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애 일체권을 이루어 천주의 승리권을 상속받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4권 PDF전문보기

신인애 일체권을 이루어 천주의 승리권을 상속받자

1번, 2번, 그 다음에는 영계의 아담 가정, 본성의 자리를 중심삼은 거예요. 그 다음에는 세계적인 대가족이에요. 대가족이 됐으면 영계와 분립할 수 없어요. 영계 육계로 가정이 분립했던 것을 통일해야 돼요. 통일하기 위해서는 원리 원칙을 중심삼고 강제로 하는 거예요. 아벨적인 기준이 장자권이 되면 가인적인 기준은 몽둥이로 후려갈겨서라도, 강제로라도 하나 만들어야 돼요. 형님의 말을 안 들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장자권이 결정됐으면 그 말에 절대복종해야 된다구요.

6번은 뭐예요?「 ‘우리 가정은 참사랑을 중심하고 하나님과 참부모님의 대신 가정으로서…’」하나되었으니, 통일되었으니 참부모님 대신 통일교회와 마찬가지로 자기의 모든 환경에, 가정에 참부모의 천운을 번식해야 돼요.

그래서 7번에 가서 자랑할 것이 뭐냐? 영원한 본연의 혈통을 남겨야 돼요. 혈통을 더럽히면 안 된다구요. 용서가 없다는 거예요. 즉각적 처단시대가 온다는 거예요. 동네에서 술 먹고 깡패짓 하고 이런 것이 있을 수 없어요. 마을 전체가 똘똘 뭉쳐서 나가는 거예요.

그 다음에 8번이 뭐예요?「‘우리 가정은 참사랑을 중심하고 성약시대를 맞이하여…’」금년에 집어넣었지요? 금년을 넘어 가지고 제4차 아담권 시대로 들어오는 거예요. 그러니까 뭐예요?「‘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으로…’」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에요. 하나님이 창조할 때 거기에서 출발했어요. 이제 복귀예요. 자르딘에 가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을 선포했어요.

북쪽은 프로테스탄트, 남쪽은 가톨릭, 구교 신교가 갈라진 것을 전부 갖다가 종식시키는 거예요. 그래서 참부모를 맞이할 수 있는 재창조역사의 완결을 지어야 돼요. 축복받자는 거예요.

하나님이 미물에서부터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마음을 가지고 지어 올라와서 아담 해와를 만든 거예요. 하나님의 상대권을 만들기 위한 것이었다구요. 그런데 그들이 타락한 거예요. 제멋대로 결혼한 거예요. 그게 구약시대입니다.

그 다음에 예수시대는 약혼 단계예요. 결혼을 못 했어요. 약혼해서 결혼식을 해야 되는데 못 하고 2천년이 지났어요. 그 기간에 사탄이 별의별 짓을 다 한 거예요. 사탄세계에서 죽이고 죽이고 남은 찌꺼기들이에요. 이스라엘 민족도 처참했고, 기독교도 로마 아래서 4백년 동안 탕감한 거예요. 로마에 가면 카타콤(catacomb)이라는 것이 있는데, 그건 기독교인들의 무덤이에요. 송장, 해골 골짜기와 마찬가지예요. 그것이 부활돼요. 주님이 와야 해방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으로 신인애 일체이상을 이루어’예요. 신인애 일체이상, 이건 사위기대 삼대상목적을 말하는 거예요. 그 다음에 뭐예요?「‘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의 해방권을 완성할 것을 맹세하나이다.’」해방이에요, 해방! 해방이 없으면 큰일나요. 지상천국이 됐고 천상천국이 됐더라도 이것을 통일시킨 통일적 하늘땅을 사랑할 수 있는, 이런 것을 하나님같이 사랑할 수 있는 상대권이 돼야 하나님, 주체 앞에 대상적 가치를 상속받을 수 있는 거예요. 상속은 거기에 가서 받는 거예요.

상속은 가정에서 못 받아요. 천주의 대승리권을 상속받는 것은 8번에 나온 것처럼 신인애 일체권을 이루어야 돼요. 아담 가정이 이상 하던 것으로, 사랑을 중심삼고 일체권을 이루어야 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