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 나라를 섭리의 중심 국가로 세운 뜻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원수 나라를 섭리의 중심 국가로 세운 뜻

선생님 때문에 일본이 경제대국이 되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한 사람도 없다구요. 독일과 일본이 패전해서 잿더미가 되었다구요. 동경에 집이 있었어요? 홍수가 나면 물이 마음대로 흘러갈 수 있는 들판이었다구요. 독일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한 국가를 해와 국가와 가인 국가로 세우지 않을 수 없었던 선생님의 입장이 얼마나 비참했겠어요? 반대하는 미국을 아벨 국가로 세우지 않을 수 없었던 선생님의 입장이 어땠겠어요?

전부 다 원수입니다. 미국이 기독교 국가의 대표로서 선생님을 모시는 데 있어서 넘버원의 상대가 되어야 했는데 완전히 반대한 것입니다. 원수 중의 원수라구요. 그 나라를 구해 주기 위해서 25년 간 고생을 했습니다. 왜 그랬느냐? 기독교 때문이었습니다. 제1 이스라엘은 소생, 제2 이스라엘인 기독교는 장성인데, 그 소생과 장성이 없으면 완성의 세계통일이 있을 수 없기 때문이라구요. 겨자를 먹으면 눈물이 나지만 어쩔 수 없이 그것을 먹지 않을 수 없었던 것과 같은 하나님과 선생님의 입장은 아담이 타락하던 그때와 비교될 수 없을 정도로 비참한 것이었습니다.

3년 이내에 천하통일을 이루어서 지상천국을 이루어야 했던 운세를 반대를 받음으로 말미암아 전부 다 잃어버렸던 것입니다. 영국은 섬나라라구요. 옛날에 그것은 해적의 기지였어요, 해적. 그 해적의 기지였던 영국이 포르투갈이나 스페인과 싸워 가지고 이겼지요? 그래서 인도를 비롯해서 전세계를 식민지로 만듦으로 말미암아 영국을 해지는 날이 없는 나라라고 했다구요. 그것도 섬나라로서 여자의 국가지요? 그것이 일본 문화의 원조가 되었습니다.

그 영국의 아들이 누구예요? 미국입니다. 그것은 아벨이라구요. 프랑스는 가인입니다. 미국과 싸운 원수라구요. 그 연합국을 중심삼고 아담 가정의 어머니와 가인 아벨을 대신하여 하나되어서 재림주를 맞이할 준비를 한 것입니다.

그 연합국을 중심삼고 일본?독일?이태리가 완전히 반대의 자리에 선 것입니다. 일본도 섬나라지요? 어머니의 나라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독일은 아벨 국가, 이태리는 천사장 국가입니다. 그래서 이태리는 잇타리키타리(行ったり來たり;갔다왔다)하는 거라구요. 이태리는 일본?독일과 동맹을 맺고 있으면서도 뒤에서 영국과 장사를 하고 그랬다구요. 그러니까 천사장입니다. 완전히 정반대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쪽은 유일신을 믿는 종교권이고, 이것은 무신론이 아니라 잡교신의 통일권입니다. 일본에서는 야오요로주노카미(八百万の神;뭇신들)을 믿지요? 야오요로주의 신이라면 신이 얼마나 있다는 거예요? 수많은 신을 말하는 거라구요. 그러니까 잡교의 국가입니다. 지금 문부성에 18만 종파가 등록되어 있어요. 서양에는 기독교밖에 없습니다. 유일신을 믿는 어머니와 장자 그리고 차자가 연합국을 이루어서 일?독?이와 싸운 것입니다. 완전히 정반대라구요.

그 둘 가운데 어느 쪽이 먼저 쳤느냐? 1차대전 때도 진 쪽이 먼저 첬다구요. 2차대전 때도 히틀러가 먼저 쳤고, 3차의 사상전에 있어서도 소련이 서구를 친 것입니다. 언제든지 먼저 치게 되면 70퍼센트까지는 승리합니다. 1차대전과 2차대전도 그랬고, 3차대전의 사상전에 있어서도 소련을 중심삼고 세계의 70퍼센트가 공산화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선생님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70퍼센트를 넘어서면 떨어져 가는 것입니다.

누구에 의해서 그렇게 되느냐? 문선생에 의해서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중심삼고 있는 것을 밀어낼 수 있는 힘은 없습니다. 그런 것을 알고 있는 사탄은 국가를 중심삼고 세계적으로 자신의 영향권을 확대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 유엔의 회원국이 180국이지요? 하나님이 하나의 국가를 세우는 것을 방해하기 위해서 그렇게 많은 나라들이 가입해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하나님도 사랑의 세계를 이룰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한 가지 무서운 것은 재림주가 오게 되면 큰일이 벌어진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