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적?종족적?국가적 메시아가 하나되어 나라를 찾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4권 PDF전문보기

가정적?종족적?국가적 메시아가 하나되어 나라를 찾아야

자, 보고해 보라구. 거기서는 공문을 며칠에 받았어? 아프리카 왕, 김수용이던가?「예, 저는 못 받았습니다.」내가 여기에 며칠에 왔나?「12월 18일에 오셨습니다.」18일인데 22일에 받았다는 것은 뭐야? 전화하니까 보냈다는 얘기지. 그 전에 지시했던 것인데 말이야. 자, 보고해 보라구.

앞으로 여기 모임 때는 누구나 못 와요. 다 못 온다구요. 입적한 사람 외에는 선생님이 대하질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과 전부 이별이에요. 갈라져야 돼요. 여러분 이름으로 기도하지요? 가정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국가 메시아가 하나되어서 나라를 찾아야 돼요. 전부 하나님 나라에 입적시켜야 된다구요. 국가 자체가 선거를 하든가 뭘 하든가 해서 하나로 방향을 정해야 된다구요. 그때까지 선생님이 기다릴 수 없어요.

선생님 책임은 다 끝난 거예요. 미혼남녀 4억쌍 축복만 해주면 다 끝나는 거예요. 그건 어차피 7년노정이에요. 1997년을 중심삼아서 7년노정이에요. 칠팔절인가?「예.」천지부모 천주안식권 선포를 한 그때부터 지상세계와 영계의 정비 코스로 넘어가는 거예요. 그래서 청평에 데려다가 영적 사람과 지상 사람을 결혼해 줬지요?「예.」그때부터 7년노정의 완결을 지어야 된다구요.

그래서 ‘참축복 천주화와 사탄혈통 근절’이에요. 그 기반 위에 천주적인 사사절을 자르딘에서 1월 8일에 선포했어요. 다 떠난 보낸 후에 선포했어요. 천주적 사사절을 왜 선포했느냐? 천지부모를 중심삼고 사위기대 완성, 천지에 이것을 해결할 수 있는 해방권을 선포할 때가 온다는 거예요.

그러기 위해서는 미리 준비를 해야 하는데, 지난번 축복할 때 축복 책임을 일본이 지느냐 하는 것을 결정 못 했기 때문에 미리 준비 못 한 거예요. 일본이 책임 못 했기 때문에 한국으로 돌아간 거예요. 일본과 한국은 한 나라예요. 일본 책임자가 필요 없다구요, 사실은. 그 나라의 주권자를 부정하는 입장에서 전권을 가져서 책임한 거예요.

일본이 통일교회를 없애려고 별의별 놀음을 다 하더라도 못 없애요. 없앴다가는 벼락을 맞아요. 그런 고개를 넘어가는 거예요. 모험을 무릅쓰고 통일교회 사람들을 일본 책임자로 전부 배치했다구요. 식민지 통치 이상의 기준을 실행한 거예요. 한국 사람들이 이번에 전부 책임자 됐지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