼 있다구요.

사랑할 때 남자가 올라가나, 여자가 올라가나? 아줌마, 평안도 아줌마! 요즘에 미국에 가 보니까 여자들이 올라간다는 거예요. 첫날밤에 그러는 간나들이 있더라구요. 째 버려야 돼요. 세상 천지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몰라 가지고 이렇게 돌아가는데 이렇게 돌아간다고 해요. 이건 여기서 돌아가면 자꾸 크는데, 이렇게 크는데, 점점 크는데, 여기서 여자가 이렇게 되면 점점 작아져서 없어진다구요. 낮의 주인이 있으면 밤의 주인이 있어야 돼요. 사탄은 밤에 자지 않고 일해요. 하나님은 낮이 될 때는 일하더라도 사탄이 (밤에) 일하는 것을 반대 못 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밤의 왕초, 절대주인 이것이 사랑의 주머니를 완전히 파탄시킨 거예요. 성 해방이에요? 여러분 중에 성해방 해 가지고 매일같이 엄마 아빠가 자기들을 버리고 딴 남자 딴 여자 찾아다니는 것을 좋아할 새끼가 있어요? 아들이 있고 딸이 있어요? 있다면 그놈의 간나들을 먼저 죽여 버려야 돼요. 그게 어디서 나왔어요?

엄마 아빠는 나눠지지 말라고 하면서 자기들은 프리 섹스예요? 여자가 프리 섹스를 하면 하루에도, 거리의 여자들은 70, 80까지도 넘어간다는 거예요, 하루에. 그래 가지고 기생들도 임신하겠나, 안 하겠나? 배란기가 되어서 마피아하고 하면 마피아의 아들딸이 태어나는 거예요. 본심적으로 큰일이에요. 프리 섹스 한 씨를 남겨 둬야 될 것이냐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거리의 여인들은 자궁을 들어내야 된다는 거예요. 자궁 없는 게 여자예요? 그 자궁은 뭐예요? 음부가 뭐예요? 자궁의 문이에요. 자궁의 문을 찾아오는 다리예요. 자궁을 들어내면 음부가 무슨 힘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