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주인이 되어야 하나님의 사랑을 접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2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주인이 되어야 하나님의 사랑을 접할 수 있어

그러면 부처끼리 ‘야, 우리 남편은 행복하다. 여인 중에 내가 세계 제일이다!’ 이럴 수 있는 여자가 있다면 어떻게 해야 되겠느냐? 동네에는 많은 가정의 남편이 있고 여편네가 있지만, 그 동네의 많은 남편 가운데서도 자기 남편을 제일 좋아하는 여편네가 그 동네에서 제일가는 여편네가 되는 것입니다. 동네 사람들이 ‘저 여자 행복하다. 행복하다.’ 하고 여자들이 손짓하고, 남자까지도 전부 다 손짓하는 거예요. 여자나 남자나 다 마찬가지예요. 자연히 그렇게 된다는 거예요. 그런 남편, 그런 아내는 모든 집에서 환영한다는 것입니다. 어디든지 막힘이 없이 통한다는 거예요.

부처끼리 사는데 남편은 ‘나는 색시하고 사는데, 잘 살겠다. 잘 죽겠다! 내가 죽는 데는 여편네를 위해서 죽겠다.’ 하고, 여편네는 ‘남편을 위해 죽겠다.’ 하는 경쟁을 하게 되면, 거기에서는 먼저 죽겠다는 사람이 제일의 남편, 제일의 여편네가 되는 거예요.

놀러 가는 남편들이 많은데, 여자를 위해서 땀을 흘리며 열심히, 죽도록 일하는 남편이 있다고 할 때 어때요? 휴가철에 바캉스도 안 가고 말이에요, 그렇게 일을 해서 돈을 벌어 가지고 뭘 하느냐 하면, 다이아몬드 귀고리, 다이아몬드 목걸이, 코걸이까지 다 해준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자기가 죽을 자리에 가는 것보다도 아내를 더 귀하게 만들어 주겠다고 하는 사람이 넘버원 남편이라는 것입니다.

세상 사람들이 시집갈 때, 사랑하러 가요, 사랑을 받으러 가요? 뭐예요? 미국 여자들, 어때요?「주러 갑니다.」(웃으심) 주는 것이 내려가요, 올라가요?「올라갑니다.」*내려간다!「올라갑니다!」아니야, 아니야! 미국 여자는 내려간다!「올라갑니다!」그러면 ‘선생님이 틀려요!’ 해야 됩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거 틀림없어요. 알겠어요?

하나님이 사랑의 왕인데, 사랑의 왕을 중심삼고, 세상만사에 제일 좋을 수 있는 하나님을 제일 사랑하는 사람이 귀를 잡아 끌고 가면 하나님이 끌려가면서 감사해야 되겠어요, 발길로 차야 되겠어요? 하나님을 제일 사랑하는 사람이 하나님의 귀를 잡아당기면 좋아하겠느냐, 나빠하겠느냐 그 말이에요.

끌려가는 것입니다. 이렇게 끌려가서 키스를 그보다 더 기쁘게 해주면 ‘고맙다!’ 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한테 보이지 않게 하고 우리의 비밀 사랑을 위해서 끌고 왔습니다. 하나님! 좋아요?’ 하면 ‘좋다. 고맙다.’ 한다는 거예요. 이제 알겠어요?

사랑은 절대 필요치 않다!「아닙니다.」데모해야지요, 데모. ‘이놈!’ 이래야지요. ‘레버런 문이 틀리다!’ 하고 데모해야 된다구요. (웃음) 알겠어요?「예.」

혼자 사는 여자는 비참한 것입니다. 사랑을 몰라요. 그 젖도 누가 만져 주지 않고 자기의 사랑의 오관도 누가 필요로 하지 않으니 그거 얼마나 불쌍해요? 여자끼리 키스할 거예요? 여자끼리 가슴을 내놓고 만져 달라고 할 거예요?「아닙니다.」그거 행복해요, 불행해요?「불행합니다.」사랑을 몰라요. 남자를 사랑할 수 있는 주인이 영원히 못 된다는 것입니다.

