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하여 투입하면 하나님의 상속을 받게 되어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4권 PDF전문보기

위하여 투입하면 하나님의 상속을 받게 되어 있어

그래서 이론적인 결론의 해방시대가 왔기 때문에, 제4차 아담권 시대로 넘어갔기 때문에 자기 이름으로 기도하는 거예요. 앞으로 기도는 어떻게 하느냐? 하나님의 이름으로 기도할 필요도 없고, 참부모의 이름으로 기도할 필요도 없어요. 다 줬어요. 다 알아요.

자기가 천국 갈지 지옥 갈지 다 알아요. 개인 완성이 어떻다는 것을 다 알고, 부부 완성이 어떻다는 것도 다 알고, 자식들과 어떻게 하나되어야 하는 것도 다 알고, 종족 완성이 어떻다는 것을 다 알아요. 그래서 쭉 가는 길이 개인은 가정을 위해 투입하고 희생하고, 가정은 종족을, 종족은 민족을, 민족은 국가를, 국가는 세계를, 세계는 천주를, 천주는 하나님을, 하나님을 위해 투입하고 희생해야 된다는 것을 알아요. 하나님까지 가서 전부 상속받는 거예요.

위해서 투입하고 희생하는 것이 뭐냐? 나를 위한 거예요. 대상권이 우주화되기 위한 그런 상대권, 사랑의 대상을 만들던 것을 연결시키려니 투입하지 않으면 안 돼요. 하나님이 투입해서 대우주를 만들었지요? 통일교회가 그런 관이 일치해요. 개인관과 가정관이 떨어지지 않아요. 참사랑은 분리가 안 돼요. 세상은 그걸 몰라요.

그렇기 때문에 나중에 하나님은 나를 위하여, 우리를 위하여 투입하고 희생하는 거예요. 그게 부자관계예요. 거기서 상속받는 거예요. 출발과 꽁지가 같기 때문에 대상이 하나님 앞에 가서 동등한 소유권을 받는 거예요. 이 동등한 소유물이 이 피조세계라는 거예요.

오늘도 아까 얘기했지요? 한 점을 중심삼고 올라가는 거예요. 자기를 중심삼고 개인완성 가정완성, 이렇게 간다구요. 그걸 쭉 긋게 되면 개인완성 가정완성, 이렇게 되는 거예요. 이걸 긋게 되면 이렇게 되어 퍼져 나가는 거예요. 이것을 꽉 누르면 한 점을 중심삼고 이렇게 벌어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러한 입장에 세우려니 확대하기 위해서는, 큰 것을 바라기 위해서는 큰 희생의 탕감조건을 세워야 돼요. 가정 기반에 안식하고 가정을 찾아서 살게 되면, 가정을 위해서 투입하게 된다면 가정 천국밖에 못 가요. 그건 열매를 못 맺어요. 나뭇잎과 마찬가지예요. 나라에 소속해서 붙어 살지만 충신이 못 돼요. 나라의 가지가 못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자기 멋대로 사는 사람은 자기 멋대로 되게 돼 있다구요. 선생님이 깨끗이 다 가르쳐 줬어요. 이번에 영계의 사실에 대해 설명해 주는 거예요. 다 해줬는데도 불구하고…. 앞으로 영계에서도 훈독회를 시작하는 거예요. 방송을 시작하는 거예요. 이제부터 지상의 완성 기준으로서 선생님이 아담권을 발표했기 때문에 거기에 일치 안 된 모든 것을 정비하는 거예요. 체제 정비예요.

다 아는 거예요. 개인완성, 가정완성… 다 알아요. 말만이 아니에요. 몰라요, 알아요? 몰라요, 알아요?「압니다.」개인은 가정을 위해서 희생하라는 거예요. 그게 개인완성이에요. 가정을 중심삼고 일족 앞에 희생하라는 거예요. 그래서 종족적 메시아가 되고, 또 구세주가 돼요. 투입해야 되는 거예요. 재창조 아니에요? 투입하는 거라구요. 모른다는 말은 성립 안 돼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