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물을 정리해서 대이동을 준비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4권 PDF전문보기

소유물을 정리해서 대이동을 준비하라

그러니까 대이동 시대가 온다구요. 한국에 있던 사람들도 다 갈라지는 거예요. 그러니까 축복받은 사람은 소유권을 정리해서 그 나라에 남겨 놓는 것이 아니에요. 이스라엘 민족이 금은보화를 애급에서 도적질해서 나오다가 애급의 병마가 따라온 거예요. 430년 동안 애급에 있었는데 모세가 명령에 따라 전부 강탈해서 도망 나온 거예요.

그와 마찬가지로 사탄세계에 살던 자기의 모든 것을 남기지 말고, 이웃사촌에게 빚을 지든 친척들한테 거둬서라도 보따리 싸 가지고 가야 된다구요. 그렇다고 선생님이 그런 말을 하더라는 얘기는 하지 말라구요. 그때 그랬다는 거예요. 지금 때는 나는 모르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사돈의 팔촌, 180가정, 거기 내외의 3대까지 대이동하는 거예요. 자기 외척이 있잖아요? 사위 며느리의 3대까지 전부 보따리 싸서 대이동하는 거예요. 따라오라는 거예요. 따라오면 자기도 구원받는 거예요. 알겠어요? 사기가 아니에요. 먹을 것이 없어도 따라오라는 거예요. 따라오면 이동되는 거예요. 일족권 내에 들어가는 거예요. 한 가정을 중심삼고 3형제면 몇 가정이에요? 삼 팔이 이십사(3×8=24) 삼 일은 삼(3×1=3), 540가정이 돼요. 540가정에 7백 가정 하면 얼마예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나는 말하면서도 잘 모르겠는데, 여러분은 알지 모르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사돈의 외촌까지 3대를 동원해서라도 살게 하려니, 도적질하라는 것이 아니라 땅을 팔게 해서 대이동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것 찾아야 될 것 아니에요? 이제 바람이 분다구요. 몇 개 나라만 돼 보라는 거예요. 싸우지 않고 자동적으로 복귀되는 거예요. 헌납하기 위해서 줄이 국경을 넘어서 뱀과 같이 된다는 거예요. 끝장이 나니까, 한 나라 국경이니 두 나라 세 나라 국경을 넘을 수 없으니까 국경에 뱀과 같이 되어서 통일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종족?민족?국가 관념이 다 없어져요. 알겠어요? 없어지겠어요, 안 없어지겠어요?「없어집니다.」6천년 전에 갈라졌던 모든 인류가 환고향하기 때문에 그런 관념이 없어요. 이스라엘 족속에는 백인도 있고 흑인도 있지요? 2천년 동안에 그런데 6천년 동안에 무슨 색깔이 없겠어요? 소화해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래야 아담 세계가 돼요. 그래야 아담 세계가 되는 거예요. 지구성이 우리 고향이 돼야 될 것 아니에요? 임자네들은 고향이 어디야? *오쓰카! 고향이 어디야? 일본 고향이 어디야?「니카타입니다.」니카타가 네 고향이 아니라구. 본래 지구성이 천국인의 고향이야.「예.」(*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어디 가든지 세계를 무대로 하는 천국 사람이 돼야 돼요. 고향을 찾아야 돼요. 조국이라는 것은 뭐냐? 지상세계와 영계를 한 나라로 봐요. 한 세계예요. 그러니까 태어나서 축복받고는 이동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태어나서 축복받으면 어디든지 가서 살 수 있어요. 다 형제 아니에요? 이동하는 차이는 있지만 6대주의 모든 가정이 가정적 형제예요. 이렇게 보는 거예요. 그렇잖아요? 가정적 형제이기 때문에 어디든지 자기 사돈 관계가 되어 있어요. 180가정에 다 사돈이 있지요? 사돈의 집으로 6대주가 전부 연결되기 때문에 어디든지 갈 수 있다구요. 그렇게 될 것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