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마명(馬鳴) 대승불교의 시조 - [8대교재교본] 평화신경 PDF전문보기

5) 마명(馬鳴) 대승불교의 시조

― 이제 통일원리가 출현하였다. 악마의 무도회는 끝날 것이다 ―

불교 경전에는 인생의 전반 문제를 대단히 폭넓게 다루고 있다고 생각하고 그것을 중심하고 일생을 보낸 것을 항상 감사하며 살았다. 그런데 통일원리를 접하고 나 마명은 너무도 억울하였다. 자신의 생애가 이렇게 후회스럽게 느껴진 적은 없었다. 여러 불자들 중 하나로서 나름대로 자존심을 느끼며 살았다. 그리고 항상 감사하며 살았다.

그런데 이처럼 엄청난 진리가 있었다는 사실에 마음의 갈등을 참을 수가 없다. 천비를 밝힐 때가 이 시대인가? 이전에 태어난 수많은 인간들은 어떤 가르침을 중심하고 살기를 하나님은 바라셨는가? 유구한 인류역사가 흘러왔는데 왜 그동안 하나님은 그것을 밝히지 못하셨는지? 통일원리의 복귀섭리에 있어서 동시성시대를 밝히고 있는데, 그것은 하나님의 수많은 한의 역사로 얼룩져 있다. 이러한 하나님 앞에 인류는 아무런 대책 없이 유구한 세월을 보냈고, 인류역사를 통하여 인류는 악마의 무도장에서 들러리를 서 준 것이다. 인류역사의 스토리가 이처럼 비참한 것임을 비로소 깨닫게 되었다.

이곳은 여러 종단의 대표자들이 모인 곳이다. 기독교도들, 유교도들은 이미 소감 발표가 끝났고, 이번은 불교도들의 차례인 것 같은데, 여러 종교의 대표자들이 통일원리를 중심하고 하나된다면 인류는 하나로 뭉칠 수 있을 것인가? 그렇게 되면 악마의 세상은 끝날 것인가? 그렇다 하더라도 적지 않은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문선명 선생님은 인류의 참부모님으로 현현하시어 통일원리를 인류에게 선포하셨으니, 모든 인류는 이제 하나의 새 진리를 따라 살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지금까지 갖고 있던 여러 신자들의 가르침을 버리는 데 적지 않은 시간이 소요될 것이다. 나 마명도 지난날 불교를 중심한 생애가 무척 억울하지만 이제 새롭게 따라야 할 방향을 잡았다.

하나님, 하루빨리 지난 세월을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참부모님의 용어 자체가 무척 생소하고 서툴지만 참부모님을 시봉하고 따르겠습니다. 도와주십시오.

마 명 ―2002. 2.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