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이동을 해서 차별이 없이 하나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4권 PDF전문보기

대이동을 해서 차별이 없이 하나 만들어야

그렇기 때문에 축복받았다는 것은 천국 들어갈 수 있는 티켓을 받았다는 거예요. 누구나 입적하기 위해서는 7대가 하나되어야 돼요. 축복가정들은 160가정에서 180가정을 전도해야 돼요. 어디의 누구나 전도할 수 있는 때가 왔기 때문에 해야 돼요. 160을 채울 거예요, 180을 채울 거예요? 전부 180을 채워야 된다구요. 그래서 1800가정을 축복했다구요.

그래, 고향을 찾아가야 되는 거예요. 지구성이 고향이에요. 자기가 난 곳은 사탄세계의 지배권이 있는 나라들이에요, 한국이나 모든 나라가. 이제부터 남북이 통일된 국가 형태를 갖추게 되면 대번에 입적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러면 북한하고 남한이 선생님을 중심삼고…. 민족 대이동을 중심삼고 자르딘에 가서 축복 부활하는 거예요. 그래서 이동한 사람들을 축복받게 해서 북한에 들여보낼 수 있는 거예요.

지금 굶고 있는데 농사지을 수 있게끔 해서 몇십만을 불러다가 축복해 주는 거예요. 거기에 따라 들어가면 북한 사람들이 북한을 전도할 수 있는 거예요. 북한에도 180개 국가 사람들이 다 들어간다구요. 그러니 새로이 한국 땅에 들어온 사람들이 전통을 세워 나가야 돼요. 그래서 세계 사람들이 전부 같은 전통을 갖는 거예요. 한국 나라가 한 나라가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인종차별이니 역사의 차별이니 하는 차별을 없애야 됩니다. 동양은 정신문화이고 서양은 물질문명인데 이로 인한 동서 문화의 격차, 남북 빈부의 격차, 하늘땅의 선과 악의 투쟁사, 이 모든 것을 정비해야 된다구요. 하나되어야 되는 거예요. 고향이 하나예요, 지구성을 중심삼고.

모세 시대에는 민족 대이동을 했어요. 민족 대이동을 해서 국가를 찾아 나가는 것인데, 그때는 축복가정이 없었어요. 국가를 세우기 위해서 이스라엘 민족을…. 선생님 시대에는 4천3백 년을 중심삼아 가지고 가정적 메시아가 돼서 세계 가정, 지구성 반환이에요. 알겠어요? 지구성을 바꿔치는 거예요. 그래서 이 땅이 하나님의 나라가 되어야 된다구요.

남북이 통일되는 날에는 동서가 통일되고, 동서가 통일되는 날에는 천지가 통일되는 거예요. 통일적 시대가 됐기 때문에 지금 내적으로는 영계가 통일됐어요. ‘참축복 천주화와 사탄 혈통 근절’이 돼 있고 영계의 기성가정을 축복해 줬고, 노아 가정과 같이 약속만 하고 가정을 못 이뤄서 저나라에 가서 혼자 살던 패들을 축복해 줬어요. 전부 갈라져 살던 것을 붙여 준 거와 마찬가지예요. 합해 줬어요.

그 다음에 어린애들, 16세 미만의 나이로 죽은 아이들을 길러 가지고 축복해 줬어요. 아기로 죽은 영들을 기르는 거예요. 후손들과 조상들이 제사해 주고 정성들여 주면 자라는 거예요. 후손들이 헌금해 주고 기념 날에는 축하해 주고 그러면 자라는 거예요. 그래서 16세 이상 된 영계의 모든 사람들을 전부 축복해 준 거라구요. 알겠어요?

축복도 아무나 자기가 원하는 대로 안 해줘요. 원수하고 해주는 거예요. 개인적 원수, 가정적 원수, 국가적 원수하고 해주는 거예요. 전부가 원수들이 생겨난 거예요. 네 집안 식구, 네 동네 사람, 네 나라 사람이 원수예요. 국경을 중심삼고 국가 국가가 원수 되어 있기 때문에 국가와 국가끼리 교차결혼, 섞어서 해주는 날에는 통일되는 거예요.

통일되는 축복을 해놓으면 그 사람들이 세계로 대이동하니까 자기 나라니 무엇이니 하는 관념이 없어진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다 준비해야 돼요. 어디로 갈지 몰라요. 빨리 한 사람들은 한국에, 부모의 나라와 장자권 나라, 3개국에 가는 거예요.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아프리카에 갈지 어디에 갈지 몰라요. 쫓겨나게 되면 바깥으로 나가요. 한국의 기성교인들같이 반대했던 사람들은 쫓겨나요. 못 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