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가정씩 전도해서 한국에 배치하고 섭리적 6개국에 배치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4권 PDF전문보기

180가정씩 전도해서 한국에 배치하고 섭리적 6개국에 배치해야

이번 코디악 교육으로 말미암아 완전히 체제를 일신해서 하나되는 거예요. 부모님 나라와 장자권 국가로 설정한 이 나라가 한 나라 형태를 갖추기 위해서 앞으로 일본 나라하고 미국 나라하고 절반, 3분의 1을 교체할지 모르겠다구요. 그럴 때가 온다는 거예요. 한국 사람이 일본에 가고 일본 사람이 한국으로 가서, 전부 바꿔 가지고 한 나라의 형태를 맞추는 거예요. 그럴 때가 왔어요.

그렇기 때문에 인종차별 문제라든가 문화의 격차, 습관성을 극복해야 돼요. 자르딘에서 40일수련 받은 축복가정들에게 선생님이 사진을 찍어 줬어요. 그 사진이 뭐냐 하면 일족이에요, 일족. 직접적 부모의 자리에 서서 사진을 찍어 준 거예요. 그게 우연한 사진이 아니에요. 그 사진이 없으면 앞으로 아무 데나 못 간다구요. 천년 만년을 지나서 대수를 세어 나가는 거예요.

그래서 거기에 참석했던 사람들을 중심삼고 한국?일본?미국, 이 세 나라에 먼저 배치하는 거예요. 배치하는데 축복가정 하나가 180가정을 중심삼아서…. 그러면 몇 명이에요? 칠 일은 칠(7×1=7), 칠 팔은 오십 육(7×8=56), 1260가정이 되는 거예요. 1260가정씩 한국에 오게 되면 가인 가정으로 배치하는 거예요.

「다시 한 번 말씀해 주십시오. 제가 이해를 못 했습니다. 그러니까 180 곱하기 7을 하셨잖습니까?」그 180가정이 뭐냐? 보라구요. 야곱 때는 종족적으로 12종족이고, 민족적인 모세 시대에는 72장로이고, 예수시대는 국가적 120문도예요. 선생님 시대는 180가정이에요.「7은 무엇입니까?」7년노정이에요. 7수를 대해서 7배예요. 7배, 7단계를 연결시켜 나가야 된다구요. 7배를 해서 180가정을 중심삼고 7대가 전부 입적하는 거예요. 1대 1대, 이렇게 해서 7배를 하니까 1260가정이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한국에 입적해 들어오는 사람도 이 세 나라에 배치하는데, 통일교회 사람 외의 사람, 축복받지 않은 사람들을 배치하는 거예요. 배치해 놓으면 4천만은 몇백 명씩만 하면 복귀되는 거예요. 4천만을 180으로 하면 얼마예요? 빼 보라구요. 그 사람만 빼치우면 한국이 4천만이 아니에요. 통일교회 축복받지 않은 사람들만 해놓아 가지고 전부 축복받은 사람들이 될 때는 그 축복받은 사람들을 세계로 배치하는 거예요, 추첨해서. 한국에 배치될지, 미국에 배치될지, 일본에 배치될지 몰라요.

여기 이 수가 꽉 차게 될 때는 그 다음에 2차대전 직후의 한국을 중심삼은 7개국에 배치하는 거예요. 한국을 중심삼고 영?미?불, 일?독?이예요. 이것은 선생님이 40년간 매일같이 기도하던 제목이에요. 눈만 감아도, 꿈에도 나와요. 수술대에 올라가게 되면 대번에 그런 말이 나올 거예요. 기도하게 된다면 한국?일본?미국?독일?영국?불란서?이태리가 나와요. 아주 공식이 됐어요.

이 7개국을 하나로 통일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배치해야 돼요. 이 세 나라에 배치하고 나면 장자권 나라인 독일이라든가 2차대전 때의 국가인 불란서 이태리 영국에 배치하는 거예요. 이렇게 선진국가에 배치해서 빼앗아 나가는 거예요. 점령해 버리는 거예요.

그러니까 거기에서 통일교회를 안 믿던 사람들은 자꾸 쫓겨나요. 나라에 다 차게 될 때는, 딱 배치될 때는 거기에 살던 사람들은 쫓겨나는 거예요. 이제 순식간에 할 수 있다구요. 한국 나라에 배치해 한국 나라에서 하게 된다면 미국이나 독일, 영국, 6대국이 일시에 다 차 버려요. 한국과 일본 나라만 하더라도 말이에요. 안 그래요? 차 버린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축복받은 사람들이 먼저 점령하기 때문에 그 사람들이 앞으로 조상이 되는 거예요. 선생님을 중심삼고 1대 2대 3대, 전세계 사람들이 조상 대수에 입적해 나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육대주의 사람이 한국에 다 들어오는 거예요. 수련받은 사람들 말이에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이제 그렇게 배치했다고 국가가 반대도 할 수 없어요. 유엔의 결의를 통해서 그렇게 하게 돼 있다구요. 거기까지 왔다구요. 그럴 수 있는 때가 왔어요. 그러니까 한국 사람이라고 자랑하지 말라는 거예요. 여기에 입적 못 해요. 그렇기 때문에 자기 모든 소유를 헌납해야 돼요. 헌납한 조건을 중심삼고, 대표적 임무를 중심삼고 160수, 1만6천 달러를 조건금으로 만들라는 거예요. 그 모든 소유 재산은 어디로 갈지 몰라요. 입적된 조상을 찾아가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선생님을 중심삼고 한국으로부터 입적해 들어가는 거예요. 누가 빨리 처리하느냐, 수속을 끝낸 사람들이 먼저 입적하는 거예요. 현재 교육받은 사람들을 배치할 거라구요. 한국에 갈지, 미국에 갈지, 일본에 갈지 몰라요. 이 세 나라에 가는 거예요.

축복받은 가정들이, 축복받은 가정이 얼마나 돼요? 세계적으로 다 배치하는 거예요. 지상까지 배치하면 영계도 배치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어떠한 조직이든지 축복받은 가정의 권에 들어가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그래야 될 것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