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중의 아이에게 태교가 필요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2권 PDF전문보기

복중의 아이에게 태교가 필요해

미스터 곽이 말이에요, 어머니 자궁에서 태어날 때 말할 수 있었겠어요? (웃음) 아, 어머니 아버지 생명의 피가 연결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게 연결되는 거예요. 그것이 큰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기를 배 가지고는 태교가 필요한 것입니다.

그 어머니 아버지가 어디 가서 갑자기 놀라든지 죄를 짓고 양심의 고통을 받으면 아기가 고통받는다는 거예요. 그것은 방송국에서 방송을 내보내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방송국에서 방송을 하면 진동에 의해 가지고 전부 다 연결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부모가 하는 행동이 아기가 사는 것, 호흡하는 것과 파장이 맞기 때문에 다 아는 것입니다.

그러면 임신해 가지고 부처끼리 싸움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안 해야 됩니다.」어떻게 해야 돼요? 그러면 여자아기라면 말이에요, 뱃속의 아기가 여자아이라면 뱃속에서부터 지금까지 남자아이를 상대적으로 생각하며 자란다는 거예요. 어머니 아버지가 생각하니까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 마이너스가 생겨나면 플러스가 생겨나는 거예요.

그러면 아기에게 복중시대가 있다구요, 복중시대. 복중시대에 완전한 아기로서 자라야 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태교의 왕인데, 그 복중에 아기들을 전부 품고 있을 때 얼마나 신성하고 얼마나 고귀한 마음을 가졌겠느냐 하는 것을 생각하라는 것입니다. 복중에서 여자면 여자로서 비로소 복중세계의 여자 왕으로 태어난다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여자로서 왕이지요. 남자 세계에 최고의 왕 중의 왕이 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작은 왕에서 큰 왕, 왕이라는 모든 왕이라는 왕은 자기의 상대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남자들이 욕망하는 모든 기준이 전부 다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왜 그래요? 왜 남자도 그래야 되고, 여자도 그래야 하느냐? 그것은 하나님이 그런 단계의 사랑의 주인, 영원한 모든 단계의 사랑의 왕의 자리, 주인의 자리를 차지해야 되겠기 때문에, 하나님이 원하기 때문에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게 복중시대예요. 해 봐요. 복중시대!「복중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