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씨를 중용하는 것은 통일교회가 박씨 할머니와 출발했기 때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8권 PDF전문보기

박씨를 중용하는 것은 통일교회가 박씨 할머니와 출발했기 때문

저 여자 대장, 여자 소장, 박?「정해입니다.」박정해! 정해서 모든 것을 완성해라, 이름이 그렇게 되어 있어요. ‘박(朴)’ 자는 ‘두들길 박(朴)’ 자, 박 대통령 ‘박’ 자예요. 그놈의 박 가가 내 원수예요. (웃음)

박씨가 전부 다 우리 교회에서 주동적 역할을 한다구요. 저 여자도 아무 것도 아닌 것이 나타나 가지고, 요즘에 보게 되면 자기가 제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웃음) 이번에 브리지포트 대학에 갔는데, 전부 다 교구장들은 선생님 식탁에 갔는데, 우리 부부는 따돌려 가지고, 이래 뵈도 제일인데…. 마음으로 언짢게 생각했다구요. 이 녀석들, 도적놈같이 생각했을 거예요. 했어, 안 했어? 아, 물어 보잖아? 안 했어, 했어?「안 했습니다.」안 하기는 뭘 안 해? 하고 싶어도 할 수 없이 안 했다고 하지. (웃음)

박상권!「예.」박상권은 선생님이 없더라도 사업을 하면 누구한테 지지 않는 사업을 할 수 있다는 자신 갖고 있지?「없습니다.」뭐? 선생님 말 들으라고 했나, 듣지 말라고 했나?「들어야 됩니다.」증인! 증인! 하야시 상! 요코 상 있어? 사토 고바야시 있어?「예, 여기 있습니다.」일어서. 고바야시!「예.」*선생님의 말을 절대로 들어야 된다고 했어, 경우에 따라서는 안 들어도 된다고 했어? 왜 마주보고만 있어? 이놈의 자식!「아버님 말씀을 듣고 있습니다.」뭐가 듣고 있어? 목사 말을 들으라고 했지? 들었느냐는 말이 아니야.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보라구요. 이상 세계는 주체 대상이 하나된 수평 기준에서 모든 만사가 이루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왜 통일교회를 하늘이 때려 치느냐 하면, 통일교회의 경제적 수준이 제일 하급이라 그런다고 생각해요. 이것을 치워 버리면 상대물이 없어진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팔아 버려야 되겠어요, 보관해야 되겠어요?

여러분이 그런 실력이 없으니, 하늘의 모든 세계적 판도를 닦아 나온 선생님이 여러분에게 맞추기 위해서, 전부 다 천신만고 해서 이뤄 놓았음에도 불구하고 전부 다 내려다 놨다는 거예요. 이걸 놓쳐 버리면 여러분이 살길은 완전히 없어진다구요. 똥바가지 써야 되는 거예요. 어때요? 처음으로 그런 말 듣지요?

여러분이 자격 미달이니 그 자리에 수평적 기준에서, 주체적 입장에서 내려와서 기다리고 있는데, 그걸 팔아먹겠어요? 팔아먹어야 되겠어요, 뜻을 위해서 보관해 가지고 끄집어 올려야 되겠어요?

그러니 이제부터 전문가를 쓰라는 거예요. 그래서 우리 아들딸을 전문가로 만드는 거예요. 하버드 대학의 경제과를 나와 가지고 말이에요, 하버드 대학에서 그게 뭐예요? 엠 비 에이(MBA;경영관리학 석사)를 졸업시켰어요. 훤하니 알아요. 이제 여러분은 곤란하다구요.

어디, 박구배 있나? 이 사람은 ‘구배’가 열두 고개인데 아홉째라구요. 열 번째 못 올라갔어요. 전부 다 한다고 벌려만 놓지 성공은 못 해요. 그걸 내가 다 수습해 가지고 전부 다, 초석이 잘못됐으면 잡아주고 이렇게 기둥이 찌그러지면 받아 주고 이렇게 해 나오는 거예요. 박씨 앞에 전부 다 망살이 뻗치면 안 돼요. 한 사람이라도 성공자로 만들어 놓아야 돼요. 다 실패, 폐물이에요. 정말이라구요.

그거 왜 그러냐 하면, 오늘날 통일교회가 박씨 할머니와 더불어 출발했기 때문입니다. 이제 끝이 돼서 여러분에게 얘기하는 거예요. 박을룡이라는 여자에 관한 얘기예요. 그 여자 집안은 한씨예요. 선생님이 한씨 집안을 세워 가지고 하려고 했는데 그 한씨가 안 됐기 때문에, 후계자로서 한씨가 어머니가 됐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