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 당시의 하나님처럼 절대신앙?사랑으로 재창조의 길을 가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창조 당시의 하나님처럼 절대신앙?사랑으로 재창조의 길을 가자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출발한 기준에 있어서 가정 전체가 횡적으로 따라오라는 거예요. 이건 평면적입니다. 이건 뭐 점점 넓어집니다. 점점 좁아져 가지고 ‘아, 싫다!’ 하게 돼 있지 않아요. 서로 양보하고, 매일 돌고 돌면서 여기에 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런 시대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 절대신앙이 필요합니다. 절대신앙이라구요. 하나님의 천국에 재차 들어갈 수 있는 사람을 만들기 위해서는 절대신앙이 필요해요. 출발의 기원이 절대신앙입니다. 이건 하나님으로부터 출발한 것입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신앙이 아니에요. 하나님이 절대신앙을 가지고 창조했다는 거예요. 그렇게 창조했으니 절대신앙을 가진 상대자가 여기에 성립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신앙 뒤에는 절대사랑이 연결되게 돼 있습니다. 알겠어요? 생사의 문제를 중심삼고, 생명을 걸고 가는 데 있어서 죽어도 좋다고 할 수 있는 절대신앙을 갖지 않으면, 영원한 생명, 사랑의 실체권은 생겨나지 않습니다.

이 세상을 봐도 그렇지요? 결혼식한 날, 여자가 마음 몸과 더불어 자기를 절대 믿을 수 있느냐고 물을 때 영원히 믿는다고 말하지요? 그렇게 말하지 않으면 사랑의 본심이 인정하지 않는 거예요. 여자도 남자도 같은 심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 심정권에는 절대사랑이 부착되는 거예요. 심어진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거기에서 생명의 싹이 텄을 때 그것을 누가 키워 줄 것이냐? 하나님이 투입하고 잊어버리기 때문에 점점점점 커 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하나님이 100만큼 투입한다고 한정했을 때는 100 이상이 되면 그 이상 투입을 못 합니다. 그러나 투입한 걸 잊어버리기 때문에 점점점점 커 가는 것입니다. 만물 창조의 때에 그 주인이 그런 마음으로 상대적인 세계를 만들기 위해서 투입하고 투입하고 잊어버림으로써, 영원히 투입하고 잊어버림으로써 대우주가 탄생했던 것입니다. 그런 이론적인 결과에 도달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런 전부를 포용하고도 남을 수 있는 천적인 사랑의 권한을 가지고 하나님이 무한히 투입했을 때는, 창조된 본체가 무한의 힘을 갖는 것입니다. 절대 무한의 마이너스가 되었을 때는 절대 유한의 힘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운동이 시작되는 거예요.

진공권이 되면 태풍이 부는 거예요. 완전 진공이 되면 수직으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그것이 떨어졌을 때는 천하가 뒤집어집니다. 위의 것이 밑이 되고, 밑의 것이 위가 되어 완전히 섞여 버린다는 거예요. 그런 운동이, 영원한 무한대의 운동이 시작되어 무한히 움직이기 시작하기 때문에, 우주 형성의 평균이 이루어져 우주는 영원히 존재를 계속한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한국 사람 알았어요? 윤태근!「예.」알았어? 일본에 몇 달씩 가 있지 않았어? *여러분이 싫어도 일본 사람들은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은 선생님의 뒤만 따라오면 됩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여러분은 선생님 뒤만 따라오면 돼요, 죽겠다고 하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