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해와 국가가 된 것은 참부모가 용서하고 선택했기 때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일본이 해와 국가가 된 것은 참부모가 용서하고 선택했기 때문

선생님은 어디든지 손을 대고 있습니다. 지금 소련에서는 지하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중국도 마찬가지입니다. 35년 전부터 투입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나카소네 수상도 선생님이 세웠다구요. 후쿠다도 선생님이 수상으로 세웠습니다. 만나면 직접 물어 보라구요.

요전에 선생님이 가네마루를 만나려고 일주일 동안 가 있을 때 나카소네를 불러서 ‘앉아, 이 녀석! 입을 열지 말고 들어!’ 해서 두 시간 동안 말씀을 했습니다. 그 말씀의 내용은 비밀입니다. 그리고 신타로! 무슨 신타로라구요?「아베 신타로입니다.」아베 신타로? 아, 배가 아픈 신타로! 신지테이쿠베키(信んじていくべき;믿고 가야 될) 남자가 되어야 할 텐데…. 한국말로 믿는 남자라고 하는 타로(太郞)지요? 타로, 야로(野郞;녀석)! 여자는 야로가 오는 것을 제일 싫어합니다. 야로(八郞)는 여덟 번째의 남편입니다. 그것은 재림주를 말한다구요.

그리고 여자는 모두 다 코(子)코코, 코코코, 코코코…. 뭐 닭같이 꼬꼬꼬, 꼬꼬꼬, 꼬꼬꼬 합니다. 무정란이 아니라 유정란을 낳고 싶다고 꼬꼬꼬, 꼬꼬꼬, 꼬꼬꼬 한다 이거예요. (웃음) 하늘의 아들딸을 낳고 싶다는 것입니다. 여자가 모두 다 남자도 아닌데 왜 코예요? 사탄권에 있는 여자로서 생사의 경지를 넘어서 야로(八郞), 여덟 번째의 남편을 만나 가지고 하늘의 아들딸을 낳고 싶다는 소망이 있기 때문에 그런 이름을 붙이게 된 것입니다.

모두 다 명치유신 이전에는 성(姓)이 없었다구요. 너는 뭐라고 그래?「쓰루마(鶴間)입니다.」쓰루마! 학을 키운 아버지였구만! 너는 뭐라고 그래?「야마자키(山崎)입니다.」야마자키라면 야마(山)의 사키(崎;산부리)에 살았던 적이 있다는 말이지? 전부 다 지명을 중심삼은 것입니다. 뭐 가와베(江邊)라든가, 나카무라(中村)라든가, 다케시타(竹下)라든가 하는 전부가 자연과의 관계를 중심삼고 메이지유신 때 만들어진 것입니다.

그러니까 일본을 선진국이라고 하고 일본 사람들을 문화인이라고 칭찬할 만한 내용이 아무 것도 없습니다. 메이지유신으로부터 지금까지 몇 년이 지났어요? 120년이에요? 120년 전에는 모두 다 야만인들이었습니다. 훈도시(?;남성의 음부를 가리기 위한 폭이 좁고 긴 감)만 걸치고 있어서 옆에서 보면 전부 다 보입니다. 여러분도 그런 것을 보았지요? (웃음)

일본 사람은 모두 다 한국에서 간 사람들입니다. 구다라(百濟)에서 건너간 사람들이라구요. 구다라, 구다라나이(くだらない;가치 없다.)는 아무런 가치도 없다는 말입니다. 선생님이 이런 말을 하면 일본 사람들이 도망을 간다구요. 그리고 한국은 역사 가운데 931번의 외침을 받았는데, 그 가운데 80퍼센트 이상을 일본이 침략한 것입니다. 그 사람들이 먹을 것이 없으면 배를 타고 와서 경상남북도와 전라남도의 해안지대를 약탈해 간 것입니다.

그러한 민족이 해와 국가가 될 수 있으리라는 희망은 영원을 반복하고 반복할 때까지도 있을 수 없는데, 그 모든 것을 용서하고 용서해서 선생님이 해와 국가로 세웠다는 사실을 생각해 볼 때 어때요? 그 자체가 비참한 거라구요.

선생님의 학생시절에 일본 여자들이 선생님을 얼마나 유혹했는지 모르지요? 사탄권에 있는 일본 여자 때문에 몸을 더럽히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철저한 생각을 갖고 있었습니다. 밤낮 할 것 없이 어디를 가더라도 사탄의 무리가 선생님을 둘러싸고 유혹한 것입니다. 그래도 선생님은 일본 여자들한테 부끄러울 것이 아무 것도 없기 때문에 당당하게 바른 길을 가르쳐 왔습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