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통일을 해야 하는 당위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8권 PDF전문보기

남북통일을 해야 하는 당위성

이번에는 남북통일이에요. 왜 남북통일이에요? 상대를 찾아야 돼요. 갈라졌지요?「예.」무슨 일이 있더라도 상대이상을 강의해야 돼요. 그걸 알게 되면 남북통일은 절대적으로 이뤄지는 거예요. 이게 안 되면 어머니 아버지가 갈라지는 거예요. 내 가정이 피해를 받고, 부부가 피해를 받고, 자녀가 피해를 받고, 일족이 피해를 받고, 민족이 피해를 받는 거예요. 민족 위에 국가가 피해를 받는 것이 틀림없는데, 그걸 알고 남북통일을 안 하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무슨 일이 있어도 해야 돼요. 수천만 년 바라던 소원의 기준이에요. 여러분 몸뚱이가 귀한 것이 아니에요. 그건 아무것도 아니에요. 먼지만도 못한 거라구요. 그렇게 생각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오늘 14일째예요. 21일을 중심삼고 14일을 넘어가는 때예요. 어머니하고 요전에 광주에 갔을 때 남평에 들르려고 하다가 안 들렀어요. 거기를 들르게 되면 어머니의 고향도 들러야 되고, 여러분도 전부 고향을 찾아가야 된다는 거예요. 고향 찾아갈 때가 온다구요.

남평은 본관이지요? 그러니 고향인 정주를 찾아가야 돼요. 정주를 찾아가야 돼요, 부모님이. 부모님이 정주를 찾아갈 수 있는 자유 환경이 돼야만, 나라와 세계가 여러분의 꽁무니에 붙을 수 있는 놀음이 벌어져요. 상대적 이념 아니에요?

그래서 세계의 축복가정들이 자르딘에서 40일수련을 받으면서 총생축헌납제 헌금한 조건을 세워서 이제 대이동이 벌어진다구요. 선생님의 이번 4월 5일 결혼한 날을 중심삼고 대이동이 벌어져요. 한국에서 지금 남북통일운동을 하는 것은 뭐냐? 이것을 뭐 하려고 하느냐 이거예요. 알겠어, 곽정환?「예.」이동하기 위한 거예요. 이동하는 것은 한국의 남북을 통일하기 위해서예요.

이제 추첨을 하게 되면 세 나라에 가는 거예요. 한국?일본?미국의 3대국이에요. 부모도 가서 살려면 상대가 있어야 되고, 부부도 상대가 있어야 됩니다. 아들을 중심삼고는 부모가 상대가 되는 거예요. 상대국에 상대가 또 있다구요. 아담 가정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이 횡적인 기준에 있어서 부모의 나라, 장자권 나라에 이동해야 돼요.

이 세 나라는 한 나라예요. 미국이나 일본이나 한국이나 한 나라 취급을 하는 거예요. 그러니 들어오면 주변의 모든 것과 가인 아벨이 되는 거예요. 한국에 와서 한국의 문화와 습관에 풍습화될 때는 입적하는 거예요. 그 나라 백성으로서 공개적으로 입적할 수 있어요. 귀화가 되는 거예요. 귀화하면 초민족적이에요. 다른 민족이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들어오면 누구든지 학교도 같이 다니니만큼 오색인종이 혼혈이 되어 버리는 거예요. 누구를 중심삼고? 참부모로 말미암아 그렇게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러니 가야 할 길이 첩첩 태산 같은 길인데, 지금 습관성을 갖고 있다가는 밀려나요. 살의 세포가 죽어서 때가 되는 거예요. 나무 껍질이 떨어지듯이 떨어져 나가는 거예요. 알겠어요?「예.」똑똑히 정신차려야 돼요. 어물어물 해서는 안 돼요.

이번에 사생결단을 하라는 거예요. 내가 형장에 나가서, 교수대에 나가서 하나님의 특명에 의해서 죽느냐 사느냐 하는 경지를 넘어가는 거예요. 하나님 마음속에 있어서 죽을 순간에 특사를 받아 살아남지 않으면 그 고개를 못 넘어요. 시시한, 너저분한 사탄 조건을 따라가면 다 먹혀 버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