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통일교회는 가정연합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지금 통일교회는 가정연합 시대

남자들, 여자가 좋아요?「좋습니다.」여기는 여자가 좋아?「……」아 물어 보잖아?「전부 같은 대답일 것입니다.」아는 대로 답을 하면 되지, 전부 같은 대답이라니. 좋다 나쁘다 해야지. 나쁘다면 바람피운 거지.「싫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웃음) 그런 말을 하면 제일 좋다는 말이 없어져. 제일 좋다는 말, 절대적이라는 말이 없어진다구. 절대적으로 좋은 여자는 없다는 얘기 아니야?「그렇습니다.」‘싫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하는 것은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고 평평 아니야? 그러면 바람피워도 좋다는 논리가 나온다구. (웃음)

바람피우는 것을 좋아하는 여자들 손 들어 봐요. 여기에 미인들이 엎드려 있구만. 바람피우는 남자를 좋아해요?「안 좋아합니다.」배때기를 칼로 찔러도 속이 안 편하지요? 얼마나 원통해요! 이런 모든 원리를 알고 저나라 영계의 사실을 앎으로 말미암아 꼼짝도 할 수 없는 거예요. 그 궤도를 벗어날 수 없는 거예요. 누구나 궤도를 벗어나면 탈선해 가지고 왱가당댕가당 무가치하게 되어 쓰레기통에도 못 들어가요. 깨진 것이 어떻게 쓰레기통에 들어가나? 알겠어요?「예.」

이 입술이 누구 입술이에요? 여자 입술인데, 남자 입술 대신이에요. 코가 뭐예요? 남자가 좋아하기 위해서 생긴 거라구요. 여자가 미끈미끈하고 수염이 안 난 것은 뭐예요? 보들보들하거든. 남자는 억세요. 뼈다귀와 같아요. 뼈다귀와 살이 합해야 조화가 벌어져요.

여러분, 발전소 발전기의 샤프트(shaft;축) 같은 것은 강철이라구요. 그것을 지지하고 있는 것이 배빗(babbitt) 합금이라든가 연(鉛)이에요. 그것이 기름이 칠해져 가지고 몇천 번이고 돌아가는 거예요. 그것이 만약 강하면 순식간에 다 타 버려요. 다이아몬드를 깎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요? 구리예요, 구리.

강한 남자를 녹여내는 것이 여자라구요. 그래요? 아씨야, 아가씨야?「아줌마입니다.」아줌마야? (웃음) 몇 가정이야?「6000가정입니다.」그럼 아기를 몇은 낳았겠네. 여기에 남편이 왔어?「안 왔습니다.」왜? 이제부터는 남편과 같이 와야 돼요.

지금 통일교회는 가정연합 시대가 왔다고 그랬지요?「예.」앞으로는 가정을 보고 임명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남편이 회사 사장이면 부사장은 여자예요. 그 아들딸이 회사 사원들보다 모든 면에서 능력이 많을 때는 제일 가까운 자리에 임명할 수 있는 특권이 있는 거예요. 가정이 연장된 이상적인 회사가 되는 거예요. 하늘나라의 법도를 따라가야 되는 거예요. 정상적으로 인정할 수 있어도 영계의 사실을 몰라 가지고는 정상적이지 못해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