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을 해방하고 나라를 찾기 위해 여성들이 동원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5권 PDF전문보기

북한을 해방하고 나라를 찾기 위해 여성들이 동원돼야

여자 귀신들! 이게 여자예요, 이게 여자예요? (웃음) 나는 잘 모르겠어요. 원리적으로 보면 나는 누가 누군지 모르겠어요. 전부가 자기 제일주의를 주장해서 남자 같다구요. 다 사탄 같아요. 알겠어요? 통일교회에서는 틀림없이 나타난 것은 뭐냐? 여자로서 나타난 것은 어머니 후계자예요. 어머니를 해방시켜 줘야 돼요, 여자들이 합해서. 어머니의 뜻을 이루어 줘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요즘에 유명한 여자 경찰서장 이름이 뭐라구요?「김강자입니다.」약자도 아니고 강자예요. 김강자 경찰서장이 사창가를 전부 해방하겠다고 하는데, 그와 마찬가지로 이 운동을 해야 돼요. 이북의 솔솔이 패들, 김정일이 뭐예요? 천사장 패지요? 이들을 누가 해방해야 되느냐? 남한에 있는 여자들이 해야 돼요.

사실은 결혼한 가정 부인들은 북한의 장가가지 않은 병사들하고 살아야 된다구요. 그거 왜 그래요? 곽정환, 왜 그래, 원리적으로?「북한은 사탄 편 아담국가니까 복귀를 하려면 결국 그렇게 되어야 됩니다.」천사장국가지 아담국가야?「사탄 편 아담 상징입니다.」사탄 편이니 아담이니 그런 얘기를 할 필요 없다구. 천사장 자리라구요. 천사장 국가니까 아주머니들이 해방해야 돼요. 처녀가 해와라면 아줌마는 타락됐지요? 천사장 아니에요? 그러니까 하늘 편 천사장 아내는 사탄 편 총각들하고 살아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게 되어 군대가 원리를 알게 되면 하루 저녁에 통일이 벌어져요.

그러니까 젊은 아줌마들을 내세워서 북한 인민군하고 싸워서 이겨야 된다구요. 그게 원리예요. 그런 일을 많이 했지요? 1960년대는 처녀들을 통해서 통일교회를 건설했고, 1970년대는 가정들이 나가서 가정운동을 한 거예요. 그 남편들이 뒤에서 협조했어요. 그때 한 이야기가 있어요. 한 번 더 동원한다는 거예요.

나라를 찾기 위해 여자 전체를 동원하면 장관 부인이든 대통령 부인이든 전부 일선에 나서야 된다는 거예요. 인민군대, 젊은 놈들을 대해서 젖 먹여 가지고 오줌을 싸고 벌벌 기어다니게 만들어야 되겠다 이거예요. 그런 배포를 가져야 된다는 거예요, 남한에 있는 기성가정들이.

그렇기 때문에 남편들은 하늘나라의 천사장 입장에 서 있는데, 하늘나라의 아담과 같은 기준이 되려면 남편들을 내세워서 사탄을 굴복시키고 돌아오는 그때에 결혼해서 살아야 된다구요. 그게 원리예요, 원리! 요즈음에는 잘 살겠다고 아들딸을 뭘 시키겠다며 냄새를 피우고 살면서 그것 때문에 나라고 무엇이고 다 잊어버리고 똥 구더기들이 다 된 이 통일교회 패들, 몹쓸 걸레 짜박지, 누더기 패들이에요. 알겠어요?「예.」

여러분을 이렇게 살라고 축복해 준 것이 아니에요. 나라를 만들려고 축복해 준 거예요. 나라를 찾겠어요, 못 찾겠어요?「찾겠습니다.」나라를 누가 잃어버렸어요? 아담이 잃어버렸어요, 누가 잃어버렸어요?「해와입니다.」해 와! 일을 하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일을 해서, 승리해서 오라고 해서 ‘해 와!’예요. 그래서 해와가 된 거예요. 아담은 멍청이가 되어 담을 쌓아 놓고 해와가 넘어가는 걸 지키지 못했다는 거예요. 나는 넘어가지 못하게 전부 다 지킬 줄 알아요. 알겠어요?「예.」

안 하면 허리를 잘라서 두 동강이를 내는 거예요. 이북에서는 아기를 잡아먹어 가지고 처형을 당한 사람도 있다는데, 그게 문제 아니에요. 이놈의 간나들! 내가 대표적으로 제일 악한 사람, 사탄세계의 제일 무서운 사람이 되어야 되겠다 이거예요. 사탄세계의 악당들을 잡아다가 고기를 떼서 팔아 가지고 나라를 살리겠다는 제일 무서운 사람이 되겠다 이거예요. 나는 그런 소질이 있다구요.

자기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배반한 사람들은 선생님이 전부 다…. 회개해야 돼요! 누가 회개해야 돼요, 누가? 회개가 뭐예요? 종교에서 말하는 회개하고 계산을 의미하는 회계가 다르지만 말은 같아요. (웃음) 내가 말하는 것은 종교계의 계산이 아니고 회사에서 계산하는 그 회계를 말해요. 여자들이 회계해서 미진했던 것을 탕감해서 착취하겠다는 대도를 타야 돼요.

공산당들이 ‘부르주아 타도!’ 했는데, ‘사탄 편 천사장 타도!’ 진군 명령을 여러분이 해야 돼요. 이래서 처녀 총각들이 안식해서 살 수 있게 복지를 만들어 주지 않으면 기성 아줌마들이 책임 못 한다는 것이 원리관이에요. 그게 틀렸어요, 맞았어요? 얘기해 보라구요.「맞습니다.」틀렸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그러면 맞았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노는 사람은 없겠구만.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