왜 그렇게 사랑하느냐? 그렇게 사랑을 해서 뭘 하느냐 이거예요. 하나님은 남성을 완성한 인격, 여성을 완성한 인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인격을 완성했기 때문에 이렇게 주인이 되어야 하나님을 사랑할 수 있습니다. 남자를 사랑할 수 있는 주인, 여자를 사랑할 수 있는 주인이 되어 가지고 하나되어야 하나님을 사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거기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만나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거기에서야 비로소 ‘야! 내가 너희들의 사랑의 주인이 됐구나.’ 하고 감사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절대적인 하나님이라 할지라도 혼자서는 사랑의 주인이 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창조의 원칙입니다. 알았어요?「예.」

이런 말씀을 가르쳐 줬는데 월사금을 얼마나 낼 거예요? (웃음) 지금까지 이런 말은 처음 들을 거예요. 하늘나라에도 없고 인간세계에서도 들은 적이 없는 말씀입니다. 이 세계의 도서관 어떤 책에도 없는 말이라는 거예요. 하늘나라에도 없는 거예요. 레버런 문이 말함으로 말미암아 하늘나라에나 이 지상에 드러나게 됐습니다. 이것은 억천만금을 주고도 살 수 없어요. 미국을 주고도 살 수 없고 하늘땅을 주고도 살 수 없는 내용이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 말씀이 얼마나 귀한가를 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 눈이 뭘 바라요? 이 코는 뭘 맡겠다는 거예요? 또 입은 뭘 하자는 거예요? 손이 뭘 하자는 거예요? 내 눈, 코, 입, 손까지 합해서 벌린 다음에 전부 다 한번 먹이고 싶다는 것입니다. 신랑도 신부가 뭘 갖다 주면 입을 벌릴 때 이렇게 벌려요, ‘아-’ 하고 이렇게 벌려요? (웃음) 손까지, 몸뚱이까지도 먹고 싶다는 것입니다.

그래, 여자들 한번 입을 벌려 봐요. (웃음) 오늘 집에 가서 그렇게 연습해요. 알겠어요? 그 떠 주는 숟가락에 집중하고, 그 밥에 오관이 전부 다 집중했다는 것입니다. 오관이 전부 집중했습니다. ‘내가 절대 사랑하는 음식이니 이것은 무한한 가치가 있느니라! 우리 여편네 이 시간 행복하다.’ 하면 헉헉헉….

한 숟가락을 먹고 또 달라고 하면 두 숟가락을 준비해서 주고, 그 다음에는 세 숟가락을 준비해서 입에 한 입 집어넣었는데 그걸 후루룩 먹고는 세 숟가락까지 먹여 주겠다고 할 수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는 오른 손에 들고 하나는 왼손에 들고, 하나를 먼저 자기 입에 먼저 물려고 자기 입에 있는 것을 전부 다 입 벌리고 후루룩 먹는다는 것입니다.「아멘.」‘아멘’이 왜 그래요? ‘아멘!’을 크게 해야지, 조그만 소리로 ‘아멘’ 하면 뭐예요? 크게 한번 해 봐요.「아멘!」개천절 춤추는 것보다 재미있지요?「예.」그런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사랑의 주인이 되자! ‘나는 절대적인 사랑의 영원한 주인이 되겠다!’ 해 가지고 불행한 사람이 있어요?「없습니다.」여기서부터 전부, 개인?가정?종족?우주, 전체로 보여 주자는 것입니다. 왜 사랑의 주인이 되자는 것이냐? 그래야 하나님을 내가 잡아챌 수 있어요. *내가 참사랑의 센터인 하나님을 점령할 수 있다. 얼마나 자랑스러운 자리냐!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박수) 알기는 다 아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