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교권에 마호메트의 축복 사실을 알려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8권 PDF전문보기

회교권에 마호메트의 축복 사실을 알려라

곽정환, 알겠나?「예.」황선조는 세계와 연결하기 위해서는 곽정환을 의지해야 돼. 알겠어?「예.」교회만이야. 곽정환은 지금 교회 책임자 자리를 자기한테 물려주고 국가의 지도자, 교회의 책임자들을 교육하는 거예요. 그래서 나라와 연결시키는 거예요. 세계적인 이 놀음을 지금 해야 된다구요.

이번에도 13일이 되면 와히드 대통령을 중심삼은 인도네시아에 가서 모슬렘을…. 이정옥 씨가 마호메트의 부인이 됐다고 소개해 줘서 앞으로 모실 수 있는 이런 놀음도 해야 돼요. 사진을 찍어서 소개하는 거야. 사진을 찍어서 마호메트 사진하고 합해서 부부 사진과 같이 만드는 거야. 그것은 문제없다구.

그래서 모슬렘의 와히드 대통령으로부터 패러칸에게 이번에 갖다 주라구. 알겠어?「그런데 마호메트 사진이 없습니다.」구하면 될 것 아니야?「본래 없습니다.」없으면 만들어야지. (웃음) 영계에 기도해서 만들어야 돼. 사진이 왜 없겠어?「그 사람들은 사진을 안 냅니다.」사진을 안 내더라도 있을 거야. 세계 백과사전 같은 데.「백과사전에도 없습니다.」없으면 만들어서 해. 알겠어?「예.」사진을 찍어서 가라구.

참부모님이 마호메트를 축복해 줬다고 하는 거야. 그 사람들한테 이번에 ≪지상생활과 영계≫ 상권 하권을 갖다 주라구. 읽으라고 해. 어물어물하면 손해나. 지금 때에 만나서 ‘나는 이런 사람입니다.’ 해서 소개해 줘야 돼. 그러니까 ‘이런 내용이 당신의 영원한 세계에 필요하니까 재료로 주는 것입니다. 첫 사람입니다.’ 해서 주는 거야. 그 사람이 돌아가게 되면 모슬렘이 완전히 복귀되는 거야. 알겠나?「예.」

그리고 이번에 가면 그 교회 책임자들만이 아니고 청년 책임자들을 중심삼아서 중고등학교 교장이라든가 이런 사람들을 중요시해서 교육하는 길을 닦으라구요. 자, 읽으라구.

『……그래 놓고 성전에서 모든 정성을 들이고, 그 다음에 자기의 부족함을 회개하는 거예요. 젊은이들을 데려다가 교육시켜 가지고 그 교육된 기반 밑에서 동네 사람들, 이장이건 뭣이건 전부 다 하나님과 하나님의 뜻을 따르는 젊은이들과 하나되는 것입니다. 젊은이들이 중심이 돼야 되는 거예요. 이렇게 해서 그 젊은이들을 아벨로, 장자권을 복귀한 자기 조상같이 모셔야 됩니다. 그래야만 이 나라가 살아나는 거예요. 이게 복귀의 노정입니다.』

「3절이 끝났습니다.」4절을 읽으라구. 4절이 뭐야?「‘하나의 세계’입니다.」시간이 다 됐네. 몇 시에 떠나야 돼?「예. 8시 10분에….」몇 장 남았어?「27페이지, 열세 장 남았습니다.」그것은 내일 끝내자구요. 내일 끝나면 내가 여섯 번을 훈독회한 거예요. 대개 어디에 무엇이 있다 하는 것을 알아요. 나 이상 열심히 해야 돼요. 훈독시켜야 된다구요.

원래는 졸졸 외우라는 거예요. 원리 말씀을 외우는 사람들이 일본에는 있다구요. 공짜로 복 받겠다고? 뿌리가 없어요. 열 뿌리가 돼요. 그것은 장마지면 다 썩어요. 깊은 뿌리가 돼야 된다구요. 알겠지요? 「예.」누가 기도하겠어요? 김봉태! (김봉태 부협회장의 기도와 경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