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에 닦아 놓은 기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북한에 닦아 놓은 기반

본래 정부가 내 말을 안 들었어요. 10년 전이구만. 10년 전에 김일성하고 만나 가지고 약속한 거예요. 실향민 교류할 수 있는 물꼬를 트기 위한 제1공작이 뭐냐? 그때 우리가 3만쌍 축복식을 했어요. 3만쌍이 북한 원산의 명사십리에 가는 거예요. 거기는 소나무 숲이 있기 때문에 3만쌍이 아니라 10만쌍도 수용할 수 있는 거예요. 그런 약속이 되어 있는데 정부가 반대했어요. 그랬으면 얼마나 좋았겠어요? 그런 엮어진 안팎의 사실이 있어요.

또 북한에 우리 호텔이 있다구요. 김일성이 지은 보통강 호텔이 있는데, 지금 우리 호텔이 되어 있어요. 거기는 현대적인 시설이 다 되어 있어요. 일본이라든가 세계와 통할 수 있는 모든 통신망이 되어 있다구요. 그래서 북한에 있는 사람들이 외국과 통신 연락할 수 있는 단 하나의 기관이에요. 이곳을 통해서 방송에 나오는 사실을 보도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세계의 소식을 전해 주는 거예요. 일본 소식이라든가 미국 소식이라든가 구라파 소식이라든가 말이에요.

일반 사람들은 그런 비밀 내용, 라디오라든가 텔레비전을 볼 수 없는데 그런 것을 허락한 거예요. 누구보다도 우리를 믿는 거예요. 거기에 일본 식구들이 가 있는데 한 10년, 10년 이상이 되었구만.

그래 가지고 지내 나오는데, 그 사람들은 자기들이 법을 제정한 이상의 법을 지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아기들을 낳으면 당의 간부들이 낳는 병원에 가서 낳게 하는 거예요. 아기 낳는 비용도 안 받아요. 그렇게 믿는 거예요. 이와 같은 사람들은 자기들 같은 공산당 세뇌된 열렬한 분자 이상이라고 해서 환영하는 거예요. 들어오면 얼마든지 환영하는 입장이 되어 있어요. 그러니 얼마든지 문을 열어 주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리고 이북의 사상적 지도자들은 원리수련을 받았어요. 21강좌를 전부 배웠기 때문에 앞으로의 가야 할 길은 민주세계도 아니고 문총재 사상이라고 다 알고 있어요. 그건 북한뿐만 아니라 소련도 그렇고 중국도 그렇다는 거예요. 그러니 따라가려니까 지면 안 되겠다 해서 그런 대비적인 준비를 하고 있는 거예요.

그래서 이제 빠른 시일 내에 북한의 모든 젊은이들을 교육해서 소련과 중국을 사상적으로 지도할 수 있는 체제를 만들어야 되겠어요. 그런 핵심적인 요원만 되면 소련이나 중국이나 엮을 수 있는 이런 시대적 환경이 되어 있다는 것을 얘기해 주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김일성과 김정일이 한 비밀 얘기를 내가 많이 보고 받고 있어요. 그건 이 자리에서 얘기할 수 없지만, 통일을 하는 데는 자기들 가지고 안 된다는 거예요. 또 남한의 현정부 가지고도 안 되고, 미국으로도 안 되고, 문총재밖에 없다는 거예요.

사상적 기준을 중심삼고 볼 때, 자기들이 문총재의 사상을 잘 알고 있어요. 여기에 대해서 모든 조사를 세밀히 한 것과 마찬가지고, 사상적 가치관의 저변이 얼마만큼 남한에 되어 있느냐 하는 문제를 두고 볼 때, 아무 문제가 없다는 거예요. 종교들도 다 허재비다 이거예요. 그러나 문총재의 사상이라는 것은 자기들도 소화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주체사상이라는 것을 보게 될 때, 자기들 마음대로의 인간적 기준에서의 주체사상이 아니에요. 우리의 주체사상이라는 것은 하나님이 부모인 동시에 스승인 동시에 주인이라는 거예요. 저쪽은 뭐예요? 3대 요건이 뭐라구요? 창조성?자주성?의식성이에요. 그것은 일반적인 내적인 작용의 한 종류예요. 상대적 권내에서 가능한 것이지 원칙적 종적 기준에서는 아무 내용이 없는 거예요. 그것은 부정당하게 되어 있어요.

이런 모든 것을 볼 때, 자기들이 잘 안다구요. 세계적으로 볼 때 아무 기반도 없고 나라도 없는 레버런 문이 어떻게 세계적인 일을 하느냐 이거예요. 미국이 갖지 못하고 구라파의 선진국가가 하지 못하는 일을 하는 거예요. 또 유엔을 움직이는 데 있어서 내가 준비한 기반을 타고 나가지 않을 수 없게 되어 있다는 거예요. 도서국가연합이라든가 반도국가연합이라든가 대륙국가연합을 만든 거예요. 아벨 유엔을 만들 수 있는 통일교회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것만 해놓으면 힘으로 해도 북한을 사방 동서남북으로 제압해서 끌어낼 수 있어요. 소련과 중국과 미국의 대통령이 합해서 김정일을 불러내면 오겠어요, 안 오겠어요?「옵니다.」그것은 이 대한민국도 못 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일본의 차기 수상은 누구냐 하는 문제, 중국의 고위층에 대한 문제, 소련의 고위층에 대한 문제에 관여하는 거예요. 문총재의 교육을 받은 사상 무장한 사람들로 오래 안 가서 국회의원의 3분의 2를 넘게 되어 있어요. 그럴 날이 멀지 않았다구요.