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성이 고향이니 취미에 맞춰 어디든지 가서 살 수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4권 PDF전문보기

지구성이 고향이니 취미에 맞춰 어디든지 가서 살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자기 일족 가운데서 국제결혼을 한 사람은 복이라구요. 어디든지 갈 수 있는 거예요. 여기서 출발하게 되면 180가정을 중심삼고 어디든지 갈 수 있어요. 이동하며 사는 거예요. 그래서 취미산업 시대가 온다는 거예요. 자기 취미에 따라 세계 어디든지 갈 수 있는 거예요.

사냥을 좋아하면 산을 따라가고, 고기를 좋아하면 바다로 가고, 평지를 좋아하면 평지에서 농사를 짓든가 뭘 하든가 하면서 사는 거예요. 자기 전문 분야에 따라서 세계를 국경의 제재 없이 마음대로 이동하면서 사는 거예요. 지구성이 우리 고향이니까. 제재를 누가 하겠어요, 안 하겠어요?「안 합니다.」그냥 그대로 되었다가는 선진국가 후진국가 처리를 못 해요. 그러니 완전히 섞어 놓아야 되는 거예요. 그래야 되겠어요, 안 그래야 되겠어요?「그래야 됩니다.」

그래서 부모님으로부터 1대조 2대조 3대조, 쭉 내려가요. 36가정이고 뭐고 다 없어요. 36가정이 아프리카도 갈 수 있다구요. 밥 먹고 살고 자기들 집을 갖고 있으면서도 ‘아이구, 기금을 돈이 없어서 못 합니다!’ 한다구요. 몇천 년 동안을 탕감복귀했는데 그것을 못 해요? 이제라도 일가 친척을 중심삼고 무슨 짓을 해서라도 기금을 내라는 거예요. 오야마다는 탕감기금을 네 아들딸하고 일주일 동안 해서 냈다구요. 일주일 동안에 6만 달러를 벌었다고 하더라구요.

소유권을 전환해야 돼요. 소유권을 전환하지 않으면 있는 것을 전부 잃어버려요. 명령받고 며칠까지 떠나라고 했는데 못 떠나면 문제예요. 군대 입대에서 탈락되는 거와 마찬가지예요. 내가 남미 40일수련을 받은 사람은 보따리를 싸 놓고 기다리라고 그랬지요? 그런 얘기를 수련 가서 들은 사람은 손 들어 봐요. 들었어요, 안 들었어요?「들었습니다.」완전히 준비해서 언제 출동하라고 하더라도 미련 없게끔 하라는 거예요. 롯의 아내가 소돔과 고모라 성을 떠날 때 뒤돌아본 것처럼 하지 말라는 거예요.

그래, 다 팔아 가지고 준비하라고 했는데 못 하고 있어요. 세상이 지금 반대하지 않아요. 우리를 환영할 수 있는 단계에 들어왔다구요. 지금 동네에서 이렇고 저렇고 하는 것은 반대도 아니에요. 동네 개는 지나가게 되면 짖는다구요. 자기 주인도 먼 데 있으면 짖는다구요. 짖어요, 안 짖어요?「짖습니다.」먼 데 있어서 주인의 냄새를 맡기 전에는 짖어요. 마찬가지라구요. 대이동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래야 그렇게 되면서 제4차 아담권, 지구성 고향을 갖게 될 때 타락하지 않은 하나님의 아들딸이 돼요. 지구성이 고향이에요. 그거 맞아요, 틀려요?「맞습니다.」조국이 뭐냐 하면 하나님이 계신 나라입니다. 이것이 한 나라예요.

게가 허물을 벗는 것과 마찬가지예요. 곤충이 애벌레에서 껍데기를 벗는 것과 같아요. 그거예요. 게가 껍데기를 벗을 때 보면 껍데기가 산 게와 똑같아요. 몰라요. 어떻게 빠져 나왔는지 연구할 만하다구요. 뱀도 그래요. 스크루 뱀은 10미터 이상 되는 뱀인데 허물이 나무에 걸려 있다구요. 올라가서 틀면서 벗기는 거예요. 쭉 반대로 이렇게 하면 벗겨질 것 아니에요? 그와 마찬가지예요.

아기가 태어나서 탯줄이 마르게 되면 보관하는 거예요. 집의 어머니 아버지가 농 구석에 맏아들의 무엇이다 해서 수두룩하게 싸 가지고 있더라구요. 그와 마찬가지예요. 허물을 벗는 거예요, 허물. 그러니까 지상이나 영계나 한계가 없기 때문에 지상에서 태어났으니까 고향이고 영계가 조국이에요. 하늘나라에 입적하면 조국과 고향이 없어요. 타락했기 때문에 생겨난 거예요. 거기에는 사탄이 없어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