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가 오면 거짓 부모에 의해 이뤄진 것은 모두 뿌리뽑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참부모가 오면 거짓 부모에 의해 이뤄진 것은 모두 뿌리뽑혀

참부모가 와 가지고 거짓 부모에 의해서 이루어진 모든 것은 뿌리까지 뽑아 버리는 것입니다. 그것을 어떻게 뽑아 버릴 것인가를 잘 알고 있다구요. 하나님의 비밀, 사탄세계의 비밀, 인류의 미래의 비밀을 전부 다 알고 그 뿌리까지 뽑아 버릴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것을 보장할 수 있는 절대적인 하나님이 연결되어 있는 거예요.

하나님이 그것을 알고 전권을 주고서 ‘해라, 해라!’ 한다구요. 하나님의 권한을 없애기 위한 것이 프리 섹스입니다. 하나님의 창조의 칸셉에 프리 섹스가 있었어요? 호모, 호모! 일본 상류층에서 ‘남자들끼리 결혼하고, 여자들끼리 결혼하자!’ 그러고 있다구요. 여자들끼리 그러니까 남자가 필요하지요? 그래서 인조 생식기까지 생겨났다구요. 여자가 욕정을 못 참는 거라구요. 그런 것은 하나님도 못 참는 것입니다.

아무리 도를 닦았다 하더라도 그것 때문에 걸리는 거예요. 나중에 미남이나 미녀가 유혹을 하게 되면 모두 다 걸려 버리는 것입니다. 인간은 사랑의 자립권을 세울 수 없습니다. 하나님과 하나될 경우에는 컨트롤할 수 있지만, 자기 자신을 중심삼고 있으면 성욕을 극복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영화 같은 것도 그렇지요? 강간을 당하게 될 때, ‘안 돼, 안 돼, 안 돼!’ 하다가도 그런 감정이 생기면 끌어안아 버리지요? 그런 영화를 많이 보지요? 원수까지도 끌어안을 수 있는 힘이 사랑의 힘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사랑의 감정이 생기면 어쩔 수 없습니다. 분쟁의 환경권에 있어서는 평화라든가 통일이라는 것이 꿈과 같은 말입니다. 그렇지만 절대적인 사랑에 있어서는 문제가 없습니다. 그래요? 너도 그렇게 생각해?「예.」정말이야? 네가 일본 제일의 부자라면 어떻게 하겠어? 아무리 1백 번을 고쳐 죽어도 여자는 필요 없다고 결심을 한 남자라고 하더라도, 사랑의 감정이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불타오르게 될 때는 ‘전재산을 다 주고서 여자와 바꿀 수 있느냐?’ 하고 물어 보기 이전에 그렇게 해주기를 바라는 생각을 수십 번, 수 백번 하게 되는 거라구. 사랑의 상대라고 하는 것이 그만큼 무서운 것입니다.

무섭다고 하는 것은 무서운 가치가 있다는 말이지요? 상상할 수 없는 가치를 지니고 있는 것이 무서운 것이 되는 거라구요. 그렇게 할 수 있어, 없어?「할 수 있습니다.」할 수 없다면 죽여 버린다구. (웃음) 희망이 없다구. 태어난 가치도 없고, 죽더라도 지옥으로 갈 수 있는 사람이라구. 있으면 문제를 일으키니까 죽여 버리는 것이 좋다구. 끽!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내가 지금 무슨 말을 하나? 내가 회의 때는 절대 외국말을 하지 않고 한국말을 한다고 했는데, 내가 명령하고 이를 위반했으니 누가 내 죄를 용서해 줄꼬? *(통역자에게 말씀하심) 선생님 앞에서 ‘샤베루(しゃべる;재잘거리다)’라는 말은 쓰지 말라구! (웃음) 그렇게 무례한 말을 쓸 수 있어? 옷샤루(おっしゃる;말씀하시다)! 샤베루라고 하는 말을 쓰게 되면 어떻게 돼? 일본 사람들이 보고서 ‘저분은 제일 존경해야 될 분인데, 통역을 저렇게 하나?’ 한다구.

그러니까 보상(坊さん;중을 친숙하게 부르는 말)의 얼굴을 하고 있다구. (웃음) 보상은 인간의 도리 같은 것은 아무 것도 모르지요? 무례할 대로 무례한 입장에서 어쩔 수 없이 보상이 되었기 때문에 그대로 두는 거예요. 그래서 오야마다(小山田), 조그만 산에 있는 보상의 밭이라구. (웃음) 그러면 조건이 되니까 용서를 받을 수 있어요. 스미마셍(すみません;미안합니다)!

쓰메키리(爪切り)로 깎았는데 무엇이 걸리는 것이 있다구요. (웃음) 신경이 쓰이는구만! 이럴 때 어머니가 있으면 와서 잘라 줄 텐데, 어머니가 없으니까 불쌍한 남자가 되어 버렸지요? (웃음) 그렇다고 여러분 가운데 누구든지 와서 그렇게 해주는 것을 어머니가 보면 천하가 뒤집어진다구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