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르딘 40일수련 받은 가정은 총생축헌납제를 하고 이동 준비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4권 PDF전문보기

자르딘 40일수련 받은 가정은 총생축헌납제를 하고 이동 준비하라

다 왔나? 한국에서 온 사람들 손 들어 봐요. 몇 명이에요?「이 사람들은 오전 비행기로 왔고 저녁 비행기로 또 옵니다. 손 들어 보십시오. (황선조 회장)」많네.「30명 정도 됩니다.」자기가 보고 좀 하지. 변소에 좀 갔다 와서 할까?「예.」그래, 변소들 갔다 와요. (국가 메시아들의 활동 현황을 대화식으로 보고를 받으심)

유정옥! 요전에 총생축헌납제를 해야 되는데 자르딘에서 수련을 받지 못한 사람들은 앞으로 배치하는 것이 문제라구. 그렇기 때문에 빨리 총생축헌납제를 하게 하고 같이 배치하라고 했는데 이대로 하고 있나?「예. 공문 보냈습니다. (황 회장)」공문을 못 받았다는데?「나중에 받았습니다. (유정옥 일본회장)」나중에? 언제 보냈는데 나중에 받아?「아버님이 말씀하시고 나서 바로 보냈습니다.」「이-메일로 보냈다는데 일본에는 안 들어왔습니다.」내가 연락할 때가 언제야? 한 달 이상 됐는데.「그때 바로 팩스로 받았습니다.」팩스로 받은 지가 언제야? 한 주일도 안 되잖아?「예.」「다른 데는 다 연락을 받았는데 일본만 못 받은 모양입니다.」

그래, 보고한 내용들 다 알아요?「자르딘 40일 이상가정교육을 받은 사람들 대이동에 대한 공문이 나간 것 다 받으셨지요?」다 받았어요? 그걸 언제 받았어요?「12월22일에 받았습니다.」내가 언제 지시했나? 11월에 지시하지 않았어?「12월16일에 지시하셨습니다.」나는 11월로 알고 있는데?「아닙니다. 12월16일입니다. 제가 아버님 지시사항만 적는 노트가 딱 있습니다.」(웃음) 늦었구만. 22일에 받았으면 오늘이 30일이니까 8일 전이구만.

이제 대이동이 벌어지는 거예요. 대이동이 뭔지 알아요? 지상에는 고향도 없고 조국도 없어요. 통일되는 날에 지구성이 조국이 돼야 돼요. 4차 아담권 시대에 들어갔기 때문에 대이동이 벌어져요. 고향 땅을 찾아야 돼요. 참부모에게 축복받은 가정들이 정착할 수 있는 기지가 자기 고향이에요. 그 다음에 조국이라는 것은 영계예요. 영계와 육계가 하나예요. 하나라는 거예요. 지상은 거쳐가는 숙박지예요. 일생은 영계를 중심삼고 지나가는 한 숙박지와 마찬가지입니다. 여행하고 있는 거라구요. 여기서 태어나서 영계에 가는 거예요. 영계가 조국이에요, 파더랜드(fatherland).

고향은 뭐냐 하면 홈랜드(homeland)예요. 그게 지구성이에요. 지구성의 어디냐? 이제부터 배치되는 거예요. 입적해서 하늘나라 국민으로 입적된 그곳이 추첨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자르딘의 세계평화이상가정교육본부에서 40일 교육받은 축복가정은 총생축헌납기금을 바쳐서 소유를 전환해야 된다구요. 전환해서 보따리 싸 가지고 기다리라고 했다구요. 이제 명령했는데 안 가면 자기 고향을 잃어버려요. 고향을 잃어버리면 탈락돼 버려요. 입적에서 탈락돼 버린다는 것입니다.

지상세계야 축복해 줬는데 믿겠으면 믿고 안 믿겠으면 말라는 거예요. 선생님이 걱정할 필요 없어요. 앞으로 축복받은 사람들에게 향토, 고향을 만들어 주고 조국 강토, 갈 수 있는 수만 되어 국가 형태만 갖추게 되면 그 가외는 가겠으면 가고 말겠으면 말고, 내버리더라도 연관 관계를 중심삼고 조상들이 여기에 내려와서 전도하는 거예요.

그때는 법적으로 하늘로 소유권이 넘어가서 전세계에 공문이 나가요. 법적으로 처단할 때가 온다구요. 그때 가서는 자기들이 고향 가는 것도 몇백 년, 몇천 년이 걸릴지 몰라요. 그것을 연장시켜서 선생님이 고생할 필요 없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다 가르쳐 줬으니 믿지 못한 녀석들은 세상에서 처리하게 놔둘 수밖에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