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천년 역사를 40년 동안에 탕감복귀해서 자르딘에 상륙하게 됐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4천년 역사를 40년 동안에 탕감복귀해서 자르딘에 상륙하게 됐다

(판서하신 걸 가리키시며) 여기에서 해방이 벌어지면 통일이 벌어지는 거예요. 이거 없어진다구요. 알겠어요? 종족 축복, 민족 축복, 세계 축복, 전부 다 통일천하를 이루는 거예요. (판서하시면서) 이것을 이 선을 중심삼아 가지고 연장해서 보면 이와 같은 것이 돼요. 가정 복귀, 종족 복귀, 민족 복귀, 국가 복귀, 세계 복귀가…. 이걸 꽉 누르면 여기서 이렇게 되는 거예요. 세계가 다 포괄돼요. 이런 각도가 되면 수직이 돼요. (판서하시면서)

동서가 통일, 상하가 통일, 전후가 통일이라구요. 그런데 여기서 이걸 못 했다구요. 그래서 선생님이 저쪽으로 쫓겨났어요, 혼자. 하늘땅을 통일할 것을 다 잃어버렸고, 동서 문화의 자주 통일할 것을 다 잃어버렸고, 한국의 통일을 다 잃어버렸고, 일족의 통일을 다 잃어버렸고, 가정까지, 부모를 다 잃어버렸습니다. 홀로, 홀로 광야시대에 모세가 애급에 가서 준비하던 그 놀음을 하면서 40년 동안 다시 상륙작전을 한 거예요.

(판서하시면서) 그러려면 4천년의 수난을 탕감해야 돼요. 40년 간에 개인 탕감시대, 가정 탕감시대…, 8단계의 탕감시대를 전부 다 넘어와야 돼요. 이와 같은 8단계를 탕감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아까 말하던 것과 같이 늙은 계시 받는 할머니들을 통해서 거기서 수습해야 되는 거예요. 그런 상륙작전을 해 가지고 별의별 것을 다해서, 세계적인 이런 기준까지, 40년 동안에 잃어버린 것을 다시 다 찾아야 돼요.

그래서 여기 (판서하시면서) 선생님하고 하나님이 갈라져 있어요. 갈라져 있어요. 그러니 다시 찾아 올라가서 개인 점령…. 전부 다 이걸 점령해 버려야 돼요. 여기서 축복을 못 했으니 세계적 축복권까지 올라오는 거예요. 여기까지 올라와 가지고, 선생님이 여기서 길을 닦아 가지고 여기에 올라와서 하나님을 모시고 그 길을 통해서 이와 같은 축복시대에 자르딘권에 이르러야 된다구요.

(판서하시면서) 탕감복귀! 개인 시대, 가정 시대, 종족 시대… 세계 축복화 시대를 중심삼고 사탄 혈통을 단절하지 못한 것을 여기에 와서 단절해야 돼요. 여기서는 못 하지요? 이것을 여기에 와서 찾아 가지고 이기고 올라가야 될 길밖에 없기 때문에, 여기 올라왔던 것을 전부 다…. 여기서는 안 된다구요. (판서하시면서) 타락한 것을 잃어버린 그 자리가 아니에요. 새로운 자리, 반대되는 자리에 와서 해야 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