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한국과 일본이 하나돼 반대 없이 나가야 되는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지금은 한국과 일본이 하나돼 반대 없이 나가야 되는 때

그렇기 때문에 그 전에, 통일교회가 일본과 한국이 하나의 체제 내에서 한 나라로서 나가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이걸 반대하는 날에는 미래의 자기 후손이 설자리가 없어지는 거예요. 막혀 버려요. 알겠어요?

그걸 일본 나라가 원해야 될 것 같아요, 한국 나라가 원해야 될 것 같아요? *대답하라구요.「일본이 원해야 됩니다.」어머니가 바라야 되는 거예요. 자녀의 장래가 잘못되었을 때에는 어머니가 ‘잘 부탁합니다.’ 하고 부탁하는 거예요. 그 잘못된 모든 것을 어머니가 책임지고 수습해야 됩니다. 그것이 어머니로서의 천적인 법칙입니다. 천적인 철칙이라구요. 알겠어요?「예.」

그래서 한국의 책임자가 일본에 가 있는 거예요. 그것은 아버지의 전통을 가르치기 위해서입니다. 어머니와 함께, 자녀와 함께…. 큰일이라구요. 그거 그렇게 해야 돼요, 안 해야 돼요? 대답해요. 확실히 대답하라구요.「그렇게 해야 됩니다.」선생님이 이렇게 물어 볼 때, 옆에서 입을 삐쭉삐쭉 하다가는 전부 당하고 만다는 거예요. 그렇게 되지 않게끔 확실히 가르쳐 주니 방비해 두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틀림없이 그렇게 됩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가진 모든 것을 버리고 선별해서, 한국과 합쳐 가지고 하나의 나라를 만들어라 이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형태도, 그림자도 보고 싶지 않은 결과가 돼 버린다는 거예요.

세계의 메시아는 하나님의 뒤를, 국가 메시아는 세계 메시아의 뒤를, 종족 메시아는 국가 메시아의 뒤를, 가정 메시아는 종족 메시아 뒤를 따라 줄서서 들어가는데, 반대하는 사람이 없게끔 해야 됩니다. 여기에 사탄은 없습니다. 사탄 대신 반대했을 때는 그건 사탄의 혈통이니 처치해야 됩니다. 그건 탕감의 세계가 아닙니다. 속결 판결입니다. 속결 속판이라구요. 탕감이 필요 없습니다.

천국에 탕감이 있어요? 속결 판결함에 따라서, 전체가 그 법칙에 따르는 거예요. 거기에 다른 이름의 형태도, 그림자도 없는 거라구요. 선조가 처치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손을 쓰지 않으면 선조가 처치해 버립니다.

많은 유명인들이 통일교회를 반대하다가 죽어가잖아요? 그거 선생님이 기도하는 시대에 들어갑니다. 처분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확실히 할 거예요? 여기에 와서 축복가정, 만민의 가정은, 여기 전체의 가정은 이 뒤를 따라가는 거예요, 전체의 축복가정이. 그리고 여기(판서하시면서)는 공간이 되어 있습니다. 이 공간은 어떻게 할 것이냐? 여기에 영계 축복가정이 투입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사탄적인 가정이 천적인 가정 이상의 아벨 가정 입장으로 바뀜과 동시에, 타락한 천사장 가정 대신 영계의 선조들이 승리한 완성의 천사장 가정으로서 가정적으로 보호하는 시대가 된다는 것입니다.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를 영계 전체가 보호하는 시대로 들어간다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완전히 이론적으로 가정 탕감복귀가 완성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그런 이론, 그런 원리적인 관점에 있어서 전체를 단 하나 선생님이 대표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국가 메시아 대표요…. 전부 대표하는 거예요. 천주까지도 대표합니다. 이전에 주인과 소유권이 하나되었을 때는 전체를 대표한다고 했지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을 알았기 때문에 하나님을 앞에 세우고 올라가는 거예요. 메시아를 중심삼고 국가 메시아를 여기에 연결시켰기 때문에…. 이것이 올라갈 길도 이미 만들어 놓았습니다. 알겠어요?

이것은 종적인 것이 아닙니다. 평면적이에요, 평면적. 그러니 탕감이 없습니다. 얼마든지 올라갔다 내려갔다 한다는 거예요. 그렇지만 여기는 올라갔다 내려갔다 할 수 없습니다. 잘못하면 떨어지는 거예요. 이런 (쇠파이프 같은 걸 떨어뜨리면서) 것과 같아요. 승리한 탕감의 길이기 때문에 올라가는 데 있어서 모든 것이 해방되어